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폼 모양대로 여드름나면 피부에 안맞는건가?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149
  • 2018-07-04 02:33:17
							

기본폼쓸때도 피부트러블때문에 일부러 빠밤폼사서 꽂아서 쓰는데도 조금나아진정도고 크게나아지진않네 한 이틀에 한번씩 갈아끼는데 흠...
갈아끼는 빈도를 더 자주갈아야하나;
어제 비트세이버한다고 좀 격하게 움직여서 땀좀나긴했는데 그시점에서 바로 바꿔꼇어야하는건가
vr다좋은데 얼굴에 닿는부분이 트러블생기는게 문제야

- dc official App
ㅇㅇ mr 슬때는 안대같은거 주자나 223.39 2018.07.04 02:36:22
하벤하이드 mr은 모르것고 오큘기본폼 좀쓰다가 최근에 빠밤폼 10개사서 쓰는중 - dc App 2018.07.04 02:38:48
하벤하이드 하루에한개씩 무조건 갈아껴보고 별차이없으면 vrcover에서 틀이랑 폼 사봐야겠다 - dc App 2018.07.04 02:39:59
NAME_HORANG 성인이 얼굴에 뭐 나면 거진 모공염증인데 이거 물도 닿지말고 그냥 내비두고 얼굴에 기름좀 끼면 사라짐 연고나 주사나 약으로 잡으면 같은 부위에 계속 생김 2018.07.04 02:41:34
하벤하이드 문제가 뭐나면 계속 뜯고 그래서 문제야 손대면 안되는데 ㅂㄷ 그런거치고는 깨끗한편인데 샤워하고 세수하고 그런건 어쩔수없지않나근데 ㄷ - dc App 2018.07.04 02:43:29
NAME_HORANG 그 얼굴에 붙이는거 붙이고 그 부위물도 닫지말아야되는데 좋은거 아니고 다이소나 싸구려 쓰면 한달되어도 안없어짐. 그냥 고양이 세수해요. 그리고 콜라겐 같은거 들어있는거 많이 드세요. 삼겹살 돼지 껍데기 아귀찜 같은거 2018.07.04 02:49:40
하벤하이드 요즘식단이 좀 부실하긴했징... 기름칠좀해야되나 - dc App 2018.07.04 02:52:50
NAME_HORANG 피부과 에서 들은처방임. 2018.07.04 03:12:49
ㅇㅇ 일단 모공이 피지와 땀 먼지등으로 막혀서 나는 여드름이니 / 땀날때마다 여드름 비누로 자주 세척해주면 좋을 것 같고 / 땀 덜나게 에어컨도 틀어주고 / 피지 분비 덜 되게 기름기 있는 음식 줄이는 것도 좋은 방편이고 / 김같은 요오드 성분 있는 음식 피하고 / 돈있으면 피부 클리닉 ㄱㄱ 이쁜 누나가 피부관리해줌 모에모에 121.171 2018.07.04 04:44: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71 일반 3D텍스트가 캐릭이나 벽 관통해서 보이는거 해결어캐함 3 Luche 2018-07-30 0
35370 일반 내 사양에 바이브쓰면 렉 많이걸리려나 6 ㅇㅇ 39.7 2018-07-30 0
35369 일반 메뉴만 열었다하면 아바타가 날아가버림 3 ㅇㅇ 221.164 2018-07-30 0
35368 일반 2일차 오늘도 친구마니사귐ㅋㅋ 근데일본애들한테 이지매당함 4 늒네애요 2018-07-30 1
35367 일반 이거 아바타 만들어 쓰려면 스팀아이디 안되지 3 초보자아 2018-07-30 0
35366 일반 아직 연구중인 거지만 와이파이로 트래킹하는게 있네 23 포도초콜렛 2018-07-30 0
35365 일반 mr로 키넥트 위치 수정 어케함? 3 ㅇㅇ 116.39 2018-07-30 0
35363 일반 아바타등록 질문이써요 5 ㅇㅅㅇㅋㅎ 2018-07-30 0
35362 일반 또 이상한거 만들고있음 4 Luche 2018-07-30 0
35361 일반 진짜 무선킷은 얼마정도로 나올려나? 5 카디아. 2018-07-30 0
