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제작질문) 오브젝트의 로테이션을 변경하고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273
  • 2018-07-12 11:12:41
  • 221.164
							





어떻게하면 변경가능함??

xx ...? 그냥 변경하면 되잖아요? 트리거를 이용해서 돌리고 싶다는건가요? 183.96 2018.07.12 11:18:54
ㅇㅇ ㄴ 트리거로 OnEnable 상태일때 오브젝트의 로테이션을 돌리고싶음 221.164 2018.07.12 11:19:50
ㅇㅇ 처음에는 TeleportTo 로 하면 될줄알았는데 221.164 2018.07.12 11:20:13
xx 여전히 정확한 의미를 모르겠는데... Animator 쓰세여 183.96 2018.07.12 11:20:47
ㅇㅇ 여기다가 트랜스폼 넣으면 포지션은 바뀌는데 로테이션은 항상 월드 스페이스 기준으로 0 0 0에 맞춰서 강제로 바뀌어짐 221.164 2018.07.12 11:20:49
ㅇㅇ 애니메이터 쓰면 안되지않음? 221.164 2018.07.12 11:21:17
ㅇㅇ 애니메이터 쓰니깐 Idle 상태에서 221.164 2018.07.12 11:21:24
ㅇㅇ 트리거가 발동되었을때 AnimationTrigger 액션을 실행해줬었는데 그렇게하니깐 각도가 바뀌긴하는데 221.164 2018.07.12 11:22:04
ㅇㅇ 그 각도가 강제로 고정되어버려서 물리엔진이 제대로 적용이 안됬었음 221.164 2018.07.12 11:22:22
xx animator 컴포넌트를 기준으로 잡고 싶은 부위에다가 넣어야됨. 예를 들어 책상 위에서 연필이 빙글빙글 돌게 하고 싶다면, 책상에 하위로 연필을 넣고, 책상에다가 애니메이터를 넣은 다음에, 그 애니메이터에서 연필을 돌려줘야함. 183.96 2018.07.12 11:22:24
ㅇㅇ 각도를 바꾸고싶은 오브젝트가 고정된 물체가아니라 플레이어가 픽업으로 항상 움직여줘야하고 221.164 2018.07.12 11:23:16
xx 각도가 고정됐다는 건 마지막 애니메이션이 계속 재생되고 있다는 뜻 같은데, 그럼 Transition을 넣어서 해당 애니메이션 재생한 뒤에 idle로 돌아오게 해줘야됨. 183.96 2018.07.12 11:23:32
ㅇㅇ 보드게임에서 카드같은 존재라서 애니메이션 실행하면 각도가 고정되어버려서 어떻게 할수가없음 221.164 2018.07.12 11:23:37
ㅇㅇ 해당 애니메이션 재생한뒤에 Idle 상태로 돌아오면 다시 각도가 원래대로 돌아오지않음? 221.164 2018.07.12 11:23:58
xx 근데 TeleportTo로 하고, 스폰 위치에 해당되는 오브젝트 로테이션 돌려주면 되지 않나? 183.96 2018.07.12 11:24:24
xx 음 잠만 테스트해범 183.96 2018.07.12 11:24:54
ㅇㅇ TeleportTo 는 위치는 바뀌는데 로테이션은 월드좌표 기준으로 0,0,0에 강제로 맞춰짐 221.164 2018.07.12 11:26:31
ㅇㅇ 로컬좌표가 아니라 ㅇㅇ; 221.164 2018.07.12 11:26:32
xx 아 근데 animator 써서 각도 고정되는거 Loop time은 풀어준거임? 183.96 2018.07.12 11:39:06
xx 흠 ANIMATOR로 될 거 같은데 시간이 없어서 몰것다 복잡하게 짜봐 183.96 2018.07.12 11:58: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194 일반 유동 뉴비도 아침점호 가도됨?? 9 dd 124.5 2018-07-18 0
31193 일반 친구 안느는 이유는 4 신ldl 2018-07-18 0
31192 일반 그냥 보자말자 친추거는새끼들은 거르면 되는데 1 Mutant 2018-07-18 0
31191 일반 이번에 풀 트래킹 맞추고 세팅까지 다 끝났는데 질문 몇개 있어! 1 ㅇㅇ 183.109 2018-07-18 0
