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클럽 배송현황 어떤식으로 나오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172
  • 2018-06-20 15:43:54
  • 121.124
							

직구대행진행중이면 어떤상황이라는거야


미국에서 배송중이고 언제 한국올진 모른다 뭐 이런거야?

ㄹㄹㅋ 나도 지금 그 상황인데 뇌피셜이지만 아직 미국내 배송도 시작 안한게 아닐까 ㅜㅜ 39.123 2018.06.20 15:44:25
ㅇㅇ 카톡으로 물어보니까 하루종일 안보네 121.124 2018.06.20 15:44:29
ㄹㄹㅋ 전화문의는 새벽에만 받는걸 보니 미국시간에 맞춘게 아닐까 싶긴 하더라 39.123 2018.06.20 15:45:06
저댄럼 진행중이면 아마존주문완료~미국에있는 그클럽 2018.06.20 15:45:50
OXFORD 미국에서 제품구매신청 - 미국내 그클럽 물류센터 도착하기 전까지가 직구대행중임 - dc App 2018.06.20 15:46:11
저댄럼 까지임 받았으면 일부도착뜰껄 2018.06.20 15:46:36
ㅇㅇ 화요일날 오후에 시켰는데 아직까지 대행진행중인건가 흠... 미국은 땅이 크니까 그런건가 새삼 땅크기 차이를 실감해야 하는건지 그 클럽이라 불안해야 하는건지 ... 121.124 2018.06.20 15:47:45
ㄹㄹㅋ 그르게; 나도 화요일 새벽 3시엔가 시켰는데 39.123 2018.06.20 15:49:17
ㅇㅇ 일단 금요일까지 대행진행중 안바뀌면 문의 함 넣어봐야겠다 121.124 2018.06.20 15:50:06
ㅇㅇ 지내가 5일내에 온대서 그거 믿고 시킨건데 3~4일동안 미국에있으면 일주일은 안온다는 소리아냐 121.124 2018.06.20 15:50:34
OXFORD 않이 지금부터 1시간 단위로 존나 따져 - dc App 2018.06.20 15:57:08
OXFORD 걔들은 그렇게 안하면 호구로 보고 대응 안해줌 - dc App 2018.06.20 15:57:19
ㅇㅇ 대응 안해주는건 괜찮은데 물건 하자 있으면 불안하니까 존나 꼽줘볼게 121.124 2018.06.20 16:00: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144 일반 오늘아바타에 춤하나넣는데 4시간걸림ㅋㅋ 1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43 일반 밑에 바이브 37만원짜리 무선킷 아닌가? 4 suikaice 2018-07-26 0
34142 일반 안경오큘충인데 렌즈삼 2 q1 2018-07-26 0
34141 일반 블랜더로 폴리곤 줄이는 거 도움 3 우메코 2018-07-26 0
34140 일반 님들 htc vive 가격왜이래용 13 빈달 2018-07-26 0
34138 일반 시작한지 1주일도안된 뉴비 MR산거 언제올까 4 ㅇㅇ 39.7 2018-07-26 0
34137 일반 베이스스테션이 상하좌우 180도라는게 ㄹㅇ? 2 ㅇㅇ 117.111 2018-07-26 0
34136 일반 브얄 하다 너무더워서 날씨봤는데 개웃기네 2 에스카노르 2018-07-26 0
34135 일반 문앞에서 리얼 VRChat하는 사람 봄 1 ㅇㅇ 223.38 2018-07-26 0
34134 일반 머리만 뚜까 바꾸는 야매강좌 8 꿀뚤 2018-07-26 17
3413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 어떤 게 나을까? 15 마리 2018-07-26 0
34132 일반 씨발 일본어 기복 너무 쩐다 3 ㅇㅇ 223.38 2018-07-26 0
34131 일반 아씨 컨트롤j 신세계네 ㅋㅋㅋ 3 꿀뚤 2018-07-26 0
34130 일반 월드 만들 때 문 통과하면 다른 곳으로 워프하는거 어캐하뉴 1 Ι아이스젤리Ι 2018-07-26 0
34129 일반 늒네 어떤 월드가야됨? 12 dd 73.11 2018-07-26 0
34128 일반 같이 놀구싶음 1 릴리블룸메르헨 39.120 2018-07-26 0
34127 일반 내가 강좌를 못찾는거야? 1 10선비 2018-07-26 0
34126 일반 어제 일본인 친구끼리에서 그 화제 나오던데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6 0
34125 일반 치즈 1 하피핏 2018-07-26 0
34124 일반 Viseme 설정에서 문제 있나... 왜 추가가 안되지 6 우메코 2018-07-26 0
34122 일반 나도갤에서먹은짬밥이있으니좋은글쓸려했는데 4 꿀뚤 2018-07-26 1
34121 일반 방이정도 사이즈인데 키넥트 사도 되나요? 7 NAME_HORANG 2018-07-26 0
34119 일반 본이없는 옷은 못입히나 ㅇㅇ 221.158 2018-07-26 0
34118 일반 진짜좀 도와주셈ㅠㅠ 2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17 일반 베라 이가격이면 먹을만하냐? 4 그로자 2018-07-26 0
34115 일반 요즘 바이브 프로가 탐나네요 ㅠ 1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14 일반 휴가 복귀한다아아아 3 ㅇㅇ 1.224 2018-07-26 0
34113 일반 아이트래킹 질문 2 ㅇㅇ 210.101 2018-07-26 0
34112 일반 트래커 재고 다 떨어졌데.. 8 Gloryman 2018-07-26 0
34111 일반 가끔 스샷 보면 몸만 둥둥 떠다니는 것들 있던데 뭐야? 7 ㅇㅇ 175.211 2018-07-26 0
34110 일반 귀여운 2 휴학백수 2018-07-26 1
34108 일반 이거 어떻게해야하는지 아는갤럼..? 3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07 일반 드디어 나도 트래커 살 수있겟다 6 Gloryman 2018-07-26 0
34106 일반 본체에 USB 3.0 박을수록 전력공급이 떨어져? 6 ㅇㅇ 211.36 2018-07-26 0
34104 일반 usb 멀티탭 하나쯤 사도 괜찮겟네 7 Gloryman 2018-07-26 0
34103 일반 오늘도 브랄챗은 윾메이징 합니다. 에스카노르 2018-07-26 3
34100 일반 뉴비인데 이거 정상적인거임? 11 MIUI 2018-07-26 15
34099 일반 설마 바이브 이어폰 컴퓨터에 꼽아야하는거 아니지?? 5 앵뽀뽀 2018-07-26 0
34098 일반 늦을대로 늦은 아침체조 인증글. 2 고로로상 2018-07-26 0
34096 일반 오디오스트랩 쓸만하냐? 9 아야세쨔응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