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사냥결과보고2
글쓴이
붕탁나이트
추천
13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788
  • 2018-06-22 05:20:55
  • 121.179
							

요즘 갤 불타는거 왜이리 적냐 심심하다. 좀더 불타라 시바것들아.
불타는걸 기원하기위해서 핵쟁이 박제 시작한다.

ATOMIC PICKLE
국적불명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에서 전라여캐로 딜도를 든채로 풍기문란행위 다수
딜도를 다른사람에게 권하기도 함.

THESNOWFOX_
국적불명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에서 다수의 복사된 아바타 자랑질 보는사람입장으로는 눈은 즐겁다.

[RMC] DAVONXP
국적 영어권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영어를 잘한다. 성격은 착한편이다. 테러행위는 발견못함. 조용한편

KLOUT
국적불명 영어권추정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 테러를 즐긴다. 소리가 큰아바타 다수보유.

LoliGentleman
국적 영어권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신기한 로리아바타를 많이 가지고 있다.

LILANNAALEX
국적불명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 테러행위 다수감지

GOODKWYJJ 0824
국적 한국
차렷충
추가모드사용/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스팀유저, 퍼블릭월드테러 행위 다수

일본어 시발
국적 한국 시발
차렷충 개새끼
퍼블릭월드 테러리스트 시발것 개새끼
특이사항: 이 개새끼는 핵쟁이는 아니지만 리스트에 올리는건 테러행위 때문이다.
이새끼 친구들이 근처에 있으면 사운드 이펙트테러를 절제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자기혼자 퍼블릭월드(lag free box)에서는 존나 날아다니면서 미친 개나발을 불어대는 좆같은 모순덩어리이다.
좆같아서 데스건으로 참교육을 해줬다.
개새끼......
이글을 읽는사람중에 저새끼가 친구라면 머갈통을 후려주자.

러시아어
국적 슬라브권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여왕벌/스팀유저/이새끼는 내가 따라다니면서 핵쓰지마라고 말하니깐 나를 강퇴투표했다. 정치짓을 잘하는걸보니 근처에 보빨러들이 많다.

러시아
국적 슬라브권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위에있는 러시아년 똘마니이다. 퍼블릭월드 사운드테러 이퍽트테러를 즐기는 보빨러이다.

아까 러시아년이 다른아바타로 바꾼모습이다.

시발년 머갈통에 데스건을 싸버렸다. 데스건맞고 홍콩 가버린모습.

앞으로는이런실수를안하도록하겠습니다
국적 한국
추가모드사용/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 테러행위 사운드테러 이퍽트테러
뇌피셜이지만 란 이새끼가 새계정으로 활동하는듯 하다.
란 개새끼야!

