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대회열고싶다.
글쓴이
MANKALO
추천
3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17
  • 2018-06-29 00:07:27
							

예전부터 계속 생각해오던건데 딱 한가지 문제때문에 못하는중. 아바타 모델ㅇㅇ... 모델러들 약정때문에 방송에 내보낼 수가 없다보니 많이 어렵네.
같은 월드에서 수많은 사람이 관전하기는 아무래도 어려울 것 같다보니 방송으로 내보낼거고 상금후원도 받으려 하는데 그쪽에서 계속 문제가 생긴다.
상업허용된 모델 쓰라고 하면 또 일본 mmd제작자들한테 무수한 메일이 가서 민폐될 것 같아 못쓰겠고,
파랑이 빨강이 하기에는 아바타는 외형도 중요한 요소라서 못쓰겠고,
자작모델로 쓰라고 하기에는 모델링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데다가 실력차가 크게 날 것 같아 못쓰겠고...

아이디어없냐 갤럼들아
음료 일본을 공격하자! - dc App 2018.06.29 00:09:36
싸이킥유코 대회용 아바타 모델을 누군가 제작 2018.06.29 00:09:38
음료 농담이고 자작아바타로하거나 퍼블릭아바타로 하면되지 - dc App 2018.06.29 00:10:23
ㅇㅇ 기본아바타 빨강 파랑 나눠서해 59.15 2018.06.29 00:10:29
마요릭 자작아바타를 공유하는거임 ㅋㅋㅋㅋㅋ 2018.06.29 00:11:48
ㅇㅇ 기본 아바타에 그 얼굴없고 파란색 빨간색 있는거 ... 좀 무섭겠네 ㅋㅋㅋ 175.223 2018.06.29 00:12:24
꼬마키` 얘가 말하는게 대회용 아바타같은거해서 다같이 쓰면 이 겜 특성인 각자 다른 아바타의 개성을 못살린다는 말이자너 2018.06.29 00:12:47
ㅇㅇ 무시하는거임 ㅋㅋ 211.229 2018.06.29 00:13:20
꼬마키` 근데 어차피 상업허용 된 모델들 써서 mmd제작자한테 무수한 메일이 간다고 해도 걔네 그거 일상이라 신경도 안쓸테니 그게 제일 현실적일듯 2018.06.29 00:13:35
ㅇㅇ 모자이크처리해 114.205 2018.06.29 00:13:50
MANKALO 상업허용된 모델 뿐만 아니라 비허용된 애들한테 허가해달라고 메일보낼까봐그럼 2018.06.29 00:14:03
꼬마키` 그래서 허락해준 아바타만 아바타월드같은데 한꺼번에 올려서 자작아닌애들은 여기꺼 써라 하게? 2018.06.29 00:15:45
꼬마키` 고생하네 2018.06.29 00:15:56
MANKALO 그렇게 하거나... 알아서 찾게 하거나 해야지 2018.06.29 00:16:41
spill 그냥 카와이무브 대회하면안됌? 1.214 2018.06.29 00:18:56
spill 아니면 댄스대화 1.214 2018.06.29 00:19:08
MANKALO 둘다 평가목록에 들어가있음ㅇㅇ 모델이 문제지 2018.06.29 00:19:33
눈알이 그래서 무슨대회인데 - dc App 2018.06.29 00:31:31
기무대띠 조매력은 노래대회 열잖아 거기서도 아바타 저작권 거릴거 같은데 어떻게 조치할건지 한번 물어보셈 2018.06.29 00:32:25
MANKALO 아바타 평가대회, 노래대회면 아바타가 큰 영향을 안끼치니까... 2018.06.29 00:33:16
NAME_HORANG 조금 쇼크했던게 갤맵에서 이벤트 이야기하고 얼마안가서 조튜버가 거의 비슷한 컨셉 대회를 날짜도 비슷하게 해서 유튜브에 올린거 보고 좀 쇼크였다...부갤주 이벤트 도둑맞은느낌? 2018.06.29 00:38:04
MANKALO ㄴ조매력은 노래대회잖아, 완전 다른거임 ㅇㅇ 2018.06.29 00:58:08
러닝머신러닝 녹방 편집 어떰 2018.06.29 01:08:37
러닝머신러닝 ㄴ티비 방송처럼 편집한다음에 자막달고 그래서 생방으로 트는거임 2018.06.29 01:09:18
춤만춰 귀찮게 뭔 그런걸 함 그냥 춤이나 추쟈 2018.06.29 01:2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00 일반 무선킷 은 프로 만 가능하죠? 7 ㅇㅇ 223.33 2018-07-30 0
