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만폴리곤 오버sdk사용자 = 핵쟁이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410
  • 2018-06-28 23:48:15
  • 223.56
							

공지보니까 핵공유 금지인데 시바 대놓고 20000폴리곤 넘는법 꼼수를 공유해놨네???

이 무엇?

아이엠 그루트 시바것들아!!

니네때문에 렉걸려 ㅅㅂ

폴리곤이 많으면 줄일생각부터 해야지 상넘들이 VRCHAT 운영약관같은건 보지도 않고!

오버폴리곤 아바타사용하고!

앙? 쌍넘들아! 뒤지기 싫으면

3일 이내로 오버폴리곤 아바타 삭제하고 폴리곤 줄여서 정식SDK로 업로드 해라 알갓나?

오버폴리곤허용=핵 ㅇㅈ?ㅇㅇㅈ

꼬우면 뒤지시던가?

- dc official App
꼬마키` 틀린 말은 아닌데 자추는 좀 추하다 2018.06.28 23:49:26
음료 2018.06.28 23:49:50
음료 맞말 - dc App 2018.06.28 23:50:23
마요릭 ㅋㅋㅋ커엽네 2018.06.28 23:51:36
음료 근데 아바타 제작자들은 거의다 2만은 넘기지않나?? - dc App 2018.06.28 23:51:39
후지모토리나 앙 19999 폴리 이펙트떡칠 ㅍㅌㅊ? の 2018.06.28 23:52:01
음료 ㄴ이펙트 떡칠은 좀....... - dc App 2018.06.28 23:52:17
MANKALO 고닉으로 오렴 2018.06.28 23:52:27
ㅇㅇ 파티클렉 >>>>>>>>>>>>>>>>>>>>>>>>>>>>>>>>>>>>>>>>>>>>>>>>>>>>>>>>>>>>>>>>>>>>>>>>>>>>>>>>>>>>>>>>>>>>>>>>>>>>>>>>>> 넘사벽 > 폴리곤제한해제 125.180 2018.06.28 23:52:56
ㅇㅇ 폴리곤 제한 푸는거 핵쟁이 급은 아니더라도 민폐는 맞다고 생각 121.146 2018.06.28 23:54:21
MANKALO 폴리곤리밋 해제 솔직히 민폐 맞음. 근데 2만이 너무 낮아서 그런거지. 적어도 3만정도만 되었어도 안썼을것 2018.06.28 23:55:22
음료 ㄴ아바타 복사하는 핵정도는 아니지만 운영약관을 피해가는 형식이니.... 위법이려나? - dc App 2018.06.28 23:55:28
MANKALO 폴리곤 리밋해제는 브알챗 개발진들이 쓰고있는 기능임ㅋㅋㅋ 지금 수정이 쉬운 이유는 얼엑인 이유도 있겠지만 자기네들 쓰기 편하려는 이유도 있을것 2018.06.28 23:56:34
ㅇㅇ 솔직히 폴리곤 제한 3만이면 충분하다 해도 3만되면 4만 4만되묜 5만 하면서 인간의 끝없는 욕심을 보여줄듯 121.146 2018.06.28 23:58:02
ㅇㅇ 글고 브얄챗 개발진들이 쓴다는건 루머아님? 이번에 팩트로 밝혀진거? 121.146 2018.06.28 23:58:36
음료 ㄴ까짓거 6만합시다 - dc App 2018.06.28 23:58:37
음료 2018.06.28 23:58:49
ㅇㅇ 난 30만임 - dc App 1.211 2018.06.29 00:00:20
MANKALO 레딧발 팩트라서 팩트라고는 못함 2018.06.29 00:00:25
MANKALO 30만은 양심이 펑한거고 2018.06.29 00:01:16
음료 30만은 노양심 아니냐 거의 걸어다니는 데스건급 - dc App 2018.06.29 00:03:16
ㅇㅇ ㄴ아직 확실하게 밝혀진게 아니면 말 안하는게 좋다고 생각함.. 121.146 2018.06.29 00:03:50
히토리봇치 거참 똥컴쓰지말거 바꿔 그리고 폴리곤이 문제가 아니라 파티클이 문제다 븅신앙 117.111 2018.06.29 00:04:17