35360 일반 오큘러스 usb 멀티허브 써도됨? 2 ㅇㅇ 112.151 2018-07-30 0
35359 일반 내 카와이한 아바타에 무슨 효과를 넣어야할까? 11 김야기 2018-07-30 0
35358 일반 그 새천년체존지 태권도섞인거재밋더라 2 애플치즈 2018-07-30 0
35357 일반 전에 아침체조방에서 마이크 킨사람 많았던적 있엇는데 5 카디아. 2018-07-30 4
35356 일반 제스처 기본 손 그대로 쓸껀데 소리 넣을려면 무적권 손 애니 잡아야됨? 아루라테 2018-07-30 0
35355 일반 mmd 댄스방 5 ㅇㅇ 42.82 2018-07-30 3
35354 일반 무선킷 나오면 문제가 하나있네 8 김야기 2018-07-30 0
35353 일반 저댄방 흰화면에서 안바껴 3 [천유] 2018-07-30 0
35352 일반 유니티 어떻게하는지도모르겠음 3 울테 2018-07-30 0
35351 일반 난 내 모니터가 HDMI +DVI 이고 2 게임가드改二 2018-07-30 0
3535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A B C 이거 2 ㅇㅇ 121.55 2018-07-30 0
35349 일반 난 운이없는건지 댄스방 3 애플치즈 2018-07-30 0
35348 일반 자캐한테 리본하나 달아주고싶은데 1 방재씨 2018-07-30 0
35347 일반 트래커 쓰다가 안쓰니까 다리 움직이는게 신경쓰임 초보고양이 2018-07-30 0
35346 일반 움짤) 최근 브알챗 일기 4 쿨통 2018-07-30 0
35345 일반 블렌더에서 모델 변환할때 풀트래킹 옵션 킨거랑 끈거랑 많이 다른가 5 검은연 2018-07-30 0
35344 일반 모니터hdmi선 안꽃으면 vr 안되지? 3 퓨즈집속탄 2018-07-30 0
35343 일반 오늘의 마작은 재미있었다 ㅇㅇ 220.93 2018-07-30 0
35341 일반 이거 왜이런거지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40 일반 오널의 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30 0
35339 일반 이 사진 속에 있는 피피미 멀쩡한 사람 버젼 어디에 있는지 아는 ㅇㅇ 211.179 2018-07-30 0
35338 일반 VR 도착했는데 HDMI 포트가 하나뿐이얔ㅋㅋㅋ 4 ㅇㄴㅇㄴ 221.141 2018-07-30 0
35337 일반 춤추는거나 몸 움직이는건 좋은데 저댄방은 가기 좀 그래 13 ㅇㅇ 110.70 2018-07-30 0
35336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어떻게 사야하는건가요 6 너클즈원츄 106.245 2018-07-30 0
35335 일반 바이브쓰고 헤드폰 쓸 수 있어? 1 ㅇㅇ 103.4 2018-07-30 0
35334 일반 월드에서 뭔 버튼 누르면 딴 곳으로 이동하는거 어캐해 2 Ι아이스젤리Ι 2018-07-30 0
35333 일반 바이브 헤드폰 따로 필요함? 2 ㅇㅇ 103.4 2018-07-30 0
35332 일반 최하급 노트북으로 브이알 3 ㅇㅇ 223.39 2018-07-30 0
35331 일반 최근들어 가장 가치있게 쓴 만원 ㅇㅇ 223.62 2018-07-30 2
35330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전력문제야 뭐 보조 배터리 끼우면 6시간 확보는 쉬울거임 10 검은연 2018-07-30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