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아바타가 폴리곤 66000 정도에 큐브쉐이더 쓰는데
글쓴이
게임가드改二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560
  • 2018-06-29 06:31:23
							

아래 글 보니까 폴리곤 수랑쉐이더에 따라 다르다고해서

큐브쉐이더를 쓰면 렉걸리는거임?

그림자연산이 문제라면 쉐도우 부분을 0으로 하면 되려나

- dc official App
애플치즈 폴리곤을줄이라고 2018.06.29 06:37:04
게임가드改二 못줄임 그나마도 줄인거야 - dc App 2018.06.29 06:38:28
게임가드改二 원래 78000정도였어 - dc App 2018.06.29 06:38:59
AVl 갤 보다보면 2만 폴리곤 제한 지키는거 나밖에 없는듯한 기분이 든다 2018.06.29 06:47:24
AVl 8만짜리도 자르고 기우고 해서 2만 이하로 낮춰쓰고있었는데 혼자 바보짓하는 기분 2018.06.29 06:48:17
Luche 뭔가 연산이 필요한 쉐이더쓰면 무거워짐 2018.06.29 06:49:07
ㅇㅇ ㄴ 너처럼 착한사람도 있어야 나쁜사람도 생활하지 ㅡㅡ 175.223 2018.06.29 06:49:27
F유동닉 줄일수있는데 노오오력을 안한거야 - dc App 2018.06.29 06:57:37
엥 VRMods만 쓰면 2만아래자너 211.197 2018.06.29 06:57:56
F유동닉 갤월드산 아바타들 다 기본폴리곤 8만9만대인데 다 19999로 내렸다 - dc App 2018.06.29 06:58:11
게임가드改二 허 - dc App 2018.06.29 06:58:50
눈농 나도 9만 1.9만으로 줄여쓰는뎅 - dc App 2018.06.29 06:59:38
게임가드改二 아니어떻게 가능함 공지에 있는거 쓰면 표정 날아가서 못쓰겠던데 - dc App 2018.06.29 07:00:29
Luche 디메시해서 깨지는부분 다 잡는거지 포기하거나 2018.06.29 07:15:02
Luche 디메시란다 그 CAT플러그인에 폴리곤수 맞춰주는 기능 2018.06.29 07:15:32
꿀뚤 safe 모드누르면 다보존됨 2018.06.29 07:31:19
xx 혼자서 한 3인분 먹는거지 뭐 183.96 2018.06.29 07:53:29
ㅇㅇ 더 줄일수있음. 10만 넘는것도 2만으로 줄이는데 안될리가 121.136 2018.06.29 09:42:01
ㅇㅇ 19만도 4만만들었는데 그냥 니가 귀찮아서 남피해주는거지 175.223 2018.06.29 10: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319 일반 [호구대결] 트레커산지 4일째인데 아직도 못써봄 6 ㅇㅇ 110.70 2018-07-12 0
29317 일반 메일받으려면 3 무한tv 2018-07-12 0
29316 일반 VRChat 권장사양 어디서 봄?? 3 ㅇㅇ 115.22 2018-07-12 0
29315 일반 지금 터치패드로 이동하고 있는데 10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2 0
29314 일반 난 핵아님 ㅇㅇ 42.82 2018-07-12 0
29313 일반 얘도 핵임? 8 ㅇㅇ 211.217 2018-07-12 0
29311 일반 너클콘 출시하고 좀 지나면 손가락 다 움직이는 아바타 나오겠지? 10 김야기 2018-07-12 0
29310 일반 AS여부 진짜 중요함 4 ㅇㅇ 114.205 2018-07-12 0
29309 일반 님들 아바타 커미션 저거 자캐도 받음? 3 ㅇㅇ 60.145 2018-07-12 0
29307 일반 미코 헬월드 히든맵 1 BLOCK_B 2018-07-12 0
29306 일반 근데 브알챗 미코가 거의 공식수준 아바타인데 어쩌다 그리 된거냐? 1 김야기 2018-07-12 0
29305 일반 1060->1070 업글하기 VS MR->오큘 업글하기 9 ㅇㅇ 39.118 2018-07-12 0
29304 일반 뭐 포탈 열어서 들어오랬는데 못들어갔는데 이거 어케 들가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303 일반 아바타 커미션같은건 얼마정도함? 2 사요 2018-07-12 0
29302 일반 인싸되는법 고가삼 ㅅㅅㅅ 1 와쳐는레나다 2018-07-12 0
2929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 가능한가 2 dd 118.37 2018-07-12 0
29298 일반 사물 모델링 연습 Luche 2018-07-12 0
29297 일반 퍼큐가 그렇게 웃김? 2 ㅇㅇ 39.118 2018-07-12 0
29294 일반 스팀계정인데 아바타 막 바꾸는거 4 하거 2018-07-12 0
29293 일반 존나멋진월드인건알겠는데 3 BLOCK_B 2018-07-12 1
29291 일반 차렷충 점점 없어져가니까 외로움 1 ㅇㄴㅇㄴ 58.126 2018-07-12 0
29290 일반 근데 나라 물어볼떄 우츄진데스로 답변하는거 왜 싫어하는거임? 4 ㅇㅇ 121.139 2018-07-12 1
29289 일반 이겜은 아바타 어쩔수없이 애니캐 해야되는건가 3 ㅇㄴㅇㄴ 58.126 2018-07-12 1
29287 일반 신사에 얼마나 찐따가 많길래 그럼? 7 ㅇㅇ 175.196 2018-07-12 0
29286 일반 바이브보다 오큘러스가 더 싸나?? 3 김화분 2018-07-12 0
29285 일반 히든아바타는 어디잇는겨 3 BLOCK_B 2018-07-12 0
29282 일반 애들아 트래커 사지마! 안돼 애들아! 2 ㅇㅇ 110.70 2018-07-12 0
29279 일반 애니메이션 추가했는데 후딜이 너무김 7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278 일반 유니티 개쓰레기 툴이네 3 ㅇㅇ 114.205 2018-07-12 0
29277 일반 그 유튜브 주소창 적어서 비디오 연결 시키는거 NAME_HORANG 2018-07-12 0
29276 일반 야짤 1 ㅇㅇ 223.39 2018-07-12 0
29274 일반 설치중인데 이거 좀 괜찮은듯 1 ㅇㅇ 119.207 2018-07-12 0
29273 일반 월드제작질문) 오브젝트의 로테이션을 변경하고싶은데 20 ㅇㅇ 221.164 2018-07-12 0
29272 일반 엠프티박스에 무기넣고 애니메이션 만들었는데 2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271 일반 오늘 바이브 온다고 겁나 기대했는데 3 하피핏 2018-07-12 0
29270 일반 이게 실화인가요 ㅡㅡ;; 아루라테 2018-07-12 0
29268 일반 이거로 브이알챗 되지? 4 사요 2018-07-12 0
29267 일반 아이트레킹을 넣고싶어요 ㅠㅜ.. 3 카디아. 2018-07-12 0
29265 일반 vr챗 스스디랑 하드랑 로딩체감 큼? 2 ㅇㅇ 182.222 2018-07-12 0
29264 일반 현실찐따는 VR에서도 찐따다 2 ㅇㅇ 220.93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