깔쌈하게 슛~

- dc official App
음료 2018.06.22 05:25:26
긴긴 지는 데스건 써대면서 핵쟁이 욕하는건가 2018.06.22 05:29:44
붕탁나이트 ㄴ부갤주도 데스건 쓸텐데? - dc App 121.179 2018.06.22 05:31:38
긴긴 와! 부갤주! 와! 내로남불! 2018.06.22 05:32:45
붕탁나이트 ㄴ꼬우면 아시죠?? - dc App 121.179 2018.06.22 05:33:16
음료 2018.06.22 05:35:04
음료 2018.06.22 05:35:13
MANKALO 이미 데스건 연구 끝나서 지움ㅇㅇ, 남한테 데스건쏜다고 한적은 있지만 도미네이터밖에 쓴 적 없다 2018.06.22 05:35:37
MANKALO 근데 핵쟁이새끼들 정의구현한건 칭찬해 ^^ 2018.06.22 05:37:42
아델리펭귄 2018.06.22 05:42:02
ㅇㅇ 핵쟁이 새끼들한테 쏘는건 합법 인정해주자 112.152 2018.06.22 05:43:15
음료 ㄴ그래도 불법아닌가 - dc App 2018.06.22 05:43:36
ㅇㅇ ㄴ 사람마다 다르겠는데 나는 저런새끼들한테 쏘는건 씹찬성 112.152 2018.06.22 05:44:37
Gloryman ㅋㅋㅋ 정의의 데스건 참교육 오졋따 2018.06.22 05:46:16
긴긴 근데 위에보면 핵도 안쓰고 lag free box에서 화려한 아바타 써댔다고 데스건 쓰는거 보면 초큼 ㅎㅎ 2018.06.22 05:46:32
치요키 당신이 브갤의 배트맨입니까 2018.06.22 05:47:03
긴긴 데스건 가졌다고 지가 뭐라도 된거처럼 생각하는걸로밖에 안보임 2018.06.22 05:47:05
음료 ㄴ옳소! - dc App 2018.06.22 05:48:43
MANKALO 핵쟁이한테 쓴건 괜찮은데 그냥 테러아바타 쓰는애들은 블락하면 되는건데 굳이 데스건 쏴야하는지는 의문이네 2018.06.22 05:48:51
ㅇㅇ ㄴ 이건 맞는말인거 같다 112.152 2018.06.22 05:49:20
ㅇㅇ 얘 제팬타운에서 아바타 맘에 안든다고 데스건 쏴재끼던 앤데 여기서 정의의사도마냥 이러는거보니 극혐이네 - dc App 117.111 2018.06.22 05:54:16
아델리펭귄 그냥 복사쟁이랑 강제로 머리에 헬멧소환하는 놈들만 잡아줘 2018.06.22 05:54:36
이새끼 나의 개소리를 봤나보네 ㅋㅋㅋ 218.209 2018.06.22 05:55:27
음료 ㄴ 이새끼 본인등판 또했넼ㅋㄲㅋ - dc App 2018.06.22 05:58:00
ㅇㅇ 왜 굳이 데스건 티를 내는걸까? 175.223 2018.06.22 06:18:34
히토리봇치 아이고 감사합니다 182.226 2018.06.22 06:20:11
ㅇㅇ 꺼ㅡ어억 121.136 2018.06.22 13:11:33
기무대띠 심연을 들여다보면 심연도 당신을 볼 수 있다 2018.06.22 13:22:21
programer 님 닉넴 알려주세요 친구가없어서 슬퍼요.. - dc App 223.38 2018.06.22 15:47:52
23213 zzzzzzzzzzzzzzzzzzz 나도 있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7 2018.06.25 02:57:52
음냐 근데 저거 파란닉 어캐 보는거임? 안티핵 같은거 필요하나 - dc App 222.233 2018.06.25 03:40: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263 일반 블랙핑크 생각해보니까 너무 야한데 3 CHJ. 2018-07-18 0
31262 일반 이 날씨에 VR은 오또케하세요? 3 ㅇㅇ 58.239 2018-07-18 0
31261 일반 KPOP 가라오케에 외국인이 많은것은 3 hohoho 1.248 2018-07-18 0
31260 일반 빼빼로 2 신ldl 2018-07-18 0
31259 일반 난 일본인인척하는 놈들 구별 못하겠던데 8 1 59.31 2018-07-18 0
31258 일반 방탄노래 틀지말라고 2 Luche 2018-07-18 0
31257 일반 시발족같다 이자세 어떻게푸냐 4 CHJ. 2018-07-18 0
31256 일반 외국애들 K팝은 잘알던데 2 긴긴 2018-07-18 0
31255 일반 어제는 다섯시까지 놀았다 ㅇㅇ 223.62 2018-07-18 0
31254 일반 일본인들 영어 못하는 거 보면 부러움 11 xx 183.96 2018-07-18 0
31253 일반 20명이 넘는 월드에 마이크 킨사람이 단 한명도 없었던적이 있었음 10 카디아. 2018-07-18 2
31252 일반 감정표현 할때만 눈색깔 바꾸고 싶어 4 알려줘 112.144 2018-07-18 0
31251 일반 한국인이나 한국인인거 구분할줄알지 3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9 일반 영어 발음으로 한국인 구분 하는 방법 7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8 일반 댄스룸은 국적에 연연하지 않음 1 Luche 2018-07-18 0
31247 일반 vr 없는데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좀 알려줘.. 3 ㅇㅇ 223.62 2018-07-18 0
31246 일반 여기 눈팅 꾸준히 했는데 ㅇㅇ 58.239 2018-07-18 0
31245 일반 아 그리고 한류따위는 없다. 38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4 일반 왜한국인인걸숨기는가 2 마요릭 2018-07-18 0
31243 일반 솔직히 한국인인거 티 다난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1 일반 월드 돌아다니다가 갤럼들을 못본다고 ? 12 카디아. 2018-07-18 0
31240 일반 들어와서 인사하고 다닌다는거 3 ㅇㅇ 117.111 2018-07-18 0
31238 일반 아 한국인이시구나... 3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36 일반 한국애들이 뭔가 자존감이 없는 건가 생각이듬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8 1
31235 일반 플탐 30시간 친구 20명이면 ㅍㅌㅊ?? 3 1 59.31 2018-07-18 0
31234 일반 그레이트펍에서 논다고 영어가 느냐? 5 1 59.31 2018-07-18 0
31233 일반 일본애들은 지들말에 영어 있지않음? 4 ㅇㅇ 113.198 2018-07-18 0
31232 일반 풀트래킹 존나재밌네 ㅋㅋ 4 CHJ. 2018-07-18 0
31231 일반 아싸들에겐 폐관수련을 추천한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29 일반 그냥친구 말구 비밀친구 만드는 방법좀 9 포도초콜렛 2018-07-18 0
31227 일반 대충 이렇게 만들고 싶은데 으음... 1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226 일반 근데 일본인들은 대체로 영어를 모르더라 5 1 59.31 2018-07-18 0
31225 일반 hp mr 소리가 들렸다 안들렸다 하는데 3 ㅇㅇ 112.152 2018-07-18 0
31224 일반 친구 만드는법 7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23 일반 요즘 인기 아바타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8 0
31222 일반 친추할때 친추해도되냐고 물어보는건 왜그래 4 신ldl 2018-07-18 0
31220 일반 하아.. 양녀들 너무 귀엽다 2 1 59.31 2018-07-18 0
31219 일반 친구없다는거 드립 아닌가 4 NAME_HORANG 2018-07-18 0
31218 일반 근데 갤롬 실존하긴함? 5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217 일반 그러고보면 vrc 세계 존나 좁다...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