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움짤) 새로운 저댄방에서 춤춘거
글쓴이
치요키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129
  • 2018-07-10 04:34:07
							






갤럼 앞에 카메라있는건 알고있었는데 영상까지 올려줄줄은.. 영상에서 움짤뽑아옴


저때 한창 곡바꾸는사람많아서 방새로파서 춘건데

------

영상보니까 내가 보는거하고 상대방이 보는거하고 싱크가 안맞는거같더라

내가 볼땐 똑같이 추고있는거같던데

영상으로보니까 내가 늦게추고있음....




케모미아재 이건 댄스방 고질적인 문제임. 처음 방개설한 사람이 1.5 초에서 길게는 2초 정도 까지 싱크 차이가 발생합니다. 이건 핑과는 다른 문제. 그래서 같이 출거면 남의 파논방 들어가서 하는게 핑만으로 딜레이가 생겨서 어느정도 맞춰서 출수 있습니다. ping 130~190 사이면 파트너랑 무난하게 출수 있고 이이상이면 서로 한동작식 밀림. 2018.07.10 04:40:32
ㅇㅇ 영상 전부 다운받는 방식이 아닌것도 있지 않을까? 대신 무한로딩이 없어짐 124.243 2018.07.10 04:43:36
케모미아재 그건잘 모르겠어 자세한 기술적인건 모르겟엉 2018.07.10 04:44:27
치요키 ㅇㅇ; 춤방은 다 똑같더라. 어차피 춤출때는 신경안쓰니 ㅋ 2018.07.10 04:51:28
하벤하이드 내춤추기도바쁘니 옆사람 싱크가 어떤지는 신경쓰기더힘듬 영상찍고나서야 아 싱크 틀어져있구나 알지 ㅇㅇ - dc App 2018.07.10 05:30:53
치요키 ㄹㅇ 2018.07.10 05:43: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15 일반 mr이그렇게안좋냐 9 ㅇㅇ 211.248 2018-07-10 0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28209 일반 아바타 해금 조건이 30시간 플레이야? 3 플레트 2018-07-10 0
28208 일반 아니 걍 일어 쓴다는게 뭐가 그렇게 막 불편하고 심기건든거임? 8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207 일반 VR입문 유저들의 치명적인 실수 6 애플치즈 2018-07-10 1
28206 일반 닉네임 자기 실명으로 하는 사람 없냐? 8 플레트 2018-07-10 0
28205 일반 지금도 여우뱁새 못구하나요? 2 @&~*@ 121.189 2018-07-10 0
28204 일반 이게임때문에 mr기기하나 사려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0 0
28203 일반 이거 배포를 중단한건가요? 7 라임귤 2018-07-10 1
28202 일반 dlc 주문 거의 끝남 4 게럴드 2018-07-10 0
28201 일반 mmd로 아바타를 만들수있는거야? 1 재의귀인 2018-07-10 0
28200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뭐사야되냐 3 ㅇㅇ 163.136 2018-07-10 0
28199 일반 유튜브 하는 애들 엄청 많네 5 플레트 2018-07-10 0
28198 일반 에무알로는 댄스 불가능? 3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97 일반 미코 줘패는거 이모트만들고싶은데 2 BLOCK_B 2018-07-10 0
28196 일반 언냐들 질문있어 7 그레모리 125.142 2018-07-10 0
28195 일반 한시간 춤추고 잘라햇는데 3시간 지낫네 1 ㅇㅇ 59.152 2018-07-10 0
28194 일반 마테리얼 최적화 어떤게 더 잘된거임 5 ㅇㅇ 211.217 2018-07-10 0
28193 일반 요즘 차렷충보다 vr이 더 많아진거같든데 2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92 일반 씹덕들 일본어 좀 그만써라 22 dd 112.170 2018-07-10 2
28191 일반 누가 9s미코 소리를 내었는가? 4 MANKALO 2018-07-10 2
28190 일반 곡선모니터 써두 ㄱㅐㄴ찬음? 사요 2018-07-10 0
28189 일반 애무알 만족하십니까 5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88 일반 님들 거울이 흰색으로 보이는데 이거 어케합니까.. 2 ㅇㅇ 1.236 2018-07-10 0
28187 일반 여긴 여성유저가 왤케 많음?? 16 Heavron 2018-07-10 0
28186 일반 Driver4VR은 소프트웨어임 하드웨어임? 2 CHJ. 2018-07-10 0
28185 일반 컴퓨터 받았다 이나쁜놈들아 10 애플치즈 2018-07-10 0
28184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그거냐 5 BLOCK_B 2018-07-10 0
28183 일반 요즘 잠이 부족한 느낌이다 1 꼬마키` 2018-07-10 0
28182 일반 간만에 양키 친구 만났는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81 일반 트래커 관세청에서 뜯음? 6 ㅇㅇ 59.7 2018-07-10 0
28180 일반 꿈이 미래에 VR 세상에서 넷카마하는건데 2 ㅇㅇ 39.118 2018-07-10 0
28177 일반 mr헤드셋만 사면 얼마쯤함? 3 ㅇㅇ 110.70 2018-07-10 0
28176 일반 보추쇼타미코는 9S처럼만 만들어도 흥할듯 ㅇㅇ 223.62 2018-07-10 0
28175 일반 직접보니까 무시무시 한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74 일반 저댄하려면 htc나 오큘말고 답없음? 2 ppyonn 223.38 2018-07-10 0
28173 일반 아이디어구함미다 14 BLOCK_B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