ㅇㅇ ㄴ폴리곤이 더 문제야 븅신아... 그래픽 공부 조금만 해도 나오는 답임 121.146 2018.06.29 00:05:19
ㅇㅇ 그리고 파티클도 안에 폴리곤이 들어가 있다는점~ 121.146 2018.06.29 00:05:46
MANKALO 념글에 ta인가? 검색해서 함 읽어보셈. 회사사람이 말한거라니까 2018.06.29 00:08:18
음료 ㄴ운영자가 써도되니 우덜도 써두되나??? - dc App 2018.06.29 00:08:58
ㅁㅁ ㄴ내가 저 ta한테 물어봤다는 애가 말하는 외국인 답글 준 애인데 TA 답변을 잘 이해 못한거같은디... 나중에 시간나면 글 써야겠다 121.146 2018.06.29 00:18:36
눈알이 ㄴ ㄴㄴ 티에이한테 링크까지 쏘면서 물어봄 팩트 - dc App 2018.06.29 00:33:00
ㅁㅁ ㄴ 너가 어느회사 다니고 TA가 어디출신인진 모르겠지만 폴리곤 수가 그래픽 성능에 영향을 끼치는건 맞음. 프레임 수는 씹촹나겠지만 gtx타이탄 sli로 끼우면 10억 폴리곤도 렌더링 가능함 그런데도 유니티 docs나 많은곳에서 필요 이상의 폴리곤 수를 줄이라는건 그만한 이유가 있단것만 일단 알고있음 될거같다 121.146 2018.06.29 00:58:54
ㅁㅁ ㄴ 그리고 너가 이해를 잘못해서 이상하게 들린 가능성도 적지않게 있을수도있씀 121.146 2018.06.29 00:59:57
눈알이 ㄴㄴ 필요이상의 폴리곤 수는 줄이라는건 당연히 모델링의 기본베이스지 ㅋㅋ 지금 뱔챗 폴리곤 제한꼬라지는 너무 필요이하니까 부갤주랑 내가 ㅂㄷ하는거고 - dc App 2018.06.29 01:11:35
눈알이 ㄴㄴㄴ폴리곤 관련 정보는 원래 금마가 먼저 알려줘서 글썼던건데 너가 댓글로 준 그 정보로 왜 개소리했냐고 놀리다가 내가 역관광당했음 - dc App 2018.06.29 01:13:58
눈알이 엔모사 다니고 있고 전문용어남발하면서 설명했지만 어쨌든 마테리얼 갯수랑 셰이더 파티클이 사양좀먹기 대부분을 차지하고 폴리곤 갯수는 3배 렌더링이건 뭐건간에 영향이 미미하다고 했음. - dc App 2018.06.29 02:07:19
눈알이 정작 내가 티에이가 아니라 제대로 설명못하니까 넘 답답하네 너가 그쪽에 대해 잘 아는거 같은데 글로 설명좀 잘 해주라 나도 금마 발라보고시펑 - dc App 2018.06.29 02:08:29
ㅁㅁ 혹시 걔 학원출신은 아니지?? 121.146 2018.06.29 02:13:21
ㅁㅁ 일단 간단하게 예제몇개 만들어서 글써봄 121.146 2018.06.29 02:13:38
ㅁㅁ 그리고 걔나 나나 하는말은 똑같은데 중점을 다르게 보고 있는거같은데... 걔는 폴리곤이 많아도 최적화로 잡으면 되니 문제가 없다 고 나는 그때 쉐이더나 라이트 등등이 들어가는데 먹는거에 비유해서 최적화만 잘하면 한명이 2인분 3인분 먹기도 하듯이 성능 좋게 뽑아낼 수 있고 최적화 개판나면 한숟갈 먹고 뱉는데 브얄챗 한다고 유니티 만지는 애들이 그걸 최적화를 할리는 없으니 폴리곤 제한이 제일 의미있는 규제라는 식으로 말하지 않았나 싶음. 121.146 2018.06.29 02:2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185 일반 컴터 잘 아는 사람 도움 좀... 13 Raimiz 2018-07-04 0
26184 일반 오널의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4 1
26182 일반 풀트래킹 했다 3 일레임 2018-07-04 0
26181 일반 마야 2달정도 배우면서 느낀거 1 아델리펭귄 2018-07-04 0
26180 일반 키넥트 눕기/앉기 1 Luche 2018-07-04 0
26179 일반 나도_풀트래킹_인증한다.jpg 7 CHJ. 2018-07-04 9
