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3개 통관안되냐고 물어본 갤럼
글쓴이
ㄹㅁ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833
  • 2018-06-27 07:02:05
  • 1.221
							




내가 저번주에 아마존에서 배대지끼고 3개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에 부가세내고 통관 잘됐다


걱정 ㄴ


눈알이 맙소사 이 글을 좀 더 일찍 볼걸!! 2018.06.27 07:08:42
눈알이 근데 왜 2가지로 나눠져 있는거야? 1개 2개 이런식으루 2018.06.27 07:09:09
ㄹㅁ 아마존에서 물건을 따로따로 구했는지 따로따로 보내줘서 그럼. 어차피 배대지에서 합쳐서 와서 상관없음 1.221 2018.06.27 07:09:50
ㄹㅁ 직구나 배대지 쓰다보면 가끔 저러더라고 1.221 2018.06.27 07:10:07
눈알이 일주일이면 되게 빨리 왔네 니미존 클럽도 빨리 올려나 ㅡㅡ... 2018.06.27 07:10:16
눈알이 대략 38만원 정도 든거야? 아이고 배야 2018.06.27 07:11:05
ㄹㅁ 위에 글보니까 별차이 안나는거 같은데? 36만원쯤 내고 부가세 3만6천원쯤나옴 1.221 2018.06.27 07:12:01
눈알이 ㄴ 얼레리 별 차이 안나네 2018.06.27 07:14:45
ㄹㅁ 310달러가 미국내 배송비 포함임. 배대지 1.3만원쯤에 + 부가세 3.6만원 1.221 2018.06.27 07:15:03
ㄹㅁ 난 그 클럽 안쓴이유가 배송기간이 사람별로 너무 들쑥날쑥해서 걍 직구로산거임 1.221 2018.06.27 07:1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215 일반 ㄹㅇ 여고생이랑 친추 많이 하는법 초보자아 2018-07-12 0
2921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기다리는 갤럼들에게 추천 3 Yuin 2018-07-12 0
29213 일반 파이프라인매니저 어디 유니티에서 눌러야 나와? 주드래곤 2018-07-12 0
29212 일반 분명 같은단어고 같은말인데 이해가 안되는건 사고방식이 다른건가 1 mallin 2018-07-12 0
29210 일반 패턴을 바꾸기 위해서는 R-18딱지가 필요해 3 mallin 2018-07-12 0
29208 일반 아이트래킹 자기도 볼수 있음? 1 Gloryman 2018-07-12 0
29207 일반 헬멧 조아[GIF] 10 Rla시민 2018-07-12 14
29205 일반 갤패턴 변할려면 촉감지원하는장갑으로 1 합체로보 2018-07-12 0
29204 일반 오큘 베타 사용법좀.. 3 김나무 183.97 2018-07-12 0
29203 일반 일본은 착각하는게 있음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02 일반 갤 패턴 변하지가않네 5 ㅇㅇ 221.164 2018-07-12 0
29201 일반 유니티이오류 알려줄수잇는분 ARIA 1.246 2018-07-12 0
29200 일반 모모카 텍스처 다 그렸다 14 카랑카람 2018-07-12 4
29198 일반 ㄹㅋ ㅇㅇ 222.102 2018-07-12 0
29197 일반 일본인 친구가 슈라인서 한국인들이 친절해서 좋다고 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7-12 0
29196 일반 바이브입고 언제대양 1 당근맛없어 2018-07-12 0
29195 일반 요새 메구밍이 잘 안보이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94 일반 8비트 안경 애니메이션 뭐임?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193 일반 국적을 들키는데도 구라치고 닌혼진데슈까 하면서 씹덕짓하면 합체로보 2018-07-12 0
29190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25 ㅇㅇ 39.7 2018-07-12 0
29189 일반 재팬 슈라인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8 일반 존나 초보질문이라 미안한데 MR 3 ㅇㅇ 39.118 2018-07-12 0
29187 일반 내 아바타에서 김치냄새가 나는가보다 3 유라유라 2018-07-12 0
29186 일반 근데 자기가 일본인인척 하는건 해외에서도 존나 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4 일반 이 게임 나가기 버튼이 뭐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183 일반 누가 만든 건진 몰라도 본 참 ㅈ같이도 만들었다. 4 dafs 118.33 2018-07-12 0
29182 일반 내가 일본인을 싫어하는 이유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1 일반 이 글은 인종차별적인 발언이 있습니다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쉬프트 1-8까지 뭘로 누르는거야? 4 하피핏 2018-07-12 0
29178 일반 씽난다 바이브 왔다 1 ㅇㅇ 58.120 2018-07-12 0
29177 일반 한국인이랑 놀때마다 생기는 사람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75 일반 브랼챗이 힐링게임이라고??? 3 Luche 2018-07-12 0
29171 일반 그래서 파티클리미터는 뭐임? 3 mallin 2018-07-12 0
29170 일반 핵무새들이 2차창작이랑 딴데서 퍼온거라고 깝쳐도 결국 9 합체로보 2018-07-12 0
29168 일반 모델링 추출하려고 커메 깔앗다가 오랫만에 하니까 재밋어서 계속하게됨 1 아루라테 2018-07-12 0
29167 일반 바이브 카메라 해킹방지 신ldl 2018-07-12 2
29164 일반 차렷 묵언은 프렌드룸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62 일반 가끔 핵쟁이 장작이 들어오면 행옹호자와 핵무세들이 불씨 꺼트리려한다 2 합체로보 2018-07-12 0
29159 일반 미안하다 글 지웠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