31190 일반 너무 어이없어서 너네들 태도 좀 고쳐보려고 적어본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12.170 2018-07-18 8
31189 일반 자주놀던 지인이 요즘 잘 안들어옴 1 ㅇㅇ 223.62 2018-07-18 0
31188 일반 님들 방크기몇나옴 3 Mutant 2018-07-18 0
31187 일반 근데 먼저 자신있게 말걸어봐!이런글이 몇번이나 념글 갈정도면 5 ㅇㅇ 211.33 2018-07-18 0
31186 일반 스토커어플 너무조은거같음 2 ㅇㅇ 223.62 2018-07-18 0
31185 일반 꼭 바이브인감 흠.... 꿀뚤 2018-07-18 0
31184 일반 다이소 vr사봤다 1 BLOCK_B 2018-07-18 0
31183 일반 북유럽애들 많은 월드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82 일반 몇달 전 브얄챗은 진짜 고인물 세상이엇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81 일반 두달전보다 요즘 브얄챗 친구사귀기 힘들어진거 같음 6 아루라테 2018-07-18 0
31180 일반 핀란드 애들은 진짜 너무 노론노론하게 말함 4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79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찍고있음 1 아사트루 2018-07-18 0
31178 일반 외국인이 친추 먼저 걸어줌 ㅍㅌㅊ?? 9 1 59.31 2018-07-18 0
31177 일반 부갤주 대회 꼭 영상 "찍어야" 됨? 6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76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키 질문 ㅇㅇ 70.48 2018-07-18 0
31175 일반 인싸팁 충고삼아 얘기 나눠봄 5 16:00 2018-07-18 1
31173 일반 존나큰통에 물 받아놓고 그안에서 하면 어떰 9 Mutant 2018-07-18 0
31171 일반 다이소vr사보려고 잠깐들럿는데 5 BLOCK_B 2018-07-18 0
31170 일반 다이나믹본은 재밋으면서도 암걸리는거 같다 4 아루라테 2018-07-18 0
31169 일반 브얄챗 입문 개꿀팁 2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68 일반 브얄챗을 여행하려는 아싸들을 위한 안내서 11 ㅇㅇ 58.120 2018-07-18 18
31167 일반 아 개더워서 vr 못끼겠다 ㅅㅂㅋㅋㅋ 3 HecK 2018-07-18 0
31166 일반 ㅅㅂ ㅋㅋㅋㅋ 말 못 하면 vr사서 친추받아라는 뭐냐 ㅋㅋㅋㅋ 9 ㅇㅇ 112.170 2018-07-18 12
31165 일반 파맥 4K는 쓸만하냐? 1 1 59.31 2018-07-18 0
31164 일반 서있을때 포즈 변경 질문 1 ㅇㅇ 70.48 2018-07-18 0
31163 일반 파맥 8K만 기다리고있다 ㅇㅇ 218.146 2018-07-18 0
31161 일반 오늘 다이소vr 사러가야지 8 ㅇㅇ 113.198 2018-07-18 0
31160 일반 너무 더운거아님? Mutant 2018-07-18 0
31159 일반 AS 센터 가즈아 4 게럴드 2018-07-18 0
31158 일반 배가 너무아픈레후 Mutant 2018-07-18 1
31157 일반 vr만잇으면 묵언으로도 친추많이받음 2 댕타 2018-07-18 1
31156 일반 바이브 트래커 고정 고프로 체스트마운트 짭으로 사도됨? 2 ㅇㅇ 211.106 2018-07-18 0
31155 일반 아아.... 트래커가 옥천에 갇혀버렸다 ㅠ 2 ㅇㅇㅇ 175.223 2018-07-18 0
31154 일반 원시HMD 3 아델리펭귄 2018-07-18 0
31153 일반 오큘은 회사가 어쩌구하면서 까던데 머가 문제임? 11 1 59.31 2018-07-18 0
31152 일반 오늘 새벽에 있었던 일 2 ㅇㅇ 58.120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