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 어?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442
  • 2018-07-02 04:12:02
							

1.5미터씩 넘는거같은데...
VR챗하는데 무슨공간이 필요있다고...
그냥 앉은 뱅이 모드로 설정했음.

이거 다운로드를 완료할때까지 기다리세요
나왔는데 진행바가 0%에서 안오르는데 정상임?
ㅇㅇ 판매완료 했습니다 223.38 2018.07.02 04:13:34
ㅇㅇ 얼마? 175.204 2018.07.02 04:14:14
ㅇㅇ 쫄지마 하다보면 다 됨 175.223 2018.07.02 04:14:20
학과가_사라진_아싸 컴도 비실비실하고 흥분되고 다운은 안되고.. 2018.07.02 04:15:15
저댄럼 최소 1.5 2해야됨 앉은상태는 답없음 - dc App 2018.07.02 04:19:43
ㅇㅇ 원래 브이알기기들 처음 설치할때 막 인식 안되고 범위 이상하다고 지랄해서 포맷하고 바이오스 업뎃하고 다 그러면서 설치하는 법임 125.178 2018.07.02 04:19:49
Stania 저거 직사각형으로 1.5x1.5 안되서 그런거 아니냐? 영역 한쪽 귀퉁이 움푹 들어간거같은데 2018.07.02 04:20:01
Stania 사물같은거 신경쓰지말고 최대한 넓게 설정하고 vr할때 조심하면서 하면 되더라 2018.07.02 04:20:42
Gloryman 그 vr매니악 카페 가서 검색해봐라 나도 너랑 같은증상이라 카페에서 얻은 정보를 이것저것 다 해보니깐 되더라 2018.07.02 04:25:21
러닝머신러닝 그 머리 고정대 세우고 벽에 붙여서 돌려 2018.07.02 04:31:49
학과가_사라진_아싸 다운로드 안되서 껏다 다시 설정하는데 귀퉁이 문제가 맞았음 네모로 도니까 인식됨. 다들 고마우이 2018.07.02 04:32:03
러닝머신러닝 의자이런거빼고 순수 벽위치만 2018.07.02 04:32:32
xx 다음주) 윈도우즈 MR 15만 중고로 판다 183.96 2018.07.02 04:34:31
마요릭 판매완료 2018.07.02 04:39:41
ㅇㅇ 쿨거래 감사합니다 61.255 2018.07.02 04:45:18
신ldl 아직 판매하시나요? 2018.07.02 04:47:19
ㅇㅇ 선으로 돌지말고 점찍어서 선연결하는걸로 대충 때워도 저거 넘어갈텐데 175.223 2018.07.02 05:34:25
게임가드改二 저 설정 안해도되는데 - dc App 2018.07.02 05:4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953 일반 근데 큐브쉐이더 원래 텍스쳐 좀 씹음? 3 긴긴 2018-08-08 0
38952 일반 요즘은 데스건 잘안쏘고 그냥 방전체 튕기게끔 파티클 하나 놓고 가던데 4 아루라테 2018-08-08 0
38951 일반 혹시 VRC에서 니어오토마타 A2 아바타 본사람있음? 검은스타킹 2018-08-08 0
38950 일반 근데 진짜 이번사태로 느낀게 VRCHAT 이대로가면 5 애플치즈 2018-08-08 2
38949 일반 램 한 100기가면 11 에스카노르 2018-08-08 0
38948 일반 전에 맥주 만들던 갤럼인데 질문이 있음 7 아사트루 2018-08-08 1
38947 일반 좆목한다고 지랄하는놈들은 걍 무시하면됨 5 ㅇㅇ 223.38 2018-08-08 6
38946 일반 갤주가 일하고 있었군요 2 ㅇㅇ 39.7 2018-08-08 0
38944 일반 아바타 만드는프로그램 머씀?? 3 앵뽀뽀 2018-08-08 0
38943 일반 공지글에있는 음성인식 실시간 번역 시스템 질문점 3 마비노기 2018-08-08 0
38942 일반 판단은 부랄챗 운영진한테 맡기자. 13 MANKALO 2018-08-08 14
38941 일반 그 파티클사용하지않고 3 에스카노르 2018-08-08 0
38940 일반 번역기가 나에게 희망을 줬어 1 엘에르엘 2018-08-08 0
38939 일반 야 됐고 후미카아바타좀 만들어줘 4 빅젖사랑꾼 2018-08-08 0
38938 일반 asmr맵 없어진거같던데 ㅂ44 211.186 2018-08-08 0
38937 일반 됫고 이거나 보고 갤질해 3 싸이킥유코 2018-08-08 1
38936 일반 좀 역겹다 Mutant 2018-08-08 0
38935 일반 솔직히 해명이나 진심사과펀치 백만번 그딴걸 누가 진심으로 바람 3 긴긴 2018-08-08 3
38934 일반 해명하라의 뜻 4 ㅇㅇ 110.70 2018-08-08 6
38933 일반 근디 해명하라하는 것도 개웃기네 1 ㅇㅇ 221.165 2018-08-08 2
38932 일반 그와중에 지 아바타 홍보하고 있음 1 ㅇㅇ 110.70 2018-08-08 0
38931 일반 답글 잘달다가 갑자기 묵언수행하는분.. 1 BLOCK_B 2018-08-08 0
38930 일반 이 갤은 불타는것 외에는 흥하는방법이 없는거냐 3 xegns 220.124 2018-08-08 0
38929 일반 고정닉하고 일반닉하고 무슨차이? 4 마비노기 2018-08-08 0
38927 일반 이미 밴머근건가 쿨병조지는 댓글이안달리네 ㅇㅇ 39.7 2018-08-08 0
38926 일반 장작을 던질바에야 내 질문글 답좀달아줭... 5 ㅂ44 211.186 2018-08-08 0
38924 일반 니들 중 토렌트를 쓰지 않은자 그에게 돌을 던져라. 15 러닝머신러닝 2018-08-08 15
38923 일반 난 게임회사에 메일도 보내봤는데 4 엘에르엘 2018-08-08 0
38922 일반 님들 귀여운 디시콘 달아주셈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8 0
38921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제작자한테 뭐라하지마라 나쁜놈들아 1 ㅇㅇ 175.223 2018-08-08 0
38919 일반 뭐 불만있으면 누가 원작자한테 찌르겠지 ㅇㅇ 223.62 2018-08-08 0
38918 일반 지금 싸우는 애들은 백수냐 4 초보자아 2018-08-08 0
38917 일반 사실 다른 월드나 게임 저작권 이야기가 안나온건 아냐 새로운열쇠 2018-08-08 0
38916 일반 갤주는머합니까 내릴때까지 갤밴각인데 2 ㅇㅇ 39.7 2018-08-08 0
38915 일반 미코는 귀엽다 2 림크 2018-08-08 0
38914 일반 혼란을 틈타 트래커판다 1 Somangya 2018-08-08 0
38913 일반 곧 2페이지 채움 ㅇㅇ 175.223 2018-08-08 0
38911 일반 와 htc 바이브랑 트래커 구매할려는데 살수가없네 ㅋㅋㅋㅋㅋ 3 123123 121.139 2018-08-08 0
38910 일반 이렇게 불타도 사실은 데이터 쪼가리뿐인데 ㅇㅇ 39.7 2018-08-08 0
38909 일반 아니; 님들 왜 자꾸 해명하라하심.. 1 긴긴 2018-08-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