35299 일반 차렷충들 이거해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2
35298 일반 다나와에서 견적짜고있는데 윈도우10 질문 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9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ㅇㅇ 110.70 2018-07-30 1
35295 일반 이제 곧 출시 8 boogleboogle 2018-07-30 0
35294 일반 파티클 본 하위에 넣은거 때문에 Scene창에서 위치 다르게 보이는거 3 아루라테 2018-07-30 0
35291 일반 점호할때 요즘은 체조도 안하고 구경만 하는사람이 엄청 늘어난거같음 3 ㅇㅇ 110.70 2018-07-30 5
35289 일반 아 손쓰고 싶다. 5 NAME_HORANG 2018-07-30 0
35287 일반 아조씨들 이거 해석쩜해주세여 7 ㅇㅇ 210.2 2018-07-30 0
35286 일반 망할 아빠가 VR있다해서 잠간 따라가봤는데 3 xegns 220.124 2018-07-30 0
35285 일반 트래커 조금씩 흔들리는건 크게 상관없더라 7 카디아. 2018-07-30 0
35284 일반 나는 뭐하는 걸까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30 0
35282 일반 사면 흑우? 9 초견 2018-07-30 0
35281 일반 브이알 관리 어케함? 2 ㅇㅇ 122.32 2018-07-30 0
35280 일반 양심고백)녀자 만나면 엠알이 좋아여 바이브가좋아요 물어봄 10 초보자아 2018-07-30 4
35279 일반 maroon5 maps있는 저댄맵 어디더라 2 Yuin 2018-07-30 0
35278 일반 오큘이있는데 왜 쓰질 못하니 5 공배기 2018-07-30 0
35277 일반 컨트롤러 고장남.. 11 치요키 2018-07-30 0
35276 일반 이거 바이브트래커 맞음? 1 ㅇㅇ 210.2 2018-07-30 0
35275 일반 어제 테트리스춤 넘모 잼있었다 2 Shinbi 2018-07-30 0
35274 일반 춤출때 트래커 너무 흔들림 5 게럴드 2018-07-30 0
35273 일반 바이브 공홈 언제입고대요? 5 ㅇㅇ 223.62 2018-07-30 0
35272 일반 애기들 넘 커엽닽 3 초견 2018-07-30 0
35271 일반 윈도우 mr hp꺼 족구리냐? 6 달쓰래기 119.18 2018-07-30 0
35270 일반 9시30분 점호 연병장 #99731 꼬마키` 2018-07-30 0
35269 일반 이번에 만든 아바타 베이스옷이랑 베이스아바타 7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68 일반 브앟챗 넘모 즐겁다 5 초견 2018-07-30 1
35267 일반 아침점호 풀방이라 못들어오는사람 들어오는법 2 댕타 2018-07-30 0
35266 일반 진짜 온 속이 뒤틀리는 것 같음 1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263 일반 동방역 배경음악 뭐임? ㅇㅇ 115.23 2018-07-29 0
35262 일반 출근한지 50분째 2 하벤하이드 2018-07-29 0
35261 일반 형들형들 7 ㅇㅇ 223.62 2018-07-29 0
35260 일반 어떤맵이던 20명넘어가면 버벅이는군 3 Luche 2018-07-29 0
35259 일반 파워에이드 시킴 10 가사이_유노 2018-07-29 0
35258 일반 유니티에 콜라이더가 적용이 잘 된 예를 알아보자 1 ㅇㅇ 175.223 2018-07-29 3
35257 일반 근데 키넥트 V2는 USB 컨트롤러 호환이 그리 중요함? 8 ㅇㅇ 117.111 2018-07-29 0
35255 일반 오늘 9시 체조반도 있나요? 2 xegns 220.124 2018-07-29 0
35254 일반 정원이 24명이라서 풀방 금방되네요 5 NAME_HORANG 2018-07-29 0
35253 일반 트래커 업데이트 뭔가 이상한데 5 러프멜 2018-07-29 0
35252 일반 미로 월드에서 무서운 아바타 쓰지말자... 1 AiryNyan.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