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떡하면좋아 죽을거같아
글쓴이
꿀뚤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193
  • 2018-06-20 16:44:52
							


브이알챗에서 즐겁게 얘기못나누니까 죽을거같아 오늘시간도부족하고 사람도너무많아서 제대로 대화도 못나눴어 근데말이야 내가 품어서는 안되는 감정을 가져버린거같아 오늘 그사람이랑 몇마디 못나누고 잠자러간다했는데 심장이너무아퍼 이러면안되는거아는데 너무괴롭다 나만바라봤으면 좋겠는데 그사람웃는얼굴 웃는목소리 너무좋아서 이제는 어떡하면좋을지모르겠어 참고로 남자임
ㅇㅇ 국내얀데레갤러리 - dc App 121.170 2018.06.20 16:47:09
G군 2018.06.20 16:49:13
NAME_HORANG 2018.06.20 16:54:29
BLOCK_B 2018.06.20 16:56:45
미코 vr/01/2018/06/21/vr/20180621020426_Vc_10286.m4a@^dc^@ 175.223 2018.06.20 17:04:55
빠뀨 빠뀨빠뀨 2018.06.20 17:06:11
굴뚤 vr/01/2018/06/21/vr/20180621020539_Vc_10286.m4a@^dc^@ 175.223 2018.06.20 17:07:08
뻡뀨!!! 2018.06.20 17:07:34
나무모기 2018.06.20 17:09:02
나무모기 2018.06.20 17:09:09
내공내공 2018.06.20 17:19:46
곤돌라스 2018.06.20 17:50:39
Jatking 2018.06.20 17:50:52
ㅁㅇㅁ 미토 아바타 어디서 구했냐?? 직접 유니티에 업로드 했음?? 27.35 2018.06.20 17:53:17
ㅁㅁ 좀 많이 무섭다 14.47 2018.06.20 18:19:56
늒네여아군을삼켜 이건 진짜다... - dc App 2018.06.20 19:14:22
G군 이런사람한떼 쓰다듬받는사람부럽다 Whisper Sheep 2018.06.20 19:43:20
일레임 2018.06.20 21:28:33
음료 2018.06.20 22:37:14
오뚜기신 가상 세계의 것은 가상 세계에 - dc App 2018.06.20 22:40:55
mallin 미쳤는데? 가독성도 미쳤고 - dc App 2018.06.20 23:17:09
tntnt 2018.06.20 23:31:33
닝기링 ㄷㄷㄷㄷㄷㄷ - dc App 58.122 2018.06.20 23:33:53
눈알이 나도 그래..♡ - dc App 2018.06.21 00:31:40
ㅂㅎㅂㅈ 갤 잘못온듯 2018.06.21 00:42:31
123 나X쨩 한테 홀렸냐 211.247 2018.06.22 14:16:56
ㅇㅇ 보플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11.186 2018.06.22 19:25:28
dd 보플시발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4 2018.06.24 06:5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03 일반 니코입체 모델 다운 안되는건 왜그런거임? 3 ㅇㅇ 175.125 2018-06-29 0
24702 일반 대갈통에 스네일마커넣는거 쉽고 진짜 좋네 3 강나다 116.46 2018-06-29 0
24701 일반 커미션받아놓고 vrchat 안하는중 1 주드래곤 2018-06-29 0
24700 일반 데탑충들은 VR 안해봐서 공감능력이 떨어짐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9 일반 안경좀 추가하려는데 다 따라했는데도... 블렌더씨발년 222.237 2018-06-29 0
24698 일반 우타이테 캐릭터인데 커미션해주실분.. 3 ㅂㄱㅂㄱ 112.155 2018-06-29 0
24697 일반 어제 신사맵에서 요들송 부르고 나서 2 momo 203.226 2018-06-29 0
24696 일반 부탁 한다 알려주라 ! 이아바타 주인이 누구인지! 5 대죄 1.233 2018-06-29 0
24695 일반 묵언충 공감.ㅇㄱㄹㅇ 3 ㅇㅇ 110.70 2018-06-29 0
24694 일반 저스트 댄스 방 가봤는데 죽겠다 4 211.197 2018-06-29 0
24693 일반 하.. 폴리곤 4만인데 폴리밴 당함 2 BB 222.234 2018-06-29 2
24692 일반 만들고 나서 깨달았다 1 큐리스 2018-06-29 0
24691 일반 무언가 불타고 있는거 같다 1 pocky 2018-06-29 0
24690 일반 아바타 적용 안되서 말인데.. 8 토터스 2018-06-29 0
24689 일반 니들컴에서 돌아간다고 남들컴에서도 원활히 돌아갈거라 생각하지마라 12 ㄴㄴㅅ 2018-06-29 2
24688 일반 이제 코카콜라충들 뚜까 팰 수 있다 2 라그네아 2018-06-29 2
24687 일반 방금까지 내컴에 있었던일 애플치즈 2018-06-29 0
24686 일반 혹시 이 배틀쉽아바타는 5 ㅇㅇ 1.233 2018-06-29 0
24685 일반 니들 이 기사 봤냐?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684 일반 폴리곤 관련 글 뜰때마다 보이는 놈들인데 7 ㅇㅇ 58.239 2018-06-29 0
24683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73 2018-06-29 0
24682 일반 아바타 등록안됨 ㅇㅇ 124.59 2018-06-29 0
24681 일반 이런건 커미션 얼마죠? 1 ㅇㅇ 175.199 2018-06-29 0
24680 일반 복사핵만 없애줘라 4 주드래곤 2018-06-29 0
24679 일반 머리카락 좀 줄이니 낫네 6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678 일반 근데 약관생겨도 별로 안쫄리는게 15 ㅇㅇ 175.193 2018-06-29 0
24677 일반 유니티에 애니메이션이 안보여 2 ㅇㅇ 114.200 2018-06-29 0
24676 일반 메이드미코 무슨월드에 있는지 알아?? 2 AILE 2018-06-29 0
24675 일반 오잉 이제 폴리곤 제한 해제하면 안됨? 2 ㅂ1111 175.223 2018-06-29 0
24674 일반 mmd 모델에 안경하구 스네일마커넣는거 3만원에 해주실분잇나여? 2 ㅇㅇ 180.150 2018-06-29 0
24673 일반 폴리곤 제한 안지키다 불이익 먹겠네 그럼 이제 1 라식 2018-06-29 0
24671 일반 흠 이거 너무 길지않니? 7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670 일반 아바타에 무신경한 애들이 좋음 7 긴긴 2018-06-29 0
24669 일반 요번 브알챗 저작권 요약 하면 이정도인가 4 NAME_HORANG 2018-06-29 0
24668 일반 풀트래킹 하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211.197 2018-06-29 0
24667 일반 조언좀해줘 블렌더에서 멀쩡했는데 2 ㅇㅇ 59.15 2018-06-29 0
24666 일반 지금 아바타 만드는 중인데 여기에서 막혀버렸다 어떻게 하지.. 4 블렌더씨발년 222.237 2018-06-29 0
24665 일반 큰일이다.. mr 해외 구매해서 오는중인데 6 ㅇㅇ 121.171 2018-06-29 0
2466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엔 컴을샀는데 4 애플치즈 2018-06-29 0
24663 일반 동방역 신버전 작업 현황 7 tht199875 210.220 2018-06-29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