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 할때 바닥매트 뭐사야댐??
글쓴이
치요키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562
  • 2018-06-26 11:43:38
							


맨발 미끄러워용 넘어질거같음

- dc official App
ㅇㅇ 미끄러워야 바닥에 발 끄는 동작같은거 편하던데 121.144 2018.06.26 11:45:14
Gloryman 난 딴거보다 층간소음 걱정되던데 2018.06.26 11:45:59
치요키 ㄴㄴ 그런가?? 갤러들보니까 매트산사람도 있는거같아서 2018.06.26 11:47:17
치요키 ㄴ 난 1층이라 갠찬. 아파트같은곳에살면 꼭 필요하겠네 2018.06.26 11:48:16
ㅇㅇ 오 붕괴 참피버젼도 vrc에 있나보네 ㅋㅋㅋㅋ 개귀엽다 115.41 2018.06.26 11:53:15
치요키 ㄴ 저거 중국카페같은 맵에 있음 ㅇㅇ 2018.06.26 11:57:12
저댄럼 카펫 - dc App 2018.06.26 12:25:06
하이위자드 딱딱한 바닥이라면 신발을 신거나 매트를 깔아야 발에 무리안가요. 요즘 종종 다리연골에 무리가서 병원갔다왔다는 글이 보이는거 보면 꼭 필요한거 같음요. 2018.06.26 13:5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45 일반 마작 역중에 가장 기분좋은 소리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4 일반 그 넓적부리 황새 케모노 파일 어디 없어? 4 ㅇㅇ 180.230 2018-07-02 0
25443 일반 어차피 지금 일본애들은 전화방이나 9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2 일반 어? 어?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40 일반 브알챗 유투버에게 원하는거 하나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7 일반 여기들가서 파일받았는데 아바타적용 어떻게 해? 1 ㅇㅇ 211.185 2018-07-02 0
25436 일반 컴퓨터 계속 켜놓는데 오큘러스 쓰지도않는데 따듯해 선빼야돼?? 2 나나치 61.82 2018-07-02 0
25435 일반 유니티 잘알 도움...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34 일반 존나 말도 안되는 상황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33 일반 재팬 슈라인에 있는 니혼진 데수까 찐따들 극혐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2 일반 재팬 히로바 솔직히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1 일반 코리아 슈라인 만들어야함 5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0 일반 이거 다른캐릭에 옷바꿔치지말라는거지? 6 꿀뚤 2018-07-02 0
25429 일반 구라치지마 ㅇㅇ 119.207 2018-07-02 1
25427 일반 마작맵 만드는중인데 ㅇㅇ 110.70 2018-07-02 0
25425 일반 마작 재미있음?? ㅇㅇ 222.101 2018-07-02 0
25424 일반 일마존 트래커물량들옴 3 신ldl 2018-07-02 0
25423 일반 MR 왔뜨아아아!!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6
25422 일반 마작 배우고싶은 갤러 필독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21 일반 마작은 70퍼가 운빨 30퍼가 실력이라고 생각함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20 일반 블렌더에서 뼈대 회색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좀 ㅠㅠ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2 0
25419 일반 일본 친구 사귀고싶으면 마작해라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8 일반 이번주 안으로 한국 바이브 CE랑 바이브 트래커 100개물량 들어온다함 4 ㅇㅇ 218.157 2018-07-02 2
25417 일반 강제로 헬멧씌우는거 있잖아 ㅇㅇ 110.70 2018-07-02 0
25416 일반 운빨 좆망겜 1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5 일반 유료 3D모델 사이트 괜찮은곳 있네 Luche 2018-07-02 0
25414 일반 이 게임은 히스 기능 없어요? ?? 2 ㅇㅇ 220.85 2018-07-02 0
25411 일반 여름옷으로 바꿔치기나해볼까 꿀뚤 2018-07-02 0
25410 일반 1050 2기가 살사람 있음? 4 빠쓰 2018-07-02 0
25409 일반 월드 FBX파일 제작 커미션도 해드림. 5 빠쓰 2018-07-02 0
25408 일반 바이브트래커 클럽구매시 as 쉽지않지? 3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7 일반 오늘 마작알려줄사람 잇나영:D 2 ??(,,???,,)?? 2018-07-02 0
25406 일반 커미션 해야할거같다. 빠쓰 2018-07-02 0
25405 일반 바이브 트레커 3개 사려고하는데 지금 어디서 구매할수있어? 2 ㅇㅇ 211.106 2018-07-02 0
25404 일반 당분간 브얄세카이 못 돌아간다 2 피치카토 2018-07-02 0
25403 일반 똥컴 새끼들아 니네가 지금 vr 살때냐 5 ㅇㅇㅇ 117.111 2018-07-02 0
25400 일반 댄스룸 만든사람 레식하나 1 Luche 2018-07-02 0
25399 일반 그클럽 오큘은 왜 가격이오른거지 1 울테 2018-07-02 0
25398 일반 바이브 때문에 1080ti 질렀는데 ㅇㅇ 117.111 2018-07-02 0
25397 일반 공주님 안기 빠쓰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