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gb 유저들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28
  • 2018-05-12 14:00:15
  • 118.222
							

14~16명 정도 재팬타운이나


신사에서 프레임 준수함?


나 브얄챗 왤캐 끊기지


막 승질나서 못할정도는 아닌데


프레임 드랍이라해야하나 프레임 컷이라 해야하나


뚝 뚝 뚝 끊기는데


개웃긴게 브얄 끄고 컴퓨터로해도 한 20초간 그럼 ;;


이거 씨퓨나 램문젠가 ?

김끄리 사람인구도 중요한데 그 아바타의 용량도중요함 임팩트큰거있는지 등등 2018.05.12 14:01:12
ㅇㅇ 너무 꾸준히 끊겨서 브얄 한시간만해도 지쳐 118.222 2018.05.12 14:02:02
SeekRem 나도 1060 3gb인대 월두 첨에 들어갈때 아바타 로딩 긴거말고는 딱히 렉 못느끼겠음 2018.05.12 14:04:31
공배기 같은사양인데 그런거 없어용ㅎㅎ - dc App 2018.05.12 14:09:27
인터넷 문제임...케이블 이나 SKT 같은 통신사 쓰면 그래요 223.131 2018.05.12 14:10:51
ㅇㅇ 맵에 있는 놈들이 아바타 줫도 만들 줄 몰라서 매터리얼 메쉬 안합치고 발적화로 드로우콜 졸라 때리면 그럴수도. 브알챗은 드로우콜이 믾이 나서 시퓨도 중요하다 120.17 2018.05.12 14:10:52
ㅇㅇ 갠적으론 문제 없음. 글구 vrlow로 실행해봐 120.17 2018.05.12 14:11:34
ㅇㅇ vrlow고 아무래도 통신사 문젠갑다 ㅋㅋㅋ SKT 진짜 개에바치네 지하에서 일하는데 지하에선 LTE도 줫나 느리더니 브얄챗마저 방해를 하는고야 ...? 118.222 2018.05.12 14:18:48
ㅇㅇ 하반신 트래킹하기 전엔 괜찮았는데 키넥트로 하고나서 렉 심해진거같은 느낌도 있음 118.222 2018.05.12 14:20:02
Lydie skt 핑 얼마나와요? 프레임떨어지는건 인터넷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2018.05.12 14:24:31
ㅇㅇ 프레임이 떨어진다 해야하나? 아예 안나옴 화면 돌리면 vr 우동 보는거마냥 검은화면 생기더니 뚝 한번 끊기고 나서 보여줌 118.222 2018.05.12 14:26:13
ㅇㅇ 시간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지만 체감상 키넥트로 하반신 트래킹한답시고 VR챗하면서 키넥트 트래킹 프로그램 켜놓은 이후로 렉 많이 심한느낌 있는데 이런건 씨퓨 바꿔줘야 해결되지??? 118.222 2018.05.12 14:27:40
Sirown cpu 바꾸는게 어떨까 218.54 2018.05.12 15: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2 일반 모델이랑 뼈랑 어긋나있는데 이거 어캐하면 좋을까 2 아리사가젤예뻐 2018-05-15 0
3091 일반 시간많으면 아바타 대행해도 될거같은데 4 하벤하이드 2018-05-15 0
3090 일반 visemes 직접 만드는거 많이 어렵냐 ㅇㅇ 2018-05-15 0
3089 일반 아바타 만들어줄 흑우잇누? 2 밥도둑 2018-05-15 0
3087 일반 아바타좀 만들어줄 사람 없음? dd 14.45 2018-05-15 0
3085 일반 아바타만 만드는 찐따 12 시란 2018-05-15 0
3084 일반 브알챗 패치하고 나서 엄청 이상함 11 닝기링 58.122 2018-05-15 0
3083 일반 개웃기네 걍아무거나 모델넣어놓고적용햇더니 투명인간이네 ㅇㅇ 218.144 2018-05-15 0
3082 일반 먼가 활동적인걸 할수 있는 방 추천좀 2 ㅇㅇ 121.165 2018-05-15 0
3081 일반 오큘 컨트롤러 빠큐댐?? 11 김끄리 2018-05-15 0
3080 일반 폴리곤 돈받고 줄여주는 사람은 없어? 10 아리사가젤예뻐 2018-05-15 0
3077 일반 이거 없는데 뭘 적용해야돼요? 6 223.131 2018-05-15 0
3076 일반 로봇에 태운 아바타도 만들 수 있나보네 2 Raimiz 2018-05-15 0
3075 일반 블렌더 다를줄 아는사람 나에게 한시간만 시간을 팔지 않겠니 ㅇㅇ 175.122 2018-05-15 0
3074 일반 아 끝낫다 ㅋㅋㅋ 2 꿀뚤 2018-05-15 0
3073 일반 이 빤짝거리는 아바타 어디서 구함?? 도움 2 ㅇㅇ 115.143 2018-05-15 0
3072 일반 칸코레 아바타 제작자가 쓰지말란말 없으면 써도 되는거? 2 유니티어려븜 120.18 2018-05-15 0
3071 일반 컴터 자꾸 멈추는거 보드 결함이었어ㅡㅡ 5 시란 2018-05-15 0
3070 일반 블렌더에 스포이드 기능 혹시 있나요? 강나다 116.46 2018-05-15 0
3069 일반 MR 결제 할까 말까 까지 갔는데 1 dk 223.131 2018-05-15 0
3068 일반 야한 아바타는 부담간다 1 피냐타 2018-05-15 0
3067 일반 VRchat 디스크 배틀 재미나다. 10 ㅇㅇ 99.225 2018-05-15 0
3066 일반 얘들아 일본맵 말고 다른곳 재미있는곳도 많다 5 ㅇㅇ 119.149 2018-05-15 0
3065 일반 얏호 곧퇴근이에오 2 벗츄 2018-05-15 0
3064 일반 너무 더워...5월인데... 2 ㅁㅁ 223.131 2018-05-15 0
3063 일반 아 먼가 하나씩 이상하네 2 강나다 116.46 2018-05-15 0
3062 일반 치마 갯수의상태가 3 꿀뚤 2018-05-15 0
3060 일반 씨발 왜난같은게없어 6 ㅇㅇ 218.144 2018-05-15 0
3057 일반 저번에 블랙워치겐지 모델링인 일본인? 봤는데 파격적 2018-05-15 0
3056 일반 네코마 아바타 정보좀요 3 ㅇㅇ 182.231 2018-05-15 0
3055 일반 브알챗에서 갤럼들 잘 안보이네 13 공배기 2018-05-15 0
3054 일반 얼굴 rig하는 거 감도 안잡히네 2 ㅇㅇ 2018-05-15 0
3053 일반 밑바닥부터 블렌더 배우고 싶은데 4 ㅅㅇ 1.239 2018-05-15 0
3052 일반 아 모델링해보고싶네 2 ㅇㅇ 223.62 2018-05-15 0
3051 일반 어제 꿈에서 맥주마심 8 ㅇㅇ 2018-05-15 0
3050 일반 mmd에서 아바타 가져온거 옷 몇게사라졋는대 어떡함? 8 내공내공 2018-05-15 0
3049 일반 (약스압)키넥트 풀트래킹하는법 17 키넥트 트래킹 118.222 2018-05-15 13
3048 일반 컴산다는 아이야 내컴사양 정도로 견적짜봤다 5 늒네챠 183.96 2018-05-15 0
3047 일반 모델링 빌런들아 18 MANKALO 2018-05-15 0
3046 일반 일본어 공부중이에오 4 늒네챠 183.96 2018-05-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