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 어떤 게 나을까?
글쓴이
마리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133
  • 2018-07-26 06:21:48
							



현재 이렇게 쓰고 있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끼리 동기화가 잘 안돼



그래서 이렇게 쓰면 좀 괜찮을까 궁금한데 갤럼들은 어떻게 쓰고 있어?


아이리네 각도는 1번이 맞는데... 좌우 조절을 해보고 중간에 가리는 책상이나 의자 등이 있다면 치우고 해봐 2018.07.26 06:24:11
마리 ㄴ 문제 없는 것 같은데 안되네 답은 유선인가.. 2018.07.26 06:28:26
아이리네 정 안되면 채널 A,B로 맞추고 유선으로 해야지... 2018.07.26 06:30:28
아이리네 각도 위 아래로 조금씩 조절해보다보면 맞는 각도 나오기는 함, 다만 2번 처럼 서로 바라볼 필요는 없슴 2018.07.26 06:31:09
저댄조아 대각선으로 마주보게 설치하는게 좋지 않남? 2018.07.26 06:32:23
Wooni 대각선 아닙니까?! 2018.07.26 06:33:52
Wooni 2018.07.26 06:33:56
아이리네 대각선으로 서로 아에 똑같이 마주보게 하면 인식 잘 안되는 공간 생겨서 별로던데 2018.07.26 06:36:09
suikaice 대각선 마주보고 조금 굽혀서 세팅하고있는데 트래킹 튄적 없음 2018.07.26 06:45:07
suikaice 정석이기도 하구 2018.07.26 06:45:13
마리 그림판으로 그려서 그렇지 대각선 맞음 2018.07.26 06:50:16
suikaice 그림엔 1,2사분면인데 내가알기론 2,4사분면 대각선인걸로 아는데?? 2018.07.26 06:54:03
저댄럼 선택지가 저거밖에없으면 1번에 광케이블 연결하는게 답이다 - dc App 2018.07.26 06:55:02
ㅇㅇ 2,4가 대각선 저건 일자자너 211.106 2018.07.26 07:48:21
마리 평면도로 그리면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를 못 그리기 때문에 단면도로 그렸다 2018.07.26 08:35: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85 일반 vr 공익 갤러리입니다 3 ㅇㅇ 223.62 2018-07-27 0
34483 일반 소총수 특) 작업만함 1 초보자아 2018-07-27 0
34482 일반 부랄안에서 군필여부는 아무의미가없을거야 2 ㅇㅇ 59.22 2018-07-27 0
34481 일반 미안하다 6급 면제다 4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80 일반 솔찍히 남자는 기갑,포병,통신 아니냐 7 초보자아 2018-07-27 0
34479 일반 여기 하나둘삼넷이 더 익숙한 애들이 많구나 9 초보자아 2018-07-27 0
34478 일반 아침체조만 와봐도 생각외로 만기전역한 현역여고생쟝 많음 2 ㅇㅇ 211.246 2018-07-27 0
34477 일반 저는 공익 아님 (이유 잇음) 3 싸이킥유코 2018-07-27 0
34475 일반 비추가 아예 없네 초보자아 2018-07-27 0
34474 일반 동방메트로 (구 동방역) 작업 현황 보고 [2018-07-27] 5 tht199875 125.176 2018-07-27 13
34473 일반 MR이랑 driver4vr 쓰는데 자신의 키보다 더 높게 인식된 사람? 1 ㅇㅇ 117.111 2018-07-27 0
34472 일반 진지하게 궁금한데 공익 비율 궁금함 16 초보자아 2018-07-27 0
34471 일반 나도 궁딩이 흔드러주는 친구있으면좋겠다 3 BLOCK_B 2018-07-27 0
34470 일반 뭔가 부랄챗 공익 많지 않냐 6 초보자아 2018-07-27 0
34469 일반 소통용 sns만드려는데 트위터해야하냐 9 기무대띠 2018-07-27 0
34468 일반 퇴근을 못해요 6 싸이킥유코 2018-07-27 0
34467 일반 키넥트 웹캠처럼 쓸 수 있음? 2 ㅇㅇ 59.11 2018-07-27 0
34466 일반 프로젝트 산사르는 왜 공기일까... 11 ㅇㅇ 211.225 2018-07-27 0
34465 일반 저스트 댄스 마저 질려버렸다면?? 12 Rla시민 2018-07-27 0
34464 일반 이게 다 바이브 너클콘이 안나와서 그럼 3 카디아. 2018-07-27 0
34463 일반 팔을 늘리지말고 2 러프멜 2018-07-27 0
34462 일반 미필 여중생 필독 1 싸이킥유코 2018-07-27 0
34461 일반 이거 어떻게옮기냐 3 Mutant 2018-07-27 0
34460 일반 아 짜증난다 ㅋㅋ 16 카디아. 2018-07-27 0
34459 일반 팔을 좌우로 쫙 펴도 완전히안펴지는건 뭘어떻게해야함 3 울테 2018-07-27 0
34458 일반 아래 움짤 존나 귀여워서그런데 저장해놔도 되냐 7 ㅇㅇ 220.93 2018-07-27 0
34457 일반 트래커로 허리만 트래킹하면 6 Somangya 2018-07-27 0
34456 일반 월드 만드는데 들어가면 거울이 이미 있어서 버튼 누르면 사라지는데 6 ㅇㅇ 121.55 2018-07-27 0
34455 일반 이거 거대캐릭시야는 어케해야댐? 1 구다코구다오 2018-07-27 0
34454 일반 cctv 마운트 필요한놈 있냐 3 Somangya 2018-07-27 0
34453 일반 팔 한쪽으로 쭉 내밀면 몸 좀 딸려가는게 정상이잖아 근데 ㅇㅇ 220.93 2018-07-27 0
34452 일반 브이알 쓸때 4 ㅇㅇ 223.62 2018-07-27 0
34451 일반 특정지역가면 트래킹튀는건 뭐임? 1 Mutant 2018-07-27 0
34450 일반 이거 상체 왜 이지랄 나는지 아는사람 ? 24 카디아. 2018-07-27 2
34449 일반 옷바꾸기 할때 손은 바꾸면 안됨? 2 아루라테 2018-07-27 0
34448 일반 풀바디 트래킹 보빔보빔 영상 14 기무대띠 2018-07-27 13
34447 일반 풀트래킹 카와이무브 모음 2 Luche 2018-07-27 0
34446 일반 월드제작 질문점 1 Luche 2018-07-27 0
34445 일반 댄스방이 어디임?ㅠㅠ 4 dd 73.11 2018-07-27 0
34443 일반 같이 고기먹은거 부럽다능ㄱ 2 NAME_HORANG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