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실내화고정 스트랩고정 비교
글쓴이
댕타
추천
6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221
  • 2018-06-25 10:45:06
							




좌 스트랩+고무줄 


장점 진짜 착용한느낌이 하나도없이 편함



우 실내화


장점 불편한건아닌데 스트랩보단 안편함 신고벗는건 스트랩보다 편함






움짤기준  <- 이쪽은 스트랩트래커 ,   -> 이쪽은 실내화 트래커


실내화가 좀 커서그런가 꽉 조아도 떨리는게보임 그래도 스트랩보다는 확실히 적음


더 딱 맞는실내화를 사던가 깔창을 깔아서 실내화 속을 발로 꽉채워주면 다리 떨림이 확실하게 없어질듯




확실히 나아진게 보인다












주의할점


충전기있는부분을 사이드로 하거나


나머지 2개 타이보다 약하게 조여야 충전이 가능할듯


충전기 안꼽아짐


다시뜯엇다가 충전하는곳을 옆쪽으로 돌려야할듯





가격   -실내화 승


편안함  -실제사용도중 편안함 스트랩 승 (실내화는 꽉 조이다보니 발등에 뭔가 물체가 살짞 느껴짐)


         -신고벗는 부분에선 실내화 승



트래킹 품질 - 실내화 승



발등기준이라 스트랩은 나중에 발목에서 한번 사용해봐야겟음


혹시몰라 발등에선 다리 안떨릴지


싸이킥유코 2018.06.25 10:59:10
댕타 스트랩도 고무줄이라 덜렁거리는게 당연하겟지만 실내화도 사이즈 좀 크게사서 문제없다고보면됨 움짤 32프레임으로 땃는데도 잘 안보이는데 실내가 내가느낀바로는 떨림이 2배이상 차이나는거같음 지금 실내화 꽉꽉채울거 찾고잇다 못찾으면 내일 작은사이즈 또 사오지 뭐 2018.06.25 11:01:12
mallin 트래커 허리랑 발에 2개씩 해서 3개 쓰는거임? 2018.06.25 11:02:21
댕타 ㅇㅇ 허리는 형광색 무슨 2처넌짜리 벨트잇길레사서 고무줄로 대충묶어둬도 흔들리고 그런건 없더라 2018.06.25 11:03: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598 일반 블렌더는 창여러개 띄우는거 안되냐 3 긴긴 2018-06-29 0
24597 일반 유니티 이거 좀 도와줘 ㅇㅇ 114.200 2018-06-29 0
24596 일반 행님들 블렌더 질문 하나 할게요 2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595 일반 머리만 남았다 2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594 일반 휴일이다 4 MANKALO 2018-06-29 0
24593 일반 빠밤폼 사려는데 정식명칭이 뭐야? 6 ㅇㅇ 182.209 2018-06-29 0
24592 일반 근데 트래커 왤케 재판안해주지? 돈벌기싫나? 1 ㅇㅇ 175.193 2018-06-29 0
24591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고장나면 새로사야됨? 5 Rla시민 2018-06-29 0
24590 일반 오큘+오큘용 렌즈 해서 70썻는데 걍 바이브가는게 나앗을까? 4 ㅇㅇ 223.62 2018-06-29 0
24589 일반 결국엔 풀트래킹 하는날이 오는구나 નાસ 2018-06-29 1
24588 일반 머야 컴샀는데 바이브 품절이야 3 dddd 121.164 2018-06-29 0
24587 일반 제이씨좇 이제 가드도 파네 7 ㅇㅇ 175.193 2018-06-29 0
24586 일반 오큘 센서 질문이요 6 김나무 183.97 2018-06-29 0
24584 일반 키넥트v2 개념글 봐도 인식률 넘구지다 어캐함 5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83 일반 블렌더 이거 회색되는데 2 ㅇㅇ 114.200 2018-06-29 0
24582 일반 Cinema Home in space 월드 둘러보기 5 치요키 2018-06-29 4
24581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18 애플치즈 2018-06-29 0
24580 일반 키넥트 v1 이랑 v2 차이 심해? 4 1311 118.46 2018-06-29 0
24579 일반 게임 하고 싶다... 12 NAME_HORANG 2018-06-29 0
24577 일반 Mr 공유기도 사야할듯 ㅋㅋㅋ 6 Gloryman 2018-06-29 0
24576 일반 형들 바이브 사양이정도면 충분>? 9 dddd 121.164 2018-06-29 0
24575 일반 마비노기 게임 추출해서 아바타 만드는 커미션하실분 6 ㅁㄴㅇㄹ 124.59 2018-06-29 1
24573 일반 그거 있었으면 좋겠다 1 ㅇㅇ 114.205 2018-06-29 0
24571 일반 덧글달고싶다 2 G군 2018-06-29 0
24569 일반 키넥트v2 설정했는데 구슬이 안생겨 3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68 일반 이거 스샷 저장 어디? 5 ㅇㅇ 125.181 2018-06-29 0
24567 일반 아바타 적용이 안돼요 3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6 일반 근데 업뎃 자주하면 사람 더 없어지는거 아니냐 5 피냐타 2018-06-29 2
24565 일반 수준낮은 아바타는 초보도 직접만들수있음? 5 DIM 2018-06-29 0
24564 일반 뭔일있었나보넹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9 0
24562 일반 스페이스 무브 쓰고싶은데 어디서 받아? 3 ㅇㅇ 117.111 2018-06-29 0
24561 일반 아바타 업로드 에러 질문 ㅇㅇ 221.152 2018-06-29 0
24560 일반 내아바타가 폴리곤 66000 정도에 큐브쉐이더 쓰는데 19 게임가드改二 2018-06-29 0
24559 일반 MR 통관보류 걸린거 답변옹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9 0
24558 일반 유니티 오류 재질문 3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7 일반 mr저댄할때 선땜에 개빡침 2 애플치즈 2018-06-29 0
24556 일반 유니티 오류 질문 2 ㅇㅇ 125.181 2018-06-29 0
24555 일반 부알챗 하다 갑자기 팅기길래 2 일레임 2018-06-29 0
24554 일반 퇴근 했다 인생로그인 하러 가장 momo 223.62 2018-06-29 0
24553 일반 일본인한테 한글 가르쳐드렷다 3 ㅇㅇ 133.14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