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번에 만든 아바타 베이스옷이랑 베이스아바타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269
  • 2018-07-30 00:21:08
							


옷 예쁜거있길래 받을려고 보니까 댓글에 저거활용해서 만든 아바타 링크 걸어놨길래 가서 받아서 활용함 ㅇㅇ
바디가 18금 아바타를 써놨던데 안에꺼 안지워놨더라...
가슴은 옷이 저래서 가슴은 최대한 살리면서 중요부위만 없앴고 밑부분은 팬티안쪽으로 크게지워내고 속도 있어서 속도 다지움 ㄷㄷㄷ 무섭다 쉐이프키까지있던데 ㄷㄷ 그리고 메쉬는 투명했지만 대물까지 같이달려있어서 식겁함 뭔 쌍방울이 투명한 버텍스로 잡히길래 뭔가했더니 윗부분 눌러보니까 투명한 대물이 뙇... 허뮈 바로없앰 쉐이프키도다지우고

부츠쪽은 깃부분이 버택스그룹을 양쪽다 희안하게 붙여놔서 양발 메쉬가 붙은상태로 움직여서 버텍스그룹 하나하나 재지정 다시함 ㄷㄷ 소매부분도 뭔가좀 부자연스러워서 다 지정다시해주고 소매안 팔이 팔굽히면 옷뚫고 튀어나오길래 바디부분 깎아내고 이것저것 블렌더작업을 여태 만든것중에서 제일 많이한듯

어젠 시간이늦어서 가슴흔들리는건 안넣었는데 모처럼이니 가슴도흔들리게 해야겠음

- dc official App
Luche 왕가슴 2018.07.30 00:23:42
하벤하이드 가슴을 억지로 안쪽으로 밀어넣어볼까 했지만 바디도 18금바디다보니 예뻐서 그냥 냅둠 - dc App 2018.07.30 00:24:28
하벤하이드 작은미코 안으니까 가슴에 쏙들어오더라 - dc App 2018.07.30 00:24:58
ㅇㅇ 나도 저거 모델 받아봤다가 식겁함ㅋㅋ 대물ㅅㅂ 125.137 2018.07.30 01:28:03
하벤하이드 그걸 봤구나 ㅋㅋㅋㅋ 으어어 메쉬는없는데 투명한 버텍스라인이 ㅂㄷㅂㄷ - dc App 2018.07.30 01:30:09
ㅇㅇ 블렌더에서 열면 텍스쳐도 보여서 눈갱 오짐; 125.137 2018.07.30 01:30:46
하벤하이드 ㅗㅜㅑ 나는 블렌더에서 작업하는데 텍스쳐는 안나왔어가지고 다행 - dc App 2018.07.30 01:31: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52 일반 유니티 어떻게하는지도모르겠음 3 울테 2018-07-30 0
35351 일반 난 내 모니터가 HDMI +DVI 이고 2 게임가드改二 2018-07-30 0
3535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A B C 이거 2 ㅇㅇ 121.55 2018-07-30 0
35349 일반 난 운이없는건지 댄스방 3 애플치즈 2018-07-30 0
35348 일반 자캐한테 리본하나 달아주고싶은데 1 방재씨 2018-07-30 0
35347 일반 트래커 쓰다가 안쓰니까 다리 움직이는게 신경쓰임 초보고양이 2018-07-30 0
35346 일반 움짤) 최근 브알챗 일기 4 쿨통 2018-07-30 0
35345 일반 블렌더에서 모델 변환할때 풀트래킹 옵션 킨거랑 끈거랑 많이 다른가 5 검은연 2018-07-30 0
35344 일반 모니터hdmi선 안꽃으면 vr 안되지? 3 퓨즈집속탄 2018-07-30 0
35343 일반 오늘의 마작은 재미있었다 ㅇㅇ 220.93 2018-07-30 0
35341 일반 이거 왜이런거지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40 일반 오널의 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30 0
35339 일반 이 사진 속에 있는 피피미 멀쩡한 사람 버젼 어디에 있는지 아는 ㅇㅇ 211.179 2018-07-30 0
35338 일반 VR 도착했는데 HDMI 포트가 하나뿐이얔ㅋㅋㅋ 4 ㅇㄴㅇㄴ 221.141 2018-07-30 0
35337 일반 춤추는거나 몸 움직이는건 좋은데 저댄방은 가기 좀 그래 13 ㅇㅇ 110.70 2018-07-30 0
35336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어떻게 사야하는건가요 6 너클즈원츄 106.245 2018-07-30 0
35335 일반 바이브쓰고 헤드폰 쓸 수 있어? 1 ㅇㅇ 103.4 2018-07-30 0
35334 일반 월드에서 뭔 버튼 누르면 딴 곳으로 이동하는거 어캐해 2 Ι아이스젤리Ι 2018-07-30 0
35333 일반 바이브 헤드폰 따로 필요함? 2 ㅇㅇ 103.4 2018-07-30 0
35332 일반 최하급 노트북으로 브이알 3 ㅇㅇ 223.39 2018-07-30 0
35331 일반 최근들어 가장 가치있게 쓴 만원 ㅇㅇ 223.62 2018-07-30 2
35330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전력문제야 뭐 보조 배터리 끼우면 6시간 확보는 쉬울거임 10 검은연 2018-07-30 4
35329 일반 너네 부랄챗 매일 들어가는 이유가 뭐냐 16 초보자아 2018-07-30 0
35328 일반 바이브 무선킷 첨에는 3시간이라는 말 있었는데 김야기 2018-07-30 0
35327 일반 양심 고백) 5 싸이킥유코 2018-07-30 4
35326 일반 바이브 + 스트랩 + 트래커 3개 살사람있냐 ? 18 Sca1e 59.0 2018-07-30 0
35325 일반 VIVE a/s보내 본사람있냐??? 1 ㅇㅇ 110.70 2018-07-30 0
35324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부이알 첫경험하고싶따 앵뽀뽀 2018-07-30 0
35323 일반 바이브 무선킷 가격 씹창인데 6 Rla시민 2018-07-30 0
35322 일반 뿅가죽는 노래 링고베리 117.111 2018-07-30 0
35321 일반 바이브 수요일부터 휴일이래; 5 치요키 2018-07-30 1
35320 일반 이거 뭔뜻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0 0
35319 일반 바이브 무선키트 해결방법은쉽지 2 Shinbi 2018-07-30 0
35318 일반 바이브로 오큘러스 게임 돌릴 수 있어? 1 ㅇㅇ 124.85 2018-07-30 0
35317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1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16 일반 저댄하면 떠오르는 포즈가 뭘까 4 Shinbi 2018-07-30 0
35315 일반 아니근데 다이소vr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4 일반 이거 포즈여러개만들려면 아바타 디스크립터도 여러개만들어야댐?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13 일반 무선킷 비싸겠지? 아리수챤 2018-07-30 0
35312 일반 지금까지 쓴돈이 2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