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쇼타미코 만들고 포기한후기
글쓴이
BLOCK_B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826
  • 2018-07-03 00:56:04
							


뭔가 남자애라는 그런게안느껴짐 짜증

텍스쳐어캐바꾸는지도 모르겠고 포기해버림

하루동안 강의보면서 열심히해봤는데 다씨는 블렌더 사용안하겟슴므드


음료 팁을 주자면 남자 아동복 이미지를 찾아봐라 - dc App 2018.07.03 01:00:32
BLOCK_B 뭐라고 치면나옴? 2018.07.03 01:02:10
Wolfs 아우터 분홍계열에 머리엔 리본이라 남자애 느낌이 덜한 것 같네. 평범한 남자얘 처럼 꾸민다면 차라리 길티기어 카이 같은 옷은 어때? - dc App 2018.07.03 01:06:16
띠용 뭔가 요소들이 너모 많이 들어간거 같은뎅 컨셉을 잡고 남자애라면 어떨까 느낌으로 차근차근 입혀바 모르는거 있음 가능한 내에서 댓 달아주께 117.17 2018.07.03 01:08:54
BLOCK_B ㄴㄴ분홍은 미코따라가겠다고 바꾼건데 빨강일때가 더나을라나 근데너무 난잡하더라고 한번 검색해봄 2018.07.03 01:18:50
BLOCK_B 센세..여캐옷입고 부끄러워하는 쇼타컨셉으로 가고싶었는데..그냥혼종이 되버렸습니다.. 그냥 평범한옷입히면 센세미코같은 느낌이안납니드아 2018.07.03 01:20:44
PUCHI 쇼타는 역시 반바지라고 생각함 약간 적당히 짧고 통있는 바지 캐릭 커엽내요 사실 지금꺼 색 배색만 잘해주셔도 느낌 확 사실듯 2018.07.03 01:23:34
BLOCK_B 반바지입힌거도 올리긴햇는데 글쎄 그게 남캐라는 느낌은 안나던데말이지 나도 절대영역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 2018.07.03 01:26:34
xx 반바지 야구모자 운동화 183.96 2018.07.03 01:52:04
xx 그리구 지금도 엄청 남자애 같으니 빨리 월드 아바타로 해주세요 183.96 2018.07.03 01:52:29
BLOCK_B 어 고맙긴한대 나월드 가진거없는데 2018.07.03 02:09:13
띠용 혹시 디스코드해? 텍스쳐 정도는 내가 도와줄 수 잇을거야 물론 내가 깨있다면 117.17 2018.07.03 02:12:11
xx 아바타도 맹그는데 월드를 왜 못맹금 183.96 2018.07.03 02:24:09
ㄹㅍㅁ 바지가 롱스키니라 안사는거같음, 통있는 숏팬츠로 바꿔봐 220.127 2018.07.03 02:48:25
BLOCK_B 제작중 이번엔 성공시킬꺼다 2018.07.03 03:09: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819 일반 이갤 갤주 하는게 뭐임? 6 Lydie 2018-07-31 12
35818 일반 무선 충전기 거리만 확보되면 24시간 풀트래킹 가능할텐데 2 기무대띠 2018-07-31 0
35816 일반 키사라기 춤출때나오는 브금머애여 4 미코혐오자 1.238 2018-07-31 0
35815 일반 하프2 VR은 죽은지 4년은 된 이야기임 검은연 2018-07-31 0
35813 일반 이 vr들은 뭐임? 7 ㅇㅇ 123.142 2018-07-31 0
35812 일반 저녘점호 있냐? 5 SenKaZe 2018-07-31 0
35811 일반 VROID 테스트중인가봄 1 JJY 2018-07-31 0
35810 일반 하 인턴 떨어졌네 3 메롬 2018-07-31 0
35808 일반 [스포조심] 빅브라더 로비 히든을 찾아보자 7 ㅇㅇ 182.209 2018-07-31 3
35807 일반 차렷충을 숙청하자 1 기무대띠 2018-07-31 0
35806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에 비밀방 하나더 있네 ㅇㅇ 42.82 2018-07-31 0
35804 일반 월드 라이트 배치 질문좀 받아주라... 3 Luche 2018-07-31 0
35803 일반 레노버 MR에 전지 사이즈 뭘로 들어가? 3 ㅇㅇ 110.70 2018-07-31 0
35802 일반 빅브라더 히든다찾앗다 2 ㅇㅇ 182.209 2018-07-31 0
35800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 돌아다니다 나온거 1 ㅇㅇ 42.82 2018-07-31 0
35799 일반 휴가나온 현역친구들이랑 도수체조 하러갈 생각인데 3 검은연 2018-07-31 0
35798 일반 빅-시스따-투 깸 3 MANKALO 2018-07-31 0
35797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 2 ㅇㅇ 42.82 2018-07-31 0
35796 일반 양궁맵 로리캐를 위한 미니활좀 추가해줘라 2 ㅇㅇ 223.62 2018-07-31 0
35795 일반 졸라빠르게 아바타만들기 마스터하면 혼자 아바타만들기 씹가능이냐? 3 카디아. 2018-07-31 0
35794 일반 고스트라이더 3호기 완성된거 받는다 합체로보 2018-07-31 0
35793 일반 컬러트래킹 할려면 어둡게 해야한다해서 ND4 필터도삼 8 검은연 2018-07-31 0
35792 일반 저땐 복싱 노래 뭔지아는사람 있니? 3 카디아. 2018-07-31 0
35791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풀로 얼마정도감? 6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90 일반 무브봉 선구자들 집념 8 Somangya 2018-07-31 0
35789 일반 커미션 받는사람있나여 6 dd 112.140 2018-07-31 0
35788 일반 움짤) 롤러코스터를 타보자 2 쿨통 2018-07-31 1
35787 일반 아 라이트땜시 스트레스받네 1 Luche 2018-07-31 0
35786 일반 니들끼리만 대화할거면서 5 ㅇㅇ 218.239 2018-07-31 0
35785 일반 이거 빅시스터 파트2냐? 2 ㅇㅇ 42.82 2018-07-31 0
35784 일반 이 두개로 충전하는건 어떰 4 긴긴 2018-07-31 0
35783 일반 PS3 무브봉 배터리 제품명은 LIS 1441 임 15 검은연 2018-07-31 0
35782 일반 이전글 모르면 이해못할글 쓰는건 좀 아닌거같아서 배터리글은 글삭함 1 엘에르엘 2018-07-31 0
35781 일반 아 나도 딱 봐도 저전류 충전될거같은 보조배터리 찾아봐야게따;; 1 검은연 2018-07-31 0
35780 일반 어쩌다보니 SCP 마지막 층까지 도달했다. 1 윾동닉 121.157 2018-07-31 0
35778 일반 2세대는 ...19년이다 3 Somangya 2018-07-31 0
35777 일반 자력계 무브봉 후기 넘 기대된다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776 일반 난 첨에 이런 PS무브 4개까지 충전되는것도 생각해봤는데 6 검은연 2018-07-31 0
35775 일반 근데 그냥 무브봉 충전 7 긴긴 2018-07-31 0
35774 일반 저댄방 사람들 생명의 위기 1 포도초콜렛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