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모델 그냥 뿌린 이유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435
  • 2018-06-23 12:00:06
							

어차피 저것도 결국 원본모델 '개조'작임. 저작권이고 뭐고 나도 그 업체도 가지고있지 않고 원작자가 가지고있다.
참고로 원작자의 방침은 상업이용까지 맘대로 가능하다. 인데, 그렇게 말해놓고서는 노라캣이 얼굴 통째로 가져다 썼다고 지랄하던놈인데 과연 너네라고 안그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새로 만들어달라한건데 시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ㅌㅋㅋ시발진짜 웃음밖엨ㅋㅋㅋㅋㅋ 내가 진짴ㅋㅋㅋ 그리고 하는말이 내가 활용해도 된다 했다는데 나 그런말 할리가 없죠ㅋㅋㅋㅋㅋ 원작자 ㅈ같다고 만드는건댘ㅋㅋㅋ 현웃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일본mmd모델러 350까지 생각하면서 알아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일본은 또 40~70만엔이 기본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족같다ㅋㅋㅋㅋㅋㅋㅋ하ㅋㅋㅋㅋ
마요릭 2018.06.23 12:02:45
공배기 ; - dc App 2018.06.23 12:02:49
마요릭 돈은 안뱉음? 2018.06.23 12:03:42
MANKALO 아직도 안뱉음ㅋㅋㅋㅋ 일하는날 아니라고 아무것도 안하는듯 2018.06.23 12:04:00
리메이오 미쳐따.. 2018.06.23 12:05:20
Luche 70만엔 줄거면 Modeling Cafe 외주가능한가?ㅋㅋㅋㅋ 2018.06.23 12:06:15
춤만춰 여러분은 지금 정줄놓은 부갤주를 보고있습니다 2018.06.23 12:07:29
ㅇㅇ 이왕이면 파일 사용법도 알려줘 밥도좀 떠먹여달란말이야 꾸에에엑 211.63 2018.06.23 12:14:18
mallin 측은 2018.06.23 12:46:21
늑대와향신료 그냥 하지마 2018.06.23 13:50:22
OXFORD 일본에선 씹닥 모델링이 40~70만엔 받는다고? 게임회사 다니는 모델러들한테 정보좀 흘려줘야겠다 2018.06.23 17:25:02
ㅇㅇ 왤케 피싸개새끼처럼 글싸질렀냐 먼 소린질 모르겠네 223.62 2018.06.23 20:37:06
ㅅㅎ 너무 안타깝다. .. - dc App 58.142 2018.06.24 00:4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150 일반 dokill 맵 히든섬 왜 안보이지? 2 ㅇㅇ 123.212 2018-07-04 0
26149 일반 폼 모양대로 여드름나면 피부에 안맞는건가? 9 하벤하이드 2018-07-04 0
26148 일반 개인 월드 댄스용 콘서트장 제작중 6 OXFORD 2018-07-04 0
26147 일반 김정은 머리 닭다리로 때린다는게 밈임? 1 ㅇㅇ 222.120 2018-07-04 0
26146 일반 vr있으니까 부랄챗말고 4 ㅁㅁ 39.7 2018-07-04 0
26145 일반 눈 깜빡이는 거랑 웃는거 안겹쳐지게 어떻게 함? 5 게럴드 2018-07-04 0
26144 일반 미코척살 아바타를 만들어야겠다 아이디어 추천좀 7 ㅇㅇ 210.220 2018-07-04 0
26141 일반 지브리 월드 쩔던데.. ㅇㅇ 210.220 2018-07-04 0
26140 일반 VR이 현실이랑 많이 비슷해져버림 ... ㅇㅇ 175.223 2018-07-04 0
26139 일반 국적은 왜속이는건지 모르겠네 6 Luche 2018-07-04 1
26138 일반 어제 저댄 4시간동안 안쉬고 계속 췄다 3 ㅇㅇ 223.39 2018-07-04 0
26137 일반 vr 2일동안 안끄고있음 2 애플치즈 2018-07-04 0
26136 일반 아 뭔가 유니티랑 블랜더만 만지니까 4 ㅇㅇ 180.230 2018-07-04 0
26135 일반 아 눈썹문신 어쩔.... 5 NAME_HORANG 2018-07-04 0
26134 일반 ID가 닉인줄 모르고 함부로쓰다가 계정 새로팠는데 4 ㅇㅇ 222.120 2018-07-04 0
26133 일반 유니티에서 쓰는 모델 블랜더에서 열려면 핵냥이 112.161 2018-07-03 0
26131 일반 눈 깜빡이는거 웃는거 칼 휘두루는거 만들었음 2 게럴드 2018-07-03 0
26130 일반 스페이스 무브 써봤거든? 7 그레모리 125.142 2018-07-03 0
26129 일반 밖에 너무 더워 1 공배기 2018-07-03 0
26128 일반 요즘 몸이 너무 힘들어서 저댄 2곡만 춰도 지침ㅜㅜ 1 댕타 2018-07-03 0
26127 일반 웨이트페인트 지우는건 없음?? 1 ㅁㅁ 119.207 2018-07-03 0
26126 일반 커메로 프리덤 날개 같은것도 달수 있어요 ??? 2 pocky 2018-07-03 0
26123 일반 led 스트랩 으로 driver4vr 쓰는분들 조언좀 9 162cm 2018-07-03 1
26122 일반 다른 미코모델은 어디서 받음? BLOCK_B 2018-07-03 0
26121 일반 오늘 체조해보고 느끼는건데 7 ㅇㅇ 211.246 2018-07-03 1
26119 일반 cloth 한번 써보려했는데 블랜더에서 막히네요. 1 고로로상 2018-07-03 0
26118 일반 가정교사 미코 7 BLOCK_B 2018-07-03 0
261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5 ㅇㅇ 211.246 2018-07-03 0
26115 일반 아바타 옷 텍스쳐 바꿨어요 1 게럴드 2018-07-03 1
26112 일반 제발 제 손가락좀 살려주세요 부탁함 4 도움이 필요합니다 211.200 2018-07-03 0
26111 일반 아이트래킹 설정하면 눈까리 본이 지맘대로 하나씩 더 생기는데 왜이럼?? ㅁㅁ 119.207 2018-07-03 0
26110 일반 와 풀트래킹진짜 쩐다 ㅇㅇ 218.146 2018-07-03 0
26109 일반 유니티 모델들 불러온거 통과못하게 할려면 어떻게해야함? 5 여우상자 2018-07-03 0
26108 일반 유니티 너무얇은건 표현안되는거임? 7 BLOCK_B 2018-07-03 0
26107 일반 님들 바이브 일반버전 언제 판매될까요? 2 게럴드 2018-07-03 0
26105 일반 병신같은 유사RPG겜접고 2 아델리펭귄 2018-07-03 1
26104 일반 키넥트 설정 너무 어렵다 4 애플티 2018-07-03 0
26103 일반 VR챗 러시아인들에 대해 알아보자 18 라식 2018-07-03 19
26102 일반 커메로 불러오기 후 업로드 문제 도움 도움요청 ㅇㅇㅇ 211.200 2018-07-03 0
26101 일반 커메 아바타 요청 2개 끝냈다... 1 고로로상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