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아바타가 폴리곤 66000 정도에 큐브쉐이더 쓰는데
글쓴이
게임가드改二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560
  • 2018-06-29 06:31:23
							

아래 글 보니까 폴리곤 수랑쉐이더에 따라 다르다고해서

큐브쉐이더를 쓰면 렉걸리는거임?

그림자연산이 문제라면 쉐도우 부분을 0으로 하면 되려나

- dc official App
애플치즈 폴리곤을줄이라고 2018.06.29 06:37:04
게임가드改二 못줄임 그나마도 줄인거야 - dc App 2018.06.29 06:38:28
게임가드改二 원래 78000정도였어 - dc App 2018.06.29 06:38:59
AVl 갤 보다보면 2만 폴리곤 제한 지키는거 나밖에 없는듯한 기분이 든다 2018.06.29 06:47:24
AVl 8만짜리도 자르고 기우고 해서 2만 이하로 낮춰쓰고있었는데 혼자 바보짓하는 기분 2018.06.29 06:48:17
Luche 뭔가 연산이 필요한 쉐이더쓰면 무거워짐 2018.06.29 06:49:07
ㅇㅇ ㄴ 너처럼 착한사람도 있어야 나쁜사람도 생활하지 ㅡㅡ 175.223 2018.06.29 06:49:27
F유동닉 줄일수있는데 노오오력을 안한거야 - dc App 2018.06.29 06:57:37
엥 VRMods만 쓰면 2만아래자너 211.197 2018.06.29 06:57:56
F유동닉 갤월드산 아바타들 다 기본폴리곤 8만9만대인데 다 19999로 내렸다 - dc App 2018.06.29 06:58:11
게임가드改二 허 - dc App 2018.06.29 06:58:50
눈농 나도 9만 1.9만으로 줄여쓰는뎅 - dc App 2018.06.29 06:59:38
게임가드改二 아니어떻게 가능함 공지에 있는거 쓰면 표정 날아가서 못쓰겠던데 - dc App 2018.06.29 07:00:29
Luche 디메시해서 깨지는부분 다 잡는거지 포기하거나 2018.06.29 07:15:02
Luche 디메시란다 그 CAT플러그인에 폴리곤수 맞춰주는 기능 2018.06.29 07:15:32
꿀뚤 safe 모드누르면 다보존됨 2018.06.29 07:31:19
xx 혼자서 한 3인분 먹는거지 뭐 183.96 2018.06.29 07:53:29
ㅇㅇ 더 줄일수있음. 10만 넘는것도 2만으로 줄이는데 안될리가 121.136 2018.06.29 09:42:01
ㅇㅇ 19만도 4만만들었는데 그냥 니가 귀찮아서 남피해주는거지 175.223 2018.06.29 10:08: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609 일반 픽시브에 이상한거 떳는데 1 카디아. 2018-06-29 0
24608 일반 블랜더 메쉬나 뼈 움직일때 좌표 1 단위로만 움직여요 ㅠㅠ ㅇㅇ 121.144 2018-06-29 0
24607 일반 부랄챗하면 어느 나라사람이 제일 호감가냐? 16 ㅇㅇ 222.237 2018-06-29 0
24606 일반 아아아 씨발 블렌더 왜 실행이 안되는거야 개씨발 5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5 일반 오늘은 칼퇴햇다! 싸이킥유코 2018-06-29 0
24604 일반 오큘쓰는분들!! 케이블 천장에 고정을 3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9 0
24603 일반 나 왜 이 화면에서 안넘어가냐? 5 Toheart 2018-06-29 0
24602 일반 행님들 블렌더가 실행이 안되는데..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1 일반 vr로 vrchat을 하면 좋은이유. 2 쉔가오랜 211.36 2018-06-29 0
24600 일반 키넥트 앞에서도 보라색 화면만 나옴 2 Luche 2018-06-29 0
24599 일반 키넥트 구슬이 자꾸 무릎에 생기는데 발바닥 어떻게내림? 10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98 일반 블렌더는 창여러개 띄우는거 안되냐 3 긴긴 2018-06-29 0
24597 일반 유니티 이거 좀 도와줘 ㅇㅇ 114.200 2018-06-29 0
24596 일반 행님들 블렌더 질문 하나 할게요 2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595 일반 머리만 남았다 2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594 일반 휴일이다 4 MANKALO 2018-06-29 0
24593 일반 빠밤폼 사려는데 정식명칭이 뭐야? 6 ㅇㅇ 182.209 2018-06-29 0
24592 일반 근데 트래커 왤케 재판안해주지? 돈벌기싫나? 1 ㅇㅇ 175.193 2018-06-29 0
24591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고장나면 새로사야됨? 5 Rla시민 2018-06-29 0
24590 일반 오큘+오큘용 렌즈 해서 70썻는데 걍 바이브가는게 나앗을까? 4 ㅇㅇ 223.62 2018-06-29 0
24589 일반 결국엔 풀트래킹 하는날이 오는구나 નાસ 2018-06-29 1
24588 일반 머야 컴샀는데 바이브 품절이야 3 dddd 121.164 2018-06-29 0
24587 일반 제이씨좇 이제 가드도 파네 7 ㅇㅇ 175.193 2018-06-29 0
24586 일반 오큘 센서 질문이요 6 김나무 183.97 2018-06-29 0
24584 일반 키넥트v2 개념글 봐도 인식률 넘구지다 어캐함 5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83 일반 블렌더 이거 회색되는데 2 ㅇㅇ 114.200 2018-06-29 0
24582 일반 Cinema Home in space 월드 둘러보기 5 치요키 2018-06-29 4
24581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18 애플치즈 2018-06-29 0
24580 일반 키넥트 v1 이랑 v2 차이 심해? 4 1311 118.46 2018-06-29 0
24579 일반 게임 하고 싶다... 12 NAME_HORANG 2018-06-29 0
24577 일반 Mr 공유기도 사야할듯 ㅋㅋㅋ 6 Gloryman 2018-06-29 0
24576 일반 형들 바이브 사양이정도면 충분>? 9 dddd 121.164 2018-06-29 0
24575 일반 마비노기 게임 추출해서 아바타 만드는 커미션하실분 6 ㅁㄴㅇㄹ 124.59 2018-06-29 1
24573 일반 그거 있었으면 좋겠다 1 ㅇㅇ 114.205 2018-06-29 0
24571 일반 덧글달고싶다 2 G군 2018-06-29 0
24569 일반 키넥트v2 설정했는데 구슬이 안생겨 3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68 일반 이거 스샷 저장 어디? 5 ㅇㅇ 125.181 2018-06-29 0
24567 일반 아바타 적용이 안돼요 3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6 일반 근데 업뎃 자주하면 사람 더 없어지는거 아니냐 5 피냐타 2018-06-29 2
24565 일반 수준낮은 아바타는 초보도 직접만들수있음? 5 DIM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