26178 일반 모델링 좀 했었으니까 브랼챗용 뚜따 하려다가 때려침 2 Luche 2018-07-04 0
26177 일반 MR 문제가 좀 있네 9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4 0
26176 일반 VR챗 소리 질문. 6 백야 36.39 2018-07-04 0
26174 일반 부랄챗 기본루트 3 ㅁㅁ 39.7 2018-07-04 2
26173 일반 vr챗 원래 리소스 이렇게 많이먹음? 3 백야 36.39 2018-07-04 0
26172 일반 그 유튜버 버츄얼 유튜버 시작했네... 14 ㅌㅌ 39.119 2018-07-04 0
26171 일반 어제자 저댄 움짤 Soran12 2018-07-04 0
26169 일반 모델링 모작 연습 4 Luche 2018-07-04 2
26168 일반 이제 부랄챗갤 사람 막빠지나보네 10 신ldl 2018-07-04 0
26167 일반 뼈 합치는 명령어 뭐야? 2 ㅇㅇ 220.84 2018-07-04 0
26166 일반 cctv마운트 으갉 110.8 2018-07-04 0
26165 일반 개조한 키넥트 v2 파실분 있나욤? ㅇㅇㅇ 58.236 2018-07-04 0
26164 일반 새벽 최고의 스샷 Luche 2018-07-04 0
26163 일반 손모양 일일히 만드는거 너무 힘든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7-04 0
26162 일반 중고판매 바이브새삥60이라는데 리얼일까? 28 dd 59.14 2018-07-04 0
2616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의 단점 3 Gloryman 2018-07-04 0
26160 일반 일본 네타 진짜 1도모르겟네 6 [천유] 2018-07-04 0
26159 일반 브얄이랑 현실이랑 비슷해지는거 ㄹㅇ임 4 싸이킥유코 2018-07-04 0
26158 일반 오늘은 모델링 교육 쉰다 2 아델리펭귄 2018-07-04 0
26156 일반 브알살돈이면 에어컨도 사지 않음? 3 ㅇㅇ 114.205 2018-07-04 0
26155 일반 요즘 더워서 브알 못하겟음 2 ㅇㅇ 223.39 2018-07-04 0
26154 일반 블랜더에서 픽스 다른부위로 옮기는거 단축키뭐야? 살려주시죠 2018-07-04 0
26153 일반 동생이 vr맛들려서 내가 못한다 18 마요릭 2018-07-04 0
26152 일반 오큘러스는 스페이스무브 위치초기화할때 2 하벤하이드 2018-07-04 0
26151 일반 표정 지을때 눈깜빡임 안겹치게 하는법 12 큐리스 2018-07-04 15
26150 일반 dokill 맵 히든섬 왜 안보이지? 2 ㅇㅇ 123.212 2018-07-04 0
26149 일반 폼 모양대로 여드름나면 피부에 안맞는건가? 9 하벤하이드 2018-07-04 0
26148 일반 개인 월드 댄스용 콘서트장 제작중 6 OXFORD 2018-07-04 0
26147 일반 김정은 머리 닭다리로 때린다는게 밈임? 1 ㅇㅇ 222.120 2018-07-04 0
26146 일반 vr있으니까 부랄챗말고 4 ㅁㅁ 39.7 2018-07-04 0
26145 일반 눈 깜빡이는 거랑 웃는거 안겹쳐지게 어떻게 함? 5 게럴드 2018-07-04 0
26144 일반 미코척살 아바타를 만들어야겠다 아이디어 추천좀 7 ㅇㅇ 210.220 2018-07-04 0
26141 일반 지브리 월드 쩔던데.. ㅇㅇ 210.220 2018-07-04 0
26140 일반 VR이 현실이랑 많이 비슷해져버림 ... ㅇㅇ 175.223 2018-07-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