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5일째 초보자 느낀점
글쓴이
Wolfs
추천
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293
  • 2018-06-28 13:20:44
							

- 첫인상

유튜브에서 브이알 관련 영상 보고 처음 알게 됨.

실시간 대화방식.외국어 공부 시작에 도움이 되겠는데?

VR 가격 검색. 100만원대에서 꿲놀람. 나는 무리다 싶어 포기.

근데 PC도 가능은 하더라구.

- 설치함

설치하고 3일째.. 디씨갤도 찾아내고 차렷충이 나란 걸 알게됨.

묵언 차렷충이 야생동물이란 것도 알게됨. 오 불쌍한 차렷충이여

여캐들이 남자 목소리로 잡담하는게 첨엔 상당히 이상해보였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조금씩 자연스럽게 느껴짐.

4일쯤 땠을땐 여캐가 여자톤 목소리를 내면 의외라는 생각이 듬..이거 정상인가?

- 1일째

이누미미 개새끼들 하고 도라곤? 꼬맹이들이 많아보임.
개새끼 면상이 ㄹㅇ 순수해보임. 오늘은 이거다.
아바타 방에 대해 알게 됨.

- 2일째

외국인들 대화를 엿들으며 영어회화 이외에도 일본어 회화도 공부시작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듬.
중국어와 러시아어.. 우간다? 언어는 아무래도 무리일 듯.

피아노방의 존재를 알고 쇼크. 그래 시발 이거야.
컴퓨터 키보드로 쳐보고 시발 이건 무리.
중고 마스터 키보드 당일 구해서 연결연결.
관련 념글 작성자 분께 감사..압도적 감사..!! _ _)♥


- 3일째

개새끼 이름이 미코라는걸 알게 됨.
전 세계 어디를 가든 이상한 사람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됨.
외국어 엿들어봐도 들릴리가 있나. 기초 단어부터 시작해야 겠다..

- 4 일째

마스터 키보드 건반으로 띵똥땡똥 좋기는 한데
건반 소리 반응이 0.5~1초 정도 느려서 박자가 꼬임.
기대했던 연주가 불가능해지자 좌절.. 할게 없어짐.

그래도 신기한 겜이었네 생각하고 그만할까 싶었음.
피아노 옆에서 멍때리며 하늘보고 있는데
미쿠? 비슷한 녀석이 말을 걸어옴.
마이크가 없어서 머가리 끄덕끄덕 도리도리.
오늘 게시판에서 배운대로 쉬프트 +?로 귀 파닥거리다 웃어봤는데
귀엽다면서 좋다하더니 얼굴을 디밀며 화면을 쓰다듬기 시작.

와 쉬바 저언혀 모르던 생소한 기분을 맛 봄.
존나 Fukking Awesoooooome 했음. 존나 좋은데?

상대방이 남자목소리로 쿠하하핳 웃으며 떠드는 거 아는데도
눈앞의 시각효과가 커여운 여캐니까 뇌가 교란을 일으킴.

진짜 VR기기 사야하나. 살까? 3달간 라면만 먹으면 되잖아



유튭에서 보던 신사의 존재를 알아냄.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음. 재미있는 미친놈들도 많았음.

상대방 치마 들추는 것이 가능한가 아닌가 심도있는 토론을 지켜봄.
프로그램 전문용어들이 난무하는데 치마들추기가 심오해 보였음.

노르망디 오마하 해변 상륙작전때 연합군 기분을 신사에서 느끼게 될 줄은 몰랐음.
대체 무슨 컨셉이길래 신사 계단 중앙에 진지 구축하고 기관총을 2분간 쏴갈기는 걸까. 컨셉은 좋았음.

사방에 미코들이였는데 미코 몸과 머리를 분리하고 다니는 근육괴인은 무서웠다. 뼈뿌러지는 소리 ㄹㅇ...


