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일본인인척하는 놈들 구별 못하겠던데
글쓴이
1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259
  • 2018-07-18 06:31:58
  • 59.31
							

내가 일못알이라 그런지 일본어 샬라솰라 하면서 일본인인척하면 모르겠던데


그 막 일본인들 특유의 에.... 이런것까지 존나 잘 따라하던데;;



근데 영어는 원어민인지 아닌지 들어보면 곧바로 알 수 있음 그냥 어느정도 배운 언어라 그런듯


그리고 L 이랑 R 발음으로 구별한다고 하던데 L,R은 노력 조금만해도 고칠 수 있는데 이 씨발 특유의 악센트는 날라가지가 않더라


외궈들이랑 대화하면 너가 한국인인진 모르겠지만 아시아에서 온건 알겠다고 그럼ㅋㅋㅋ


 

내 억양이 중국발음에 + 영국발음 아주 살짝 붙었다고 말해주는데 그러려니한다



Luche 일본식 영어 제대로 못하는애들 거의 대부분 한국인임 2018.07.18 06:34:16
BLOCK_B 일본어 특유의 에가 뭐임? 그거잘하면 속일수잇나 2018.07.18 06:34:44
NAME_HORANG 옥타브가 한국인임. 특유의 음색이 있어 2018.07.18 06:39:58
1 에... 하면서 뭐 감탄사라고 해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음 진짜 일본인 한국인 구별 못하겠던데 근데 그 특유의 한국 발음으로 일본어하는 새기들은 다 구별됨 59.31 2018.07.18 06:40:01
11 일본어는 좀배워보면 츠 발음이나 자,즈,제,조 우-붙은 장음이나 한자발음에서 다걸림 이거 발음좋아도 한국사투리같은 묘한느낌도있음 61.75 2018.07.18 06:42:22
1 근데 정말 구별 안가는 사람들 자주 봐서 그럼ㅋㅋ 일본어 능력자들이 많은건지 게임이 덕후가 많을법한 게임이라 그런건지 59.31 2018.07.18 06:43:15
1 근데 영어 잘하는 한국인은 거의 못봄 한국인 5~8명 모여있어도 영어 기초적인거 하는 사람 1~2명 있을까말까 하더라 신사에서 놀아서 그런가 59.31 2018.07.18 06:44:06
11 일본어는 나이먹고 배워도 비슷하게 가능한데 영어는 아무래도 어릴적에 살다오지않으면 완벽하게 속일수가없는듯 61.75 2018.07.18 06:5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99 일반 혹시 sd 모델링같은경우는 가격 어느정도나 나올까? 카디아. 2018-07-19 0
31598 일반 이게 뭐라고 재밌는건지 6 16:00 2018-07-19 0
31596 일반 춤추는 사람들 와서 도움좀 6 ㅇㅇ 211.217 2018-07-19 0
31595 일반 트래커+저댄용 푹신한신발 만들었다 9 suikaice 2018-07-19 0
31592 일반 마이너갤은 혹시 글삭한번에하는거없어? 5 마요릭 2018-07-19 0
31590 일반 나도 트래커 갖고싶다 가사이_유노 2018-07-19 0
31589 일반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옵션키면 머가다른거? 6 하벤하이드 2018-07-19 0
31588 일반 VRChat 시작한 뒤로 찍은 스크린샷 모음 9 아사트루 2018-07-19 3
31587 일반 VRCHAT 인싸들에게 수출근황 9 음료 2018-07-19 4
31586 일반 평일아침에 vrc하면서 느끼는점 2 1 59.31 2018-07-19 0
31585 일반 키넥트 v2로 거리랑 높이 추천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584 일반 오늘 유니티 처음 만져본 겔럼이 질문하나합니다 디딩딩디 125.184 2018-07-19 0
31583 일반 바이브 폼 아는사람 6 boogleboogle 2018-07-19 0
31582 일반 어제 오늘 일상 2 치요키 2018-07-19 1
31581 일반 키넫트 쓰는사람들 막 회전값있는거 찾는다고 무브봉삿섯자나 6 ㅇㅇ 182.210 2018-07-19 0
31579 일반 후원 15만원 들어왔다 5 MANKALO 2018-07-19 0
31577 일반 저댄방 평소에 사람 원래없음? 12 1 59.31 2018-07-19 0
31576 일반 VR없이 하니깐 재미없네 1 59.31 2018-07-19 0
31575 일반 휴대폰 vr컨트롤러로 쓸 수 있대서 Trinus Hand인가 받아봤는데 1 ㅇㅇ 59.25 2018-07-19 0
31573 일반 메쉬랑 본 합치는것도 커미션 받나? 7 ㅇㅇ 152.149 2018-07-19 0
31572 일반 생각해보니 베이스스테이션 2개면 충분하지? 2 [천유] 2018-07-19 0
31571 일반 오큘사면 댄스방은 가지마라 3 Luche 2018-07-19 0
31570 일반 모델얻고싶은데 비번걸려잇누 6 ㅇㅇ 210.2 2018-07-19 0
31569 일반 오큘 vs 바이브는 그냥 취향차이? 6 울테 2018-07-19 0
31568 일반 다이소 실내화 고민 2 댕타 2018-07-19 0
31567 일반 ㅋㅋㅋ난 화질땜에 오디세이산거임 3 애플치즈 2018-07-19 0
31565 일반 아바타 팔길이랑 내 팔기이랑 안맞는거 아리수챤 2018-07-19 0
3156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6 Luche 2018-07-19 0
31563 일반 이 흑우새끼들아 애초에 바이브를 샀으면 됐잖아 5 ㅇㅇㅇㅇ 218.233 2018-07-19 0
31562 일반 오늘 아침점호 못가겠다 1 러프멜 2018-07-19 0
31561 일반 옷 바꾸고 다리길이 풀트래킹 할때 이상한점 없게끔 줄이는거 커미션 비용은 ㅇㅇㅇ 218.233 2018-07-19 0
31560 일반 1일2회 9 휴학백수 2018-07-19 0
31559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211.59 2018-07-19 0
31558 일반 일본 트래커 21일 입고예정 5 Luche 2018-07-19 0
31556 일반 안될거라고 생각하고 메일 보내기는 했었는데 11 엘에르엘 2018-07-19 0
31555 일반 캐릭터 자체발광 우째하는거시야아 5 ㅇㅇ 182.231 2018-07-19 0
31554 일반 어제 아침체조 후 재미께 노랏다.jpg(스압) 꼬마키` 2018-07-19 0
31553 일반 저댄방에서 너무 미안할때 2 엘에르엘 2018-07-19 0
31552 일반 ㅋㅋㅋㅋㅋ외국인 vr챗방송 개웃기네 2 개즙 2018-07-19 0
31551 일반 업로드 되는거 확인했으니 애플치즈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