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커버하시던분 불쌍한분이시다
글쓴이
메모장
추천
1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075
  • 2018-07-12 04:47:26
  • 223.39
							

괴롭히지말자..

논리가 배우신분이다

- dc official App
ㅇㅇ 저 논리라면 우리가 살인을해도 살인은 나쁜게 아니야 도구제작자가 나쁜것! 사용하는자를 나쁘다고 판단은 자기자신이 하는거시다 내가 살인을했어도 나는 착해 도구가! 도구제작자가 나쁜거시다 ! 121.184 2018.07.12 04:49:03
메모장 ㄴ 그만..3주만에 플탐 500시간 찍으신분이다 - dc App 223.39 2018.07.12 04:49:29
ㅇㅇ 플탐 500시간은 나쁜게 아니다 vrc가 vrc 개발자가 나쁜거시다 내가 500시간을 투자한건 나쁜게 아닌거시다 121.184 2018.07.12 04:50:29
MANKALO 3주만에 500시간이면 24X3X7= 504인데? 2018.07.12 04:50:43
메모장 영상보면 자기입으로 그렇게말하심 - dc App 223.39 2018.07.12 04:52:11
MANKALO 크... 3주동안 4시간만 주무신 정신력 쩌는 아조씨 무엇... 2018.07.12 04:52:59
ㅇㅇ 아~그러게 ~본인 마음~아닐까?~ 그런게 아닐까~ 판단은 자기가 해야하는거 아닐까~ 까~ 까~ 좆까 121.184 2018.07.12 04:53:16
ㅇㅇ 철학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학과에 농락당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141 2018.07.12 05:04:55
ㅇㅇ 아 배아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141 2018.07.12 05:05:07
춤만춰 그러니깐 괴롭히고 말고 판단은 자기가 해야하는거 아닐까? 2018.07.12 05:24:28
꼬마키` 이정도면 과학이다 2018.07.12 05:52:30
음료 2018.07.12 06:02:54
ㅇㅇ 그러니까 노 휴먼 맞지? 115.86 2018.07.12 06:07:41
면요리좋아함 2018.07.12 07:01:15
AtaGo ~까? 말투 진짜 오글거리네... 2018.07.12 08:28:47
CHJ. 시벌.. 맨날 마피아초대하던 사람이였는데 실망이네 - dc App 2018.07.13 22:25: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547 일반 vrc친구보는거 고장낫나 꿀뚤 2018-07-13 0
29546 일반 나도 차렷충은 거름 5 기무대띠 2018-07-13 0
29544 일반 이갤이 흥갤10위권으로 갈수있는 확률 8 Mutant 2018-07-13 0
29543 일반 날씨가 많이 더워 2 ㅇㅇ 39.7 2018-07-13 0
29542 일반 hp mr 군대가서 팔건디 3 ㅇㅇ 121.139 2018-07-13 0
29541 일반 mr 사지 말라는게 2 기타빌런 2018-07-13 0
29540 일반 얘 갤럼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Mutant 2018-07-13 0
29539 일반 본인 불타요 8 싸이킥유코 2018-07-13 0
29538 일반 솔직히 하루에 한번씩은 불타줬으면 함 3 Rla시민 2018-07-13 0
29537 일반 표정 겹칠때 뭉개지는거 해결법 잇나요? 5 ㅇㅇ 223.38 2018-07-13 0
29536 일반 업로드 대략 24시간 걸린다는 씹소리는 대체 누가 퍼뜨린 데수? 3 ㅇㅇ 110.10 2018-07-13 2
29534 일반 여중생쟝 묵언차렷충인거애요 6 G군 2018-07-13 1
29533 일반 묵언충들 귀엽던데 7 ㅇㅇ 117.111 2018-07-13 14
29532 일반 친구 5줄에 플탐 30시간 다 되가는데 업로드 안풀어줌 1 ㅇㅇ 110.10 2018-07-13 0
29531 일반 쿨찐따 씹적씹 찐적찐 갤러리 아니랄까봐 15 dd 122.35 2018-07-13 8
29530 일반 키넥트 허리만 트래킹할수 있음? 2 ㅇㅇ 124.243 2018-07-13 0
29528 일반 침대에서 VR쓸 건데 좌식의자나 등쿠션 추천 좀 9 xx 183.96 2018-07-13 0
29527 일반 애들아 유니티 패키지 파일 블렌더로 못 여냐? 2 ㅇㅇㅇ 49.163 2018-07-13 0
29526 일반 [2018-07-13] 아조씨들 숨이 너무 거칠어요 5 중포 2018-07-13 1
29525 일반 다행히 불씨가 존나 약하군 4 BLOCK_B 2018-07-13 1
29524 일반 발언이든 묵언이든 무슨 상관이야 싸이킥유코 2018-07-13 0
29522 일반 묵언충 장점 2 xx 183.96 2018-07-13 2
29521 일반 러키스타 아바타 아는분? 7 ㅇㅇ 61.253 2018-07-13 0
29520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시 그래픽카드 포트 몇개 필요해요? 1 000 223.62 2018-07-13 0
29518 일반 왜 가만히 있는 묵언 유저들을 괴롭혀요. 3 고로로상 2018-07-13 0
29517 일반 난 뚜따 못하겟다; 5 치요키 2018-07-13 0
29516 일반 발언충들은 다 찐따라서 10 ㅇㅇ 110.70 2018-07-13 14
29515 일반 컴퓨터 사양이 좋은건진모르겠는데 mr돌아갈까요 3 시나료 2018-07-13 0
29514 일반 갤러리 장작 순서 가면 3 에스카노르 2018-07-13 12
29513 일반 신세 많이 졌읍니다 8 Luche 2018-07-13 0
29511 일반 솔직히 묵언차렷충 새끼들 볼 바엔 지브리 배경봄 1 ㅇㅇ 175.223 2018-07-13 1
29510 일반 이리꺠지는거 선줄일때 깨지는거지 .? 22 ㅇㅅ 1.246 2018-07-13 0
29509 일반 묵언차렷충 지금 불타는 이유 1 ㅇㅇ 211.246 2018-07-13 0
29508 일반 아바타 오류 다 고쳐졌다ㅋㅋ 3 주드래곤 2018-07-13 1
29507 일반 왜자꾸 저댄을 몰래하는거야 5 애플치즈 2018-07-13 0
29506 일반 최적화가 시급하다 1 ㅇㅇㅇ 218.233 2018-07-13 0
29505 일반 유동닉 특 막상 글보러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3 2
29504 일반 발언충들 특징.txt 18 ㅇㅇ 223.62 2018-07-13 11
29503 일반 간혹 묵언차렷충 중에 반응성 엄청 좋은 애들이 있음 5 ㅇㅇ 39.7 2018-07-13 0
29502 일반 트래커 풀충해도 3시간정도밖에 못쓰네 ㅁㅊ 6 아야세쨔응 2018-07-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