5. 흥미가 생겨 브알챗을 즐기기 위해 준비할 것을 검색해 봤는데 다음과 같음.
- 영어회화 > 15만원대, 공부필요.
- 일본어회화 > 15만원대, 공부필요.
- 블렌드, 유니티 > ??만원대, 공부필요.
- 바이브 > 80만원대
- 컴퓨터 업글 > 글픽시퓨 100만원대


이게 게임이냐..




질문하나 하쟈

게시판 검색하다가 들었는데, VR로 풍경이 이쁜맵 보면 정말 멋지다네? 이거 듣고 사야겠다 생각이 강해진다.
겜할때 풍경 예쁜 RPG게임 ㄹㅇ 좋아하는 편임.

오렌지 색으로 물든 아름다운 구름의 풍경이나
여름의 그림자가 자아내는 하얀 제방과 등대의 모습.
푸른 바다와 하얀 해변의 경계선으로 세계가 나뉜 풍경.
밤의 축제에 가득한 다양한 빛의 향연 이라거나
맑은 달빛아래 벚꽃이 만개해 떨어지는 온천에서 술을 들이키다
키아~ 한 번 외치고 잔을 집어던지고는 칼을 빼들고 1:1 쇼부를 뜬다더가

하여튼 풍경 좋은 게임은 갓겜이 틀림 없다.

근데 글픽이 gtx 970인데.. 이거 풍경 감상 가능하다고 보냐?

