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루프속성 애니메이션은 하나밖에 못넣음?
글쓴이
게임가드改二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303
  • 2018-06-23 06:56:28
							




애니메이션 부분에 눈 깜빡이는거 넣어놔서 토시 부분을 넣을 방법이 없는데

애니메이션을 하나 더 만들수도 없었음


어캐해야함?


게임가드改二 다른걸 넣으면 눈 깜빡이는게 사라지잖아 2018.06.23 07:05:11
ㅇㅇ 애니메이션을 하나로합치면어떰 - dc App 175.223 2018.06.23 07:07:19
게임가드改二 시간대가 달라서 그건 힘들꺼같음. 2018.06.23 07:11:49
게임가드改二 해결했다 애초에 최상위에 컴포넌트를 추가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을 벗어나니까 적용되네 2018.06.23 07:12:08
ㅇㅇ ㄴ어떻게 고치신겨??? 설명점 ㅠ 175.214 2018.06.23 07:29:13
게임가드改二 내 말에 힌트가있어 2018.06.23 07:34:38
ㅇㅇ ㄴ아니 청기와 장인님;;; 그러지 마시구 상세하게 좀 ㅎ; 175.214 2018.06.23 07:35:30
ㅇㅇ ㄴ하위에 넣어도 안되는데 175.214 2018.06.23 07:36:14
게임가드改二 애초에 애니메이션을 만들 전용 아바타를 카피할때 그 카피할 아바타 최상위에 설정해서 만들지 말고 토시 부분에서 만들기 시작해 2018.06.23 07:42:59
게임가드改二 본 캐릭에 적용할때도 해당 토시에 Animation 컴포넌트를 넣고 드래그해서 넣는 방법으로 진행해봐라. 난 그렇게해결했다 2018.06.23 07:43:13
ㅇㅇ ㄴ ㄳㄳ ㅎㅎ; 175.214 2018.06.23 07:48:23
ㅇㅇ 나도 그냥 애초에 완장에 애니메이션 박고 캐릭터에 넣으니까 애니메이션 설정 안해줘도 존나 잘돌아가던데 왜 121.124 2018.06.23 08:02:03
게임가드改二 ㄴ 예전에 그렇게 했다가 아바타 존나 꼬여서 리제로 했던 기억이있음 2018.06.23 08:27:49
게임가드改二 ㄴ 그리고 혹시나 해서 해봤는데 안되더라 2018.06.23 08:27: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101 일반 여왕벌이 많긴함.. 4 유라유라 2018-07-12 1
29100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조지러간다 2 ㅇㅇ 125.137 2018-07-12 0
29099 일반 옛날에 찍었던 팬티사진 1000장 다시 찾아냈다 4 기무대띠 2018-07-12 0
29098 일반 춤만추러 다녀서 잘 모르겠는걸요 1 Luche 2018-07-12 0
29097 일반 8비트 선글라스 필요함? 6 MPL 2018-07-12 15
29096 일반 으 안그래도 친구 별로없는데 4 Poo_Your_Ass 2018-07-12 0
29095 일반 아바타 추천 좀 해줘라 7 기무대띠 2018-07-12 0
29094 일반 요즘은 아침 도수 체조 얘기가 제일 재밌다 린정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093 일반 웰컴투 돈슨 월드 3 ㅇㅇ 223.33 2018-07-12 1
29092 일반 그냥 뜬금 일본어 덕후놈들 없었으면 좋겠다 1 ㅇㅇ 39.7 2018-07-12 0
29091 일반 나 솔직히 남잔데 남자끼리 비비는거 꼴리지않냐? 6 Mutant 2018-07-12 0
29090 일반 모델링 수정같은거 할때 대부분 fbx파일로 주심? 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9 일반 역시 센징이새끼들은 거르는게 답이다ㅋㅋㅋㅋ 5 ㅇㅇ 223.62 2018-07-12 0
29087 일반 팬티월드 이렇게하면 퍼블릭 될수있지않을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86 일반 여기분들은 커미션 외주에 편견이 없는거같네여 1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4 일반 팬티 월드 퍼블릭은 물건너 갔고 10 기무대띠 2018-07-12 1
29083 일반 미사카 미코토 퀄 좋은 아바타 있는곳 없음? 1 유라유라 2018-07-12 0
29082 일반 선줄여야할거같은데 이영상이 말하는건 도대채 머야 .? aria 1.246 2018-07-12 0
29081 일반 지금 방학시즌임? 잘모르겠는데 1 ㅇㅇ 218.146 2018-07-12 0
29080 일반 해킹 당하셨다는분 아바타... 2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079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어용~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7 일반 vrchat 약관중 핵관련항목?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76 일반 가끔 보면 150불에 MR 샀다는 갤러들 어케 산 거임?? 2 ㅇㅇ 115.22 2018-07-12 0
29075 일반 핵쟁이 커버하시던분 불쌍한분이시다 16 메모장 223.39 2018-07-12 11
29074 일반 데스건사용 금지는 언제쯩 공식으로 개발자가 공언할까 1 합체로보 2018-07-12 0
29073 일반 부갤형 커미션 링크 없는톡방이래 3 합체로보 2018-07-12 0
29072 일반 부랄챗 재밋다 0o 39.7 2018-07-12 0
29071 일반 아바타 제작 의뢰 하고싶어요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0 일반 이거 뭐가 문제인데 그러는거?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69 일반 분위기 전환 4 MANKALO 2018-07-12 1
29068 일반 시발 핵안썼다면서 아바타 어디서 가져왔는지는 결국 말 안했음? 1 ㅇㅇㅇ 220.126 2018-07-12 0
29067 일반 여자랑 대화하려고 달려들지 좀 마 애들아 6 ㅇㅇ 39.7 2018-07-12 0
29066 일반 아까 개논리 펼친놈 7 합체로보 2018-07-12 4
290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12 0
29064 일반 아까 심증물증 어쩌고 핵옹호하던사람 어디감 ? 1 마-왕 2018-07-12 0
29063 일반 핵쟁이논리시발미쳐버린것 5 G군 2018-07-12 3
29062 일반 팩트:여고생 말투 신경쓰는건 한국인 뿐이다. 2 ㅇㅇ 121.139 2018-07-12 0
29060 일반 마작강의 또없음? 렄히 218.50 2018-07-12 0
29059 일반 병신같은 일들이 자꾸 터지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7-12 2
29058 일반 override 자리좀 알려줘 5 ㅇㅇ 222.109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