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190
  • 2018-07-12 08:12:27
  • 39.7
							

일본어 초심자라 무난하게 私 쓰는데

어느 날 다시 만나는데 날 여자라고 알고 있더라고..

남잔고 목소리 얇은 편이긴 한데 좀 충격이네

갤럼들은 1인칭 어떻게 부름? 自分?俺?僕?

ㅇㅇ 보쿠 114.205 2018.07.12 08:13:08
MANKALO 보쿠, 근데 가끔 씹덕본능 튀어나와서 오레라고 할 때 있음 2018.07.12 08:14:33
ㄴㄴㅅ 와타시 2018.07.12 08:16:08
엘에르엘 와타시 - dc App 2018.07.12 08:16:28
눈깔돌아간사람 와시 68.149 2018.07.12 08:16:51
눈깔돌아간사람 요오 68.149 2018.07.12 08:17:08
눈깔돌아간사람 지분 68.149 2018.07.12 08:17:19
ㅇㅇ 저는요 223.39 2018.07.12 08:17:24
새로운열쇠 보쿠 2018.07.12 08:18:40
ㅇㅇ 와타시쓰고 친해지면 보쿠 110.70 2018.07.12 08:19:11
눈깔돌아간사람 피코 68.149 2018.07.12 08:19:17
초보자아 오레 - dc App 2018.07.12 08:19:33
ㅇㅇ 엄청 다양하네 私제외하곤 僕가 좀 더 많으니까 써볼께 답변해준 갤럼들 ありがとうね。 39.7 2018.07.12 08:22:04
asdsad 윽씨발역겨워 121.166 2018.07.12 08:23:20
ㅇㅇ 씨발 아리가토네 토나온다 110.70 2018.07.12 08:25:20
ㅇㅇ 아리가토네 ㅋㅋㅋㅋ우웩 114.205 2018.07.12 08:30:52
mallin 처음보는분에게는 와타시 친해지면 오★레☆사★마 - dc App 2018.07.12 08:37:55
162cm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7.12 08:46:07
ㅇㅇ 아니 씨발 무너 175.204 2018.07.12 08:47:35
10선비 우치 or 오레 2018.07.12 08:48:30
ㅇㅇ 오레사마 일본인 친구가 그렇게 하는거래서 썼는데 ㅅㅂ 아니더라 39.7 2018.07.12 09:03:56
[천유] 보쿠 僕쓰고 가끔 自分 - dc App 2018.07.12 09:19:45
ㅇㅇ 보쿠 와타시 218.146 2018.07.12 09:42:18
NAME_HORANG 아노네 호랑짱 소레 코와이요~~ 2018.07.12 10:00:52
렄히 그래 갤럼중에 자기자신 3인칭으로 부르는애는없나보네 211.52 2018.07.12 11:3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80 일반 풀 트래킹 잘되는 본 가진사람있음? ㅇㅇ 121.55 2018-07-19 0
31879 일반 아침점호는 6시30분, 6시30분에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39.7 2018-07-19 0
31878 일반 해커돌2호 쓰면안되는줄알았는데 1 사토. 2018-07-19 0
31877 일반 저녁약속 있으니까 오늘 아침체조는 걸러야지 꼬마키` 2018-07-19 0
31875 일반 MMD월드 새로생긴곳에 춤추는거 있냐? 1 ㅇㅇ 223.62 2018-07-19 0
31874 일반 사람좀 빠진거같은데 아닌가?? 2 ㅇㅇ 121.172 2018-07-19 0
31873 일반 이 시간떄 너무 심심하다. 3 NAME_HORANG 2018-07-19 0
31872 일반 자러간다고 인사 받으면 기분이 어떠냐?? 6 ㅇㅇ 125.185 2018-07-19 0
31871 일반 유니티로 리깅 간단한 팁하나 알려주면 1 Gloryman 2018-07-19 1
31870 일반 다이소vr)스팀vr 구동까지 하고 vr은 성공했는데 8 ㅇㅇ 211.225 2018-07-19 0
31869 일반 mr은 슬리핑룸 침대에 묻히는거 노답? HecK 2018-07-19 0
31868 일반 묵언충은 춤이 답이다 1 AiryNyan. 2018-07-19 0
31867 일반 더워서 춤안춘지 3주째 4 신ldl 2018-07-19 0
31866 일반 이럿캐 이쁜데 왜 얼굴 대칭이 안맞는거지... 3 아루라테 2018-07-19 0
31865 일반 일본에도 배송대행지가 있나? 3 꼬마키` 2018-07-19 0
31864 일반 당장 저댄방가도 갤럼넘침 Luche 2018-07-19 0
31862 일반 커메 등록한애들아 불편한점 없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86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뭐야?? 3 AiryNyan. 2018-07-19 0
31860 일반 진자 시발련들 왜캐 소식이 없냐 6 차캐여 175.193 2018-07-19 0
31859 일반 어제오늘 VRC 스샷 1 Luche 2018-07-19 1
31858 일반 오늘의 VRChat 하이라이트 4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7 일반 립모션 가능하면 사지마라 1 ㅇㅇ 114.205 2018-07-19 0
31856 일반 저댄 2시간반 연속댄스하거 느낀점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855 일반 인겜에 발소리 넣어주면 좋겠음 5 AiryNyan. 2018-07-19 0
31854 일반 오늘의 저스트 댄스 - 데스파시토 8 기무대띠 2018-07-19 11
31853 일반 화질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따.. 4 딜런 2018-07-19 0
31852 일반 오늘 스토미 케이브 갔는데 또라이만남 Luche 2018-07-19 0
31851 일반 난 마작때말고 갤럼 본적없는데 애플치즈 2018-07-19 0
31850 일반 오늘 커메 아바타 2개 업로드 했는데 하나는 좌우가 조금 안맞네 아루라테 2018-07-19 0
31849 일반 겜안에서 갤럼들 만나면 다 착함. 7 NAME_HORANG 2018-07-19 0
31848 일반 mmd 월드는 어디간거시다냐..? 2 ㅇㅇ 182.209 2018-07-19 0
31847 일반 3단목마 2 Luche 2018-07-19 1
31846 일반 mmd모델은 커미션 넣으면 잘받아주나? 2 애플치즈 2018-07-19 0
31845 일반 7시간동안 VRC했음 Luche 2018-07-19 0
31844 일반 폰 vr 무시 못하는게 3 Gloryman 2018-07-19 0
31843 일반 조금만 하다가 자야지 했는디 AiryNyan. 2018-07-19 0
31842 일반 구에에엑 낮잠자서 잠이안와 3 신ldl 2018-07-19 0
31839 일반 예쁜 여캐 둘 발견 5 Gloryman 2018-07-19 4
31838 일반 질문 Lakenls 2018-07-19 0
31837 일반 잠만 이거 콤퓨타 잇서야대? 5 밍뭉멩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