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업무 끝나서 다시 물어본다 폴리곤 수 관련
글쓴이
게임가드改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635
  • 2018-06-29 11:23:33
							

세이프 모드로 줄이기 하면에러나고
하프로 해두고 손 유지하는 옵션 하고 19999 해도 그냥 손이랑 다 사라지는데

어캐해야함 대체..

- dc official App
ㅇㅇ 수작업으로 줄여야될걸여 222.101 2018.06.29 11:24:45
게임가드改二 가능하려나.. 근데 이 모델 보니까몸안쪽에 19금 요소까지 구현되어있던데 보여지지 않는부분이니까 없애는 방법으로 하면 될꺼도 같은데 수작업으로 어캐함 - dc App 2018.06.29 11:26:24
AVl Separate by mesh하고 하나하나 줄여 2018.06.29 11:37:08
게임가드改二 쉐이프키 부분은 건너뛰고 지우면됨? - dc App 2018.06.29 11:40:56
F유동닉 어차피 살리고싶은쉐이프키는 얼굴이 전부일꺼 아녀 - dc App 2018.06.29 11:46:11
F유동닉 얼굴빼고 다줄여 - dc App 2018.06.29 11:46:16
F유동닉 아 참 나는 손가락도살림 손가락줄이면 좀 치명적이라 - dc App 2018.06.29 11:47:05
F유동닉 바디랑붙어있으면 나눠주는게 초큼 귀찮 - dc App 2018.06.29 11:47:21
게임가드改二 얼굴이랑 손쪽만 살리는거면 혹시 나중에MMD댄스같은거 넣을때도 문제생길수있음? 이모트로 - dc App 2018.06.29 11:48:34
F유동닉 없음 2018.06.29 11:52:36
게임가드改二 쉐이프키가 대체 뭐하는새끼지 그럼... - dc App 2018.06.29 11:53: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37 일반 이거 너무신기한데 방법 아는사람있음? 6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34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175.126 2018-07-03 0
25932 일반 그림그리는방에서 이런새기 나만 화남? 4 ㅇㅇ 223.39 2018-07-03 0
25931 일반 역대급으로 열심히 춤춘 영상 보고가라 5 댕타 2018-07-03 1
25928 일반 블렌더 고수님들 제발 쇼타미코 만드러줒에요 1 BLOCK_B 2018-07-03 0
25927 일반 이모트에 노래넣는건 어떻게함? 내공내공 2018-07-03 0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25889 일반 트래커 하나만 써본 갤럼 없어? 7 피치카토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