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티클 왜이ㅏ러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80
  • 2018-06-22 08:10:11
  • 121.124
							

왜 거울에서만 제대로 나가는거야 ㅡㅡㅡㅡㅡ

xx 흠... 파티클 쪽 리지드바디가 Disable 된 상태로 두면 안된다고 한다. 그러니 상위 객체에 리지드바디를 넣고 파티클만 껐다켰다 하는 식으로 맞추라고 하더군. 제대로 되는지는 내가 지금 테스트해보겠음. 183.96 2018.06.22 08:11:13
ㅇㅇ 그니까 니말은 파티클 위에다가 객체 하나 더 만들어서 거기다가 리지드 바디랑 픽스드조인트 넣어주고 파티클만 따로 애니메이션으로 소환하라고? 121.124 2018.06.22 08:12:24
ㅇㅇ 음 좋은 방법이야 지금 당장 해봐야겠어 121.124 2018.06.22 08:12:40
xx ㅇㅇ 183.96 2018.06.22 08:12:51
ㅇㅇ 좋아 ! 달라진게없어 121.124 2018.06.22 08:17:54
F유동닉 파티클을 아바타 밖에넣어 - dc App 2018.06.22 08:18:24
F유동닉 아마추어랑 동급에 큐브하나 만들고 거기 파티클 넣으세 - dc App 2018.06.22 08:18:39
F유동닉 그리고 그 큐브 메쉬랑충돌 지우고 픽스조인트 스크립트 넣어주고 리그바디 설정후 - dc App 2018.06.22 08:19:12
ㅇㅇ 아바타 밖에 넣음녀 의미가없어 ... 파티클이 아예 안나가는게 아니라 잘 나오긴 하는데 거울에서 보면 손에서 잘 나오는데 내가 직접보면 손이 아니라 허공에서 파티클 바닥으로 쏘고있어 121.124 2018.06.22 08:19:25
ㅇㅇ 근데 난 손에서 제대로 파티클을 쏘고싶어 121.124 2018.06.22 08:19:40
F유동닉 손에서 나가는 파티클일 경우 손에 리그바디주거 xyz고정 그 후 큐브 픽스드조인트에서 손리그바디를 할당해 주셈 - dc App 2018.06.22 08:19:46
xx 픽스드조인트를 썼잖아. 위치는 걔가 잡아주는거야. 183.96 2018.06.22 08:19:53
xx 아바타 관절 밖 바디랑 동급 위치에 놔 183.96 2018.06.22 08:20:11
F유동닉 밖에나둬도 픽스조인트 스크립트효과로 팔에 붙어다닌다 니랑똑같이 고통받고있던사람도 해결한거니까 걍따라해 - dc App 2018.06.22 08:20:42
ㅇㅇ 대충 이해했다 지금 해봄 121.124 2018.06.22 08:21:31
xx 됐으면 인증이나 해라 휴우 183.96 2018.06.22 08:2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33 일반 이제 슈라인이랑 사쿠라 가면 난리 나것네 ㅇㅇ 180.230 2018-06-30 0
24832 일반 나보고 목소리좋고 특별하대 6 꿀뚤 2018-06-30 0
24831 일반 글자판이랑 마커 넣었다 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06-30 0
24830 일반 어제 남자인데 여자목소리로 말하는사람봄 8 ㅇㅇ 175.223 2018-06-30 0
24828 일반 동글이 말인데 1 ㅇㅇ 110.70 2018-06-30 0
24827 일반 으악 시발 이제 트짹메갈도 유입되냐? 4 MANKALO 2018-06-30 1
24826 일반 브알챗 처음 하는데.. 마이크 어케써요? 9 알려주세요 58.123 2018-06-30 0
24825 일반 테런모델링도 빼올수있을까 치요. 2018-06-30 0
24824 일반 무릎이 비명을 지른다 3 Luche 2018-06-30 0
24823 일반 이상하게 묵언 vr하면 5 커푸 2018-06-30 0
24822 일반 않이 댄스방 너무 더움 4 라그네아 2018-06-30 0
24821 일반 않이시발!!!! 애플치즈 2018-06-30 0
24819 일반 이 사람이 어떤사람인지에 대해 궁금하면 어떤욕을 쓰는지 잘 보자 18 ㅇㅇ 175.223 2018-06-30 22
24818 일반 커뮤커뮤 거리는 새끼 실제로 처음봄 7 커푸 2018-06-30 0
24816 일반 VR인싸 갤러리 4 Lydie 2018-06-30 0
24813 일반 브얄챗하다가 실제로 결혼한 사람 있을까? 2 OXFORD 2018-06-30 0
24812 일반 요즘은 친구 구하러 어디로감 6 라그네아 2018-06-30 0
24811 일반 970은 렉 심함?? 발열도? 5 ㅇㅇ 121.64 2018-06-30 0
24810 일반 트래커 기다리는동안 브얄챗 현자타임 왔다 11 OXFORD 2018-06-30 0
24807 일반 솔직히 슈라인은 이제 수명 다한듯 1 ㅇㅇ 211.47 2018-06-30 0
24805 일반 지금 사건 한사람이 다 저지른거 같은데? 7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3 일반 아나타와 칸코쿠징데스까??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0 일반 머리에 마커 넣을때 픽스 조인트 1 ㅇㅇ 39.7 2018-06-30 0
24799 일반 믹사모가뭐냐ㅣ야?? 1 주드래곤 2018-06-30 0
24798 일반 트위터에 브랄챗 올리는 한국인 좀 보이던데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6 일반 인싸됬다;; 4 시란 2018-06-30 0
24794 일반 아아 이것은 인사라는 것이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3 일반 언어를 가르치는건 좋은 것임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2 일반 나도 브알챗에서 이상한년봄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1 일반 왜이리 꼴보기 싫은 한국인이 많죠 2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90 일반 아바타 최대 몇개까지 등록됩니까? 2 ㅇㅇ 59.14 2018-06-30 0
24789 일반 지금 거의 3일째 끄지도 않고 VRCAHT 켜놨는데 .. 7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88 일반 이번에 나온 시네마맵 잘되는사람 있어? ㅇㅇ 110.70 2018-06-30 0
24787 일반 vrchat 이상한 년 있네 3 ㅇㅇ 75.157 2018-06-30 0
24786 일반 폴리곤 제한이랑 퍼블릭 아바타월드는 무관하다 4 ㅇㅇ 120.18 2018-06-29 0
24785 일반 근데 닉언 안된다면서 갤주/부갤주 언급은 되는거야? 9 ㅇㅇ 121.139 2018-06-29 1
24784 일반 스페이브 무브인가 뭔가 4 NyaRu 2018-06-29 0
24783 일반 최근 vr챗 하다보면 컴이 멈춘다 1 mallin 2018-06-29 0
24782 일반 vive만 남았다. 10 미낳 2018-06-29 2
24780 일반 스네일 마커 추가 만족스럽네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