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폴리곤 관련 글 뜰때마다 보이는 놈들인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684
  • 2018-06-29 13:48:47
  • 58.239
							

자기는 3~4만 폴리곤정도 까지만 오버해서 쓴다고 괜찮다는식인 애들이 있다


여기까지야 괜찮다


근데 꼭 30~50만 폴리곤이랑 자기랑은 다르다는듯 제재가 들어가도 자기는 괜찮지만


더 오버해서 쓰는놈들은 정지먹겠네 라는 마인드 가진애들은 도대체 뭐하는애들이야...


여기서 VRSDK 개조해서 2만 폴리곤 오버한순간 다 규율위반인건 똑같은데


사람 찌를때 조금 얕게 찔렀다고 깊게찌른놈보다 형이 가벼워지겠냐 ?


꼭 2만폴리곤 오버 관련글 올라올때마다 저런마인드 가진새기들 무조건 꼭 하나씩 튀어나옴


네이버 댓글에서 잘됬네요 ㅎㅎ 하면


답글로 됐. 이렇게 다는놈마냥

ㅇㅇ 그리고 팩트는 30만 폴리랑 3만폴리랑 로딩속도 외엔 아무차이없다 실제로 내 일본인 친구중엔 80만 폴리 넘는 아바타 하나 들고있는애 있는데 얘 있다고 렉먹은적도 없고 58.239 2018.06.29 13:51:33
긴긴 80만 폴리는 애미가 초큼 ㅎㅎ 2018.06.29 13:53:40
ㄴㄴㅅ 혼자 40인분 ㅗㅜㅑ 2018.06.29 13:57:35
ㅇㅇ 나중에 메테리얼도 분리되서 좆같은데 잘도 5만이상넘기네 61.72 2018.06.29 14:12:04
ㅇㅇ 이분 왤캐 풀발함;; 121.137 2018.06.29 14:19:03
ㅇㅇ 아까부터 폴리곤 오버에 살인 비유하는 것도 그렇고;; 121.137 2018.06.29 14:20:14
ㅇㅇ 폴리곤 3~4만 한테 의미없다고 한 것도 모니터링을 안하면 신고밖에 벤먹일 방법이 없는데 2만짜리랑 크게 구별되지 않아서 그렇다는 거 아닌가 121.137 2018.06.29 14:2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63 일반 오늘의 유니티집회 1 221.165 2018-06-29 2
24762 일반 VR챗 24시간 넘어가는데 언제쯤 커스텀 아바타 낄수있을까 6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61 일반 혹시아까 내 컴사양으로 주문한 갤럼있냐... 10 애플치즈 2018-06-29 2
24759 일반 오늘자 부랄 1 치요키 2018-06-29 0
24758 일반 시네마 홈 스페이스 나만안됨? ㅇㅇ 123.212 2018-06-29 0
24757 일반 요즘 브알챗 조금만함 નાસ 2018-06-29 0
24756 일반 님들 춤 애니메이션은 어디서 찾음? 5 스카블 39.120 2018-06-29 0
24755 일반 파티클로 담배 연기 표현하려면 뭐만져야 하냐?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4 일반 ㅇ아앙아ㅏㄱ VR하고싶다 어떻게하지 이거 이상황을 3 애플치즈 2018-06-29 0
24753 일반 폴리곤 3만7천에서 1만9천으로 줄였당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2 일반 이사람 복사핵맞지? 6 닉네임없다네 2018-06-29 0
24751 일반 scp맵 클리어했다 1 ㅇㅇ 27.117 2018-06-29 0
24750 일반 완장하려고 이미지 만들었다? 4 LiFe 2018-06-29 0
24749 일반 윾니티 애니메이션 빠요엔 모심 3 윾니티 182.230 2018-06-29 0
24746 일반 이거 마이크 말할떄만 켜지는 식임? 3 ㅇㅇ 61.99 2018-06-29 0
24745 일반 메이드 너무 귀엽다 진짜 1 틸핏아재 2018-06-29 0
24742 일반 아 멘탈나가욧 늒네에게 도움좀 주세오 3 늒네 58.225 2018-06-29 0
24741 일반 늒네 브알질문 하면 받아주나여? 4 ITOAR 2018-06-29 0
24740 일반 와 허리만 움직여져도 확사는구나 3 Luche 2018-06-29 0
24739 일반 치마 두겹일 경우에는 cloth 어떻게 넣어야해요? 7 Amiya 2018-06-29 0
24738 일반 유니티 질문이에오 5 늒네 180.229 2018-06-29 0
2473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거리 5.5미터 넘었다고 3 일레임 2018-06-29 0
24736 일반 1주일만에 첨으로 접속 안했다 3 오뚜기신 2018-06-29 0
24735 일반 방장아니면 메뉴자체가없나봄? 그로자 2018-06-29 0
24734 일반 키넥트 직거래하다 나도모르게 닉네임을 물어봤는데... 쿠루통 1.227 2018-06-29 0
24732 일반 시네마홈 url 복붙어떻게함? 9 그로자 2018-06-29 0
24731 일반 이건 또 무슨 오류임? 1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30 일반 갤 이틀정도 안들어와도 념글만 보면되네 2 면요리좋아함 2018-06-29 0
24729 일반 하와와 넘나 즐거운 고시애오 1 Dinee 2018-06-29 1
24728 일반 케모노 저작권때문에 갤러리 처음 와봤는데요 7 Erika_Noel 2018-06-29 10
24727 일반 형들 멥에때라 그 패드에 저장해놓은 모션 되는거 있고 커푸 2018-06-29 0
24726 일반 완장도 폴리곤 먹어요? 4 늒네 180.229 2018-06-29 0
24725 일반 이런 행거 구할곳 없냐 1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9 0
24724 일반 오늘의 팬티 11 기무대띠 2018-06-29 14
24723 일반 업뎃하고 나서 왜이리 끊겨 LiFe 2018-06-29 0
24722 일반 시네마 홈인가 이맵 유투브 같은거 어떻게봄? 4 그로자 2018-06-29 0
24721 일반 오늘의 부랄챗은 만족 그 자체다 후후 ㅇㅇ 222.237 2018-06-29 0
24720 일반 드디어 트래커 온다 ㅜㅜ 2 치요키 2018-06-29 0
24719 일반 폴리곤 제한말고 파티클을 전부 막아버리는건 어떠냐? 1 ㅇㅇ 125.180 2018-06-29 0
24718 일반 1916에서 신기한거 봤다. ㅇㅇ 121.157 2018-06-2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