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사양_진짜최종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03
  • 2018-06-25 04:50:09
							

램 듀얼로 하라는데 16x2라고 하는거면 그건 진짜 무리고 엌자피 저보드는 램소켓 4개라고해서 8기가2개꼽고 나중에쫄리면 8기가하나 더박든 16기가를 박든 하는게 나을거같아서 이렇게함

그리고 오버 전혀 관심없어서 k안함(쿨러도 모르겠어서 그냥 기본쿨러 주는 8700으로함)
가사이_유노 나라면 컬러풀 70샤 박고 87k로 간다 2018.06.25 04:55:45
가사이_유노 그리고 저 견적 써놓은거 다나와 업체에 견적 올리면 비쌈 2018.06.25 04:56:17
가사이_유노 다나와 부품 파는 개인업자 사이트 들어가서 니꺼 부품 다 있으면 거기서 맞추면 2018.06.25 04:56:35
가사이_유노 절약가능 난 20만원 근처 절약해봄 2018.06.25 04:56:49
가사이_유노 쿨러야 뭐 오버 안할거면 2-3만원짤 대충 암거나 써라 2018.06.25 04:59:36
가사이_유노 근데 커피레이크 리프레시는 2018.06.25 04:59:58
가사이_유노 i5가 8코어 라며 2018.06.25 05:00:02
가사이_유노 존버 허실? 2018.06.25 05:00:08
애플치즈 아아니 여기서 존버각을 세우네 2018.06.25 05:00:20
ㅇㅇ 그냥 살맘있을때 사라 여기든 어디든 땅그지 색히들이 존버타령 나라면 돈더써서 보태기충 말들이 길어질뿐이지 좆병신들 천지라 말듣다간 못산다. 솔직히 딴지걸만한건 케이스랑 파워브랜드뿐이고 8700은 논케이라도 발열 심하다.기쿨지옥 ssd는 기존거 있어서 추가안했나. 암튼 걍 사라 나도 딴지걸고싶어 죽겄네 110.70 2018.06.25 05:28:37
애플치즈 ㄴ그런훈수는 달게받는다 sdd hdd는 쓰던것도있고 더싸게살수닜어서 일부러 여기선 제외했고... 파워랑 케이스는 내가 잘몰라서.. 쿨러도 어떤거하면됨?? 쿨러도 어짜피 따로살거면 오버안해도 8700k사는게 좋겠지??? 2018.06.25 05:30:37
ㅇㅇ 쿨러는 트리니티 8700k는 가격차 신경안쓰면 사고 클럭빨겜 하는거없으면 걍 8700사도 되고 케이스는 대충 3r j400정도 파워 델타650jb 정도 110.70 2018.06.25 05:39:28
ㅂ44 크리스탈케이스사니까 USB3.0 6개인가 8개인가 꽂을수있어서 VR하기에는 최적이다 211.186 2018.06.25 06:01:51
ㅂ44 게다가 저돈주고 컴사는데 이왕이면 몇만원만 더써서 팬달아줘라 211.186 2018.06.25 06:0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870 일반 오큘도 제발 트래커 내주셈 2 Luche 2018-07-03 1
25868 일반 홈키트 영상에 왜 마커 넣는건 없냐 1 ㅇㅇ 113.198 2018-07-03 0
25867 일반 내글 찾을려 했는데 최근 한달 작성글 다 지워져 있네 8 검은연 2018-07-03 0
25866 일반 오큘러스로 바이브 트래커 사용할수도있나요?? 2 ㅇㅇㅇ 58.236 2018-07-03 0
25865 일반 트래커 양말스트랩ver 발냄새난다는 사람 특 3 김끄리 2018-07-03 0
25864 일반 양말스트랩 정확히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211.106 2018-07-03 0
25863 일반 바이브 저스트 댄스 단점 1 댕타 2018-07-03 0
25862 일반 VR이 컴퓨터 수명갈아먹나보네 2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3 0
25861 일반 근데 mr이나 오큘이 바이브트래커사용할때있잖아 11 김끄리 2018-07-03 0
25859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사면 11 Dochi 2018-07-03 0
25858 일반 이번주엔 afk아바타를 만들어볼까 2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857 일반 이 사양으로 MR 쓰는거 가능함? 9 큐리스 2018-07-03 0
25854 일반 브알와도 마커박기전까지는 글 못쓴다는거네 2 울테 2018-07-03 0
25853 일반 USB포트 남아도는데 베이스스테에션 두개 사볼까 4 Luche 2018-07-03 0
25852 일반 월드 처음 만들기 시작한사람들 이거도 보면 좋을듯 한그릇뚝딱! 2018-07-03 1
25851 일반 발바닥 너무아파서 1 신ldl 2018-07-03 0
25850 일반 퍼블릭 공개된 아바타에 스네일 마커 넣을 수 있음? 10 Wolfs 2018-07-03 0
25849 일반 drive4VR 담버전에 허리아래만 찍는거 나오지 않나 2 Luche 2018-07-03 0
25848 일반 풀트래킹하고싶다 19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847 일반 그 클럽에서 트래커 자기내 사무실로 오는중이라는데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46 일반 풀 트래킹은 SD 캐릭터는 힘들어? 7 아이리네 2018-07-03 0
25845 일반 트래커 스트랩 이거 쓰는사람?편한지좀알려줘 3 ㅇㅇ 211.106 2018-07-03 0
25844 일반 흠....흠..흠...너무 힘든데??(후방?주의?) 11 NAME_HORANG 2018-07-03 0
25843 일반 Vr방이 너무 좁아서 1 Dochi 2018-07-03 0
25841 일반 스트랩도 와땅 5 일레임 2018-07-03 0
25840 일반 컴퓨터 새로 사야겠다 3 OXFORD 2018-07-03 0
25837 일반 트래커옴 2 일레임 2018-07-03 0
25836 일반 브린이 바이브도 없는데 트래커만 3개 산것이야오 3 하피핏 2018-07-03 0
25835 일반 블랜더 좀 도와주세요. vr견습생 114.202 2018-07-03 0
25834 일반 흑우새끼들아 정식홈페이지 입고됬다!! 3 음료 2018-07-03 3
25833 일반 내가 말했자나 내꿈속에 입고댔다고 1 ㅇㅇ 218.157 2018-07-03 0
25832 일반 사실 우리 모두 알고 있지 않을까..? 2 ㅇㅇ 211.229 2018-07-03 0
25831 일반 말도 안되는 남캐 . jpg 1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30 일반 프레임 이거 정상이냐 2 ㅇㅇㅇ 218.233 2018-07-03 0
25829 일반 펜말인데 vr쓰면 기본으로쓸수있는거맞지? 1 울테 2018-07-03 0
25828 일반 공홈 트래커 들어왓는데 별루안사나봄?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27 일반 홍조라던가 그늘진표정 셰이프키는 있는데 텍스쳐가 없는경우 추가하는 방법좀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25826 일반 쇼타미코 만들고 포기한후기 15 BLOCK_B 2018-07-03 0
25825 일반 VRCHAT 초창기모습 초창기 개척자 댓글적어라 4 음료 2018-07-03 1
25824 일반 아으 드디어 날기 성공했다 4 ㅇㅇ 180.230 2018-07-0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