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게임 모델 추출하는거의 장점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797
  • 2018-06-27 04:59:38
							

1. 기업이라 한낱 축생따위가 모델을 채팅게임에 쓰는 정도로는 태클을 안건다. mmd 모델러들이 파츠를 갖다 썼니 뭐니 하면서 츠이타에 박제하는 모습과는 대조적인 모습. 공짜가 최고다.

2. 최적화가 잘되있다. 머리카락 하나에 몇만 폴리곤씩 써대는 아마추어 모델러와 다르게 노말맵등을 적절하게 써대며 적은 수의 폴리곤으로도 충분한 퀄리티를 내준다.

3. 퀄리티가 좋다. 역시 프로는 프로인지 디테일이 상당하며 텍스쳐도 너무 세세하게 만들어놔서 오히려 귀찮을 정도인 경우도 있다.


단점은 유명한 캐릭터인 경우 너만 그생각을 한게 아니라 좀 흔해 보일수 있다는점과 마이너한 게임들은 누가 해놓은거도 없어서 직접 해야 한다는점 그 외에는 딱히 없는듯

MANKALO 꼴알못인 경우가 있어서 그렇지 기업거가 최고임 2018.06.27 05:02:51
Luche 혼자서 만드는게 아닌 분업해서 시간들여 만드니까 퀄이 높지 2018.06.27 05:0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23 일반 업뎃하고 나서 왜이리 끊겨 LiFe 2018-06-29 0
24722 일반 시네마 홈인가 이맵 유투브 같은거 어떻게봄? 4 그로자 2018-06-29 0
24721 일반 오늘의 부랄챗은 만족 그 자체다 후후 ㅇㅇ 222.237 2018-06-29 0
24720 일반 드디어 트래커 온다 ㅜㅜ 2 치요키 2018-06-29 0
24719 일반 폴리곤 제한말고 파티클을 전부 막아버리는건 어떠냐? 1 ㅇㅇ 125.180 2018-06-29 0
24718 일반 1916에서 신기한거 봤다. ㅇㅇ 121.157 2018-06-29 4
2471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질문좀 받아주세욤 11 Stania 2018-06-29 0
24716 일반 혹시 에스카노르 2018-06-29 0
24715 일반 울퉁불퉁한 게만드는거는 어떤노말맵이나 쉐이더써야됨? 3 스카블 39.120 2018-06-29 0
24714 일반 브붕이들 도촬했다 નાસ 2018-06-29 0
24713 일반 mr 움직이는거랑 손모션 자꾸 같이나가는데 2 라그네아 2018-06-29 0
24712 일반 악세서리랑 얼굴이 이상해 ㅇㅇ 114.200 2018-06-29 0
24711 일반 아바타 질문좀 BLOCK_B 2018-06-29 0
24710 일반 폴리곤 제재 들어가면 생길 일들 7 시란 2018-06-29 2
24709 일반 배고팡 1 봄이님 2018-06-29 0
24708 일반 존나 멋있네 쉬벌 ㅋㅋ 6 긴긴 2018-06-29 0
24707 일반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3 하...씨발 222.237 2018-06-29 0
24706 일반 삼성 오디세이 질문이요ㅠ 5 룰루 121.171 2018-06-29 0
24705 일반 주인찾아 삼만봘챗 3 대죄 1.233 2018-06-29 0
24704 일반 이거 무슨 오류임? 1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03 일반 니코입체 모델 다운 안되는건 왜그런거임? 3 ㅇㅇ 175.125 2018-06-29 0
24702 일반 대갈통에 스네일마커넣는거 쉽고 진짜 좋네 3 강나다 116.46 2018-06-29 0
24701 일반 커미션받아놓고 vrchat 안하는중 1 주드래곤 2018-06-29 0
24700 일반 데탑충들은 VR 안해봐서 공감능력이 떨어짐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9 일반 안경좀 추가하려는데 다 따라했는데도... 블렌더씨발년 222.237 2018-06-29 0
24698 일반 우타이테 캐릭터인데 커미션해주실분.. 3 ㅂㄱㅂㄱ 112.155 2018-06-29 0
24697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요들송 부르고 나서 2 momo 203.226 2018-06-29 0
24696 일반 부탁 한다 알려주라 ! 이아바타 주인이 누구인지! 5 대죄 1.233 2018-06-29 0
24695 일반 묵언충 공감.ㅇㄱㄹㅇ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4 일반 저스트 댄스 방 가봤는데 죽겠다 4 211.197 2018-06-29 0
24693 일반 하.. 폴리곤 4만인데 폴리밴 당함 2 BB 222.234 2018-06-29 2
24692 일반 만들고 나서 깨달았다 1 큐리스 2018-06-29 0
24691 일반 무언가 불타고 있는거 같다 1 pocky 2018-06-29 0
24690 일반 아바타 적용 안되서 말인데.. 8 토터스 2018-06-29 0
24689 일반 니들컴에서 돌아간다고 남들컴에서도 원활히 돌아갈거라 생각하지마라 12 ㄴㄴㅅ 2018-06-29 2
24688 일반 이제 코카콜라충들 뚜까 팰 수 있다 2 라그네아 2018-06-29 2
24687 일반 방금까지 내컴에 있었던일 애플치즈 2018-06-29 0
24686 일반 혹시 이 배틀쉽아바타는 5 ㅇㅇ 1.233 2018-06-29 0
24685 일반 니들 이 기사 봤냐?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684 일반 폴리곤 관련 글 뜰때마다 보이는 놈들인데 7 ㅇㅇ 58.239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