- dc official App
Shipgosu 지금 쓰는 컴 사양으로 브이알 돌릴수잇는지 사양 체크 할수잇는거 잇음 어케하더라 2018.06.28 13:26:02
ㅇㅇ 사람 많으면 조금 그런데 일단 할수는 있음 175.223 2018.06.28 13:28:01
pocky 바이브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호완성 검사해보세요 - dc App 2018.06.28 13:33:06
Gloryman 후기 맛깔나게 잘썻네 ㅋㅋㅋ 2018.06.28 13:34:47
Wolfs 정보감샤 - dc App 2018.06.28 13:46:57
애플치즈 970 mr은 가능한데 15명넘으면 맛탱이 가기시작함 2018.06.28 15:52:42
ㅇㅇ 진짜 허위정보 보내는 놈들 개 많음 121.137 2018.06.29 16:26:11
ㅇㅇ 그래픽 970 으로 충분함 121.137 2018.06.29 16:26:27
ㅇㅇ 진짜 1080이런건 파티클에도 프레임드랍 적어지는 거지 970도 파티클 난사하는거 아니면 신사 20명 프레임 50 나옴 121.137 2018.06.29 16:27:22
ㅇㅇ 참고로 바이브 121.137 2018.06.29 16:27:38
ㅇㅇ 안그런다는 놈들 다 컴 정리 진지하게 고민해봐야댐 난 더 구린거 쓰는대 121.137 2018.06.29 16:28:39
ㅇㅇ 이틀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모르고 있다면 참고해줘 121.137 2018.06.29 16:29:53
Wolfs ㄴ 정보 고마워~! ㅇㅇ♥ - dc App 2018.06.29 19:13: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161 일반 님들님들 6 ppyonn 223.38 2018-07-10 0
28158 일반 그클럽 베이스스테이션 샀다 2 러프멜 2018-07-10 0
28157 일반 확실히 부랄챗이 다른 게임에 비해서 플레이시간이 늘어날 수 밖에 없더라 5 ㅇㅇㅋ 49.163 2018-07-10 2
28156 일반 VR사기전에 몸치에 운동도 안하는 멸치였는데 7 Luche 2018-07-10 0
28154 일반 님들 스팀아디랑 vrc아디랑 못합치는거죠 1 ㅇㅇ 1.236 2018-07-10 0
28153 일반 아마존클럽 MR 주문했는데 우체국택배 송장번호 떴으면 4 ㅇㅇ 39.118 2018-07-10 0
28152 일반 쇼타모델 필수품 11 긴긴 2018-07-10 2
28151 일반 mr에 몸치 저댄 쓉가능임? 6 ㅇㅇ 112.152 2018-07-10 0
28150 일반 손가락 이렇게 되는데 어떻게 고침?? 5 .. 223.39 2018-07-10 0
28148 일반 근데 이 갤에있는갤럼들은 2 애플치즈 2018-07-10 0
28147 일반 블랜더 뼈에 버텍스그룹 임의로 붙일순 없음? 2 엘에르엘 2018-07-10 0
28146 일반 컴좀있다갖다준다고 연락왔다 8 애플치즈 2018-07-10 0
28144 일반 어제 vr챗 시작한 뉴비 바이브 샀어얌ㅋㅋ 10 ㅇㅇ 121.143 2018-07-10 0
28143 일반 역시 미코는 군인이 커여움 3 르위 2018-07-10 0
28141 일반 요새 디시 자꾸 응답없음. 2 NAME_HORANG 2018-07-10 0
28140 일반 두유 노다웨 3 하피핏 2018-07-10 3
28139 일반 애두라 옷에다가 글자 넣고 싶은데 어떻게 추가함? 1 ㅇㅇ 49.163 2018-07-10 0
28138 일반 2년전에 삿던 내 피시 스펙 . jpg 4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37 일반 이게 모기장인거구만 7 ㅇㅇ 110.70 2018-07-10 0
28136 일반 흙수저 풀트래킹 조무사 풀세트 31 Gloryman 2018-07-10 13
28134 일반 모기장 없애는거 모니터도 중요하다는데 시발 ㄷㄷ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33 일반 오늘 바이브 중고 사야징 2 ㅇㅇ 110.70 2018-07-10 0
28132 일반 이갤은 특이한게 고닉들이 존나게 12 ㅇㅇ 221.164 2018-07-10 0
28131 일반 해군월드에 공유될 새로운 아바타 9 5Sori 2018-07-10 0
28130 일반 배그 3뚝이나 갑빠 이런모델은 어디서구함? 강나다 116.46 2018-07-10 0
28129 일반 (움짤) 새로운 저댄방에서 춤춘거 6 치요키 2018-07-10 0
28128 일반 바이브 모기장이 뭔뜻이지 3 ㅇㅇ 110.70 2018-07-10 0
28127 일반 내가 두달하면서 이쁜맵 재밌는맵 적어둔건데 심심하면 놀러가바 11 ㅇㅇ 121.153 2018-07-10 30
28125 일반 MR 내가 쭈그려앉으면 캐릭터도 무릎굽혀서 쭈그려앉음?? 3 ㅇㅇ 39.118 2018-07-10 0
28124 일반 ㄹㅇ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ㅁㅁ 121.139 2018-07-10 0
28123 일반 오큘러스 질렀다 3 뉴릴 2018-07-10 0
28122 일반 텍스쳐 변경하려고 하는데 파일에 png파일 밖에 없으면 그거만 수정? ㅇㅇㅇ 49.163 2018-07-10 0
28121 일반 하 오큘셋업 윈7에서 안되서 5 청화생 2018-07-10 0
28120 일반 [사진추가 질문.] 아마존에서 오큘러스 구매 관련해서 질문 드려요 8 뭉뭉 221.151 2018-07-10 0
28119 일반 트레일렌더러 효과 넘 좋은거같음 2 치요키 2018-07-10 0
28118 일반 가까이온사람 투명해지는거 어케 없애냐 1 ㅇㅇ 39.118 2018-07-10 0
28116 일반 뻘글주의) 최초의 VR단체 도수체조 14 Gloryman 2018-07-10 1
28115 일반 트래커를 3개 다 사기엔 돈이 부족한 경우, 혹은 방이 좁은 경우엔 2 ㄴㄴ 175.126 2018-07-10 0
28114 일반 탈모갤 정모 3 MPL 2018-07-10 3
28112 일반 컴 잘 몰라서 그런데 일케 사면 댐?? 13 앵뽀뽀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