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581
  • 2018-06-29 08:15:04
							

여기에 1070ti하면 +70만 정도 생각하면됨(윈도우직접 깔거면-16만원하셈)

냐가 지금 이사양으로 주문해서 오늘온다 핰핰
마요릭 부럽다.. 난보드가예전꺼라 7700따린데 2018.06.29 08:19:25
마요릭 넘모넘모슬프다 2018.06.29 08:19:36
마요릭 오다가 상자떨어졌으면좋게다 2018.06.29 08:19:58
애플치즈 ㄴ 너어는진짜.... 2018.06.29 08:21:52
dddd 퍄퍄퍄퍞 바로지른다 121.164 2018.06.29 08:22:40
애플치즈 참고로 난 그카 1080임 ^오^ 2018.06.29 08:23:08
애플치즈 그리고 그래픽카드 싸다고 컬러풀사지마라 좆된다진짜 2018.06.29 08:23:19
마요릭 왜? 2018.06.29 08:23:50
마요릭 내가 중고로팔았던게 칼라풀이던데 쓰레기임? 2018.06.29 08:23:56
애플치즈 컬러풀 나사 다뽀개져서온거 받은건 레전드임 불량으로오는것도 지랄이고 as도응가임 2018.06.29 08:26:44
dddd 아근데 질문자꾸해서 미안한데 글카업글해도 파워엔 그리 무리 안가겠지?? 121.164 2018.06.29 08:34:36
dddd 하긴 여러개돌릴것도아닌데 괜챃ㄴ은가 121.164 2018.06.29 08:34:54
애플치즈 ㄴ 650이면 떡을친다 i7 8700k해서오버하거나 그래픽 슬라이더였나 병렬연결 할거 아니면 문제없음 2018.06.29 08:35:20
dddd 감샤감샤 121.164 2018.06.29 08:36:32
dddd 많이배워갑닏다 121.164 2018.06.29 08:36:36
애플치즈 라고 나도 배움ㅋㅋㅋㅋ 나도컴알못인데 여기저기 질문하다가 배워쑴 2018.06.29 08:36:57
dddd 퍄 그래도 운영체제는 혼자설치할줄알아서 다행ㅋㅋㅋ 이것도 질문했으면 빼박 쫓겨났다ㅋㅋㅋ 121.164 2018.06.29 08:38:07
늑대와향신료 돈업음 i5-8400도 나쁘진 않고 2018.06.29 08:4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28339 일반 이사하고나니 문제가 생겼네 mallin 2018-07-10 0
28338 일반 트래커 주문했다 2 러프멜 2018-07-10 0
28337 일반 오큘러스 오늘 처음써본 후기 3 청화생 2018-07-10 0
28336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31 Gloryman 2018-07-10 4
28335 일반 깊은 깨달음 1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34 일반 흐물거리는 아바타 쓰는사람들은뭘까 4 울테 2018-07-10 0
28332 일반 오큘 저댄러팁 8 spill 221.146 2018-07-10 0
28331 일반 이게 바이브임? 9 ㅇㅇ 39.7 2018-07-10 0
28330 일반 아바타를 처음부터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음? 7 dd 60.111 2018-07-10 0
28329 일반 지금까지 바이브 송장번호 안떴으면 아직 출고 안한거?? 1 ㅇㅇ 222.100 2018-07-10 0
28328 일반 꼬툭튀 모델 받긴 했는데 차마 주진 못하겠다.. 6 긴긴 2018-07-10 0
28327 일반 나도 앉아서 쓰담스담 하고싶댜.. ㅇㅇ 221.142 2018-07-10 0
28326 일반 키넥트 이거사면됨?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25 일반 신공포맵 여기서 막혔는데 도와줘.... 1 살려줘 221.140 2018-07-10 0
28324 일반 요즘 카피핵이나 데스건?이 뭐임? 2 질문ㅂㄷㄹ 125.188 2018-07-10 0
28323 일반 원래 다리 없으면 아바타 땅속 파고들어감? 8 Amiya 2018-07-10 0
28322 일반 꼬툭튀가 어디잇는데 4 BLOCK_B 2018-07-10 0
28321 일반 핵쟁이 특징 ㅇㅇ 114.205 2018-07-10 0
28320 일반 오큘 사고나서 키넥트 이거 사면 됨 ?? 5 q1 2018-07-10 0
28319 일반 오큘러스로 풀트래킹이 가능해?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8 일반 뮤지엄에 있는 아바타들은 적용 못하는거야? asdf 121.140 2018-07-10 0
28317 일반 오큘러스로 쭈그려앉을수있음? 4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6 일반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는 기능같은건 어떻게 넣는 건가요? 1 ㅇㅇ 222.232 2018-07-10 0
28315 일반 아바타 질문 받으세요! 6 싸이킥유코 2018-07-10 2
28313 일반 그 움짤 있는사람 카디아. 2018-07-10 0
28312 일반 오큘러스도 누울수 있지? 2 q1 2018-07-10 0
28311 일반 VRchat 접속 없이 핵쟁이새끼를 블락하자 8 게임가드改二 2018-07-10 8
28310 일반 오큘러스로 할수있는 동작이 머임? 1 ㅇㅇ 175.223 2018-07-10 0
28309 일반 데스건 막쓰는 새끼임 블락하셈 메모장 61.75 2018-07-10 3
28308 일반 배운사람만 먹는다는 그음료수 9 그로자 2018-07-10 0
28307 일반 바이브 USB 몇개 먹음? 3 하피핏 2018-07-10 0
28306 일반 70폴리곤 뭐냐 7 엘에르엘 2018-07-10 0
28304 일반 아 그냥 폴리곤 제한 풀어볼까 3 ㅇㅇ 1.227 2018-07-10 0
28303 일반 경찰 린 모델 있는사람 ㄹㅇ루 없음? 5 린린 118.218 2018-07-10 0
28302 일반 늒네 유니티 깐다 2 60.111 2018-07-10 0
28301 일반 3 트래커 왔는데 동글 3개 다 달아야 하나요? 1 궁금이 2018-07-10 0
28300 일반 신공포맵 카메라들고하는거 막혔는데 어캄 ? 3 ㅇㅇ 133.209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