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늅늅이 모델링 해보고싶은데
글쓴이
PUCHI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93
  • 2018-06-29 02:52:59
							

차렷충뉴비애요 하와와
부랄챗 시작한지 한달 되가는데 다른 분들처럼 고정캐 만들고싶어요
유니티 배워보고싶어서 좀 서투른 솜씨로 함 캐릭 구상(디자인)해본거시애요


고수님들 아예 기본 지식조차 없는 사람이 이렇게 모델 만들려면 오래 걸릴가요
글 문제시 삭제함
춤만춰 아조씨도 본격적으로 유니티 해본지 이틀째인데 같이 힘내쟈//가능하면 댄스방에도 놀러오고 2018.06.29 02:55:22
기무대띠 그 일단 속바지 말고 팬티로 수정하자 2018.06.29 02:56:14
Luche MAYA 학교에서 배우는 기준으로 1년쯤 커리큘럼 하면 만들순 있음 텍스쳐는 본인 그림실력에 따라 퀄오르는거고 2018.06.29 02:56:25
PUCHI 춤만춰 / 호곡 내! 가치 힘네요 댄스방은 데스크탑이여서리ㅠ 아조씨 감사감사드려요 2018.06.29 03:13:21
PUCHI 기무대띠 / ㅋㅋㅋㅋ참고하갰읍니다 2018.06.29 03:14:56
PUCHI Luche / 허믜.. 열심히 헤바야갯어요 생각보다 더 오래 공부해야하내요ㅠ 친절한 답 땡큐베리합니다 센세77 2018.06.29 03:18:04
Viver 그냥 커스텀메이드로 비슷하게 만들고 그걸 유니티로 수정하는게 빠를겁니다 - dc App 2018.06.29 05:25: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566 일반 근데 업뎃 자주하면 사람 더 없어지는거 아니냐 5 피냐타 2018-06-29 2
24565 일반 수준낮은 아바타는 초보도 직접만들수있음? 5 DIM 2018-06-29 0
24564 일반 뭔일있었나보넹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9 0
24562 일반 스페이스 무브 쓰고싶은데 어디서 받아? 3 ㅇㅇ 117.111 2018-06-29 0
2456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에러 질문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0 일반 내아바타가 폴리곤 66000 정도에 큐브쉐이더 쓰는데 19 게임가드改二 2018-06-29 0
24559 일반 MR 통관보류 걸린거 답변옹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9 0
24558 일반 유니티 오류 재질문 3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7 일반 mr저댄할때 선땜에 개빡침 2 애플치즈 2018-06-29 0
24556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 2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5 일반 부알챗 하다 갑자기 팅기길래 2 일레임 2018-06-29 0
24554 일반 퇴근 했다 인생로그인 하러 가장 momo 223.62 2018-06-29 0
24553 일반 일본인한테 한글 가르쳐드렷다 3 ㅇㅇ 133.14 2018-06-29 0
24552 일반 뭔가 게임시작할떄 동의서같은거있는거같은데 뭔내용이에요? 2 ㅇㅇㅇ 58.236 2018-06-29 0
24551 일반 어글리 센본징들 특....txt 1 ㅁㄴㅇ 122.46 2018-06-29 0
24550 일반 너무재밌다 1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49 일반 핵쟁이,데스건 둘다 없어지면좋겠음 ㅇㅇ 223.33 2018-06-29 2
24547 일반 emission칠하면 연산이 더하는거냐 덜하는거냐 7 MANKALO 2018-06-29 0
24546 일반 오랫만에 데탑으로 브알쳇 들가니까 dd 59.152 2018-06-29 0
24545 일반 댄스방에서 자연스럽게 춤추고싶은데 xegns 220.124 2018-06-29 0
24544 일반 늒네 정보글 보면서 mmd로 만드는중인데 3 ㅇㅇ 112.152 2018-06-29 0
24543 일반 멕시코 친구들 윾퀘헌것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9 0
24541 일반 갤 보면 데스건이 무슨 자기 권력이라도 되는마냥 나대는놈들있음 8 ㅇㅇ 110.70 2018-06-29 24
24538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대 1 Niwatori 2018-06-29 0
24536 일반 아바타 월드 퍼블릭 됨 12 마-왕 2018-06-29 4
24535 일반 MR은 어두운 방에서는 컨트롤 트래킹이 잘 안된다는걸 3 나르트 2018-06-29 0
24534 일반 브알챗 너무조아 2 MANKALO 2018-06-29 0
24533 일반 3d 악세사리 같은거 어디서구함? 2 쿰척수 117.111 2018-06-29 0
24532 일반 모션 캡쳐 장비로 브얄챗 해보구 싶다 2 Luche 2018-06-29 0
24531 일반 그 저번에 miko paradise인가 6 애플치즈 2018-06-29 0
24529 일반 참피가 어때서 1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28 일반 여기 참피아바타는 없음? 2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27 일반 근데 음성변조 프로그램 뭘써야 7 ㅇㅇ 122.35 2018-06-29 0
24526 일반 잇쑈니 사케 노무까 못먹는샘물 2018-06-29 0
24525 일반 우간다 하는 사람 특) 닝기링 58.122 2018-06-29 0
24524 일반 애들아 옥귤러스 정면 설정 변경 어떻게 하냐 2 ㅇㅇ 49.163 2018-06-29 0
24523 일반 다음달 중반부터 커메 아바타 커미션 받아볼까 생각중인데 5 xegns 220.124 2018-06-29 0
24522 일반 요즘 우간다정도면 정상인이라고 보고있음 2 ㅇㅇ 175.223 2018-06-29 0
24521 일반 강좌보니까 다른캐릭 헤어 가져올 수 있던데 그러면 1 쉔가오랜 211.36 2018-06-29 0
24520 일반 토성이나 목성같은거 볼수있는 맵은 없음 ?? 3 카디아.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