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글쓴이
momo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987
  • 2018-06-20 07:35:27
  • 125.184
							


하↘아↗→ 초- 우쟈인데스케도-~ 이런말투 안쓴다 본적도 없고

~마스~데스 표준어 쓰지 


마키쨩 쿄오와 카라오케니 이쿠 카나~카나~? 


후에엣..후엣!? 으긋! 오이시 뿌우~ 이런말 안씁니당

 

애니메이션에서 귀엽게 보이려고 과도한 표현을 사용해온거지 

실제로 현지인들 저말투 쓰면 바로 화장실 대변기칸에 대가리 쳐박히면서 

"테메. 손나 키타나이 코토바 츠캇텐쟈 네에요 오타쿠야로!!" 하면서 개쳐맞음


갸루들도 대부분 초~는 쓰지만 데스케도~ 이러면서 어른한테 싸가지없게 말하면

두건쓴 맛초 아조씨가 코노 와루가키메!! 하면서 들박하고 %기잇! 하게 존나 혼나는것임 여튼 일본 애니메이션 말투는

씹덕 오타쿠들이 사용하는 아싸 언어니까 정식 표준어를 사용하자.


에에에에? 라던가

나루호도~ 하는건 대부분 쓰는말 이니까 써도되고 한달전 친구랑 큐슈에 갔을때 친구가


식당에서 직원에게  오테아라이와 도코데스까? 해서 여자애가 존나 당황 했거든? 토이레와 라던가 아님 그냥 영어로 헨-쇼와 도코 데스까 라고 말해라


특히 씨발 남자들 오테아라이 쓰지마라 남자는 아.토이레니 잇테키마스- 라고 말해야지


아. 오테아라이니 잇테키마스~ 하면 바로 시발 쫒아가서 좆박아 버릴꺼다 이계집년아!! 

이음탕한년 여자말투나 쓰고 말이야 따먹어달라는 증거임 명백하다 이음탕한 계집같으니라구 치마걷어서 엉덩이를 팡팡♥ 하고 맞아야됨 쒸익..쒸익..





애플치즈 갑분이상성욕 2018.06.20 07:37:00
NAME_HORANG 여장사진이나 올려봐요 2018.06.20 07:37:34
피냐타 오테아라이가 여성스런 말이었구나 돌려쓰는 표현이라 그런가 2018.06.20 07:43:30
피냐타 근데 헨쇼는 머임 어딜봐도 영어같지않은데 2018.06.20 07:44:12
momo ㄴ벤-쇼 였음 변소 125.184 2018.06.20 07:44:51
피냐타 아하 왜 말 어순을 바꿔욧ㅡㅡ 2018.06.20 07:47:37
ㅇㅇ ㅅㅂ 버스에서 좀 윳었다 175.223 2018.06.20 09:01: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992 일반 내일 휴가복귀 군인 할거 추천좀 2 ㅇㅇ 222.114 2018-06-22 0
21991 일반 VR화면 사진찍는법있어 ? 3 ㅇㅇ 218.146 2018-06-22 0
21989 일반 님덜 이건 뭔 보드게임임? 4 Gloxinia 2018-06-22 0
21988 일반 혹시 갤럼들끼리 Tris 줄여주는 커미션도 해주고 그래? 3 히로~ 2018-06-22 0
21987 일반 자작캐 업로드 하려는데 어캐해요 11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986 일반 셰이더 존나 무겁게 만드는 방법암? ㅇㅇ 121.124 2018-06-22 0
21984 일반 가브 따라하는애들 처음봤네 4 ㅇㅇ 121.124 2018-06-22 0
21983 일반 크흑 나가기전 5분간의 댄스방 ㅇㅇ 175.223 2018-06-22 0
21982 일반 어차피 완성품도 아닌데 뭐 어때 25 MANKALO 2018-06-22 13
21980 일반 야 모델링 외주줄때 갤에 물어보고해라 시발 2 지퍼맨 2018-06-22 2
21979 일반 150빌런 현재 외주업체와 현황 20 MANKALO 2018-06-22 12
21978 일반 나아직도 애니메이션에 파티클넣고 이모트로 쓰는법모르겠는데 스카블 39.120 2018-06-22 0
21977 일반 오큘러스 VRchat 모션컨트롤 어찌함? 2 ㅇㅇ 218.146 2018-06-22 0
21976 일반 vr챗 계급 최하민이 살아남는법 3 묵언차렷충 121.140 2018-06-22 0
21975 일반 차렷충 사진찍어줄 착한갤럼구함 9 주드래곤 2018-06-22 0
21974 일반 이거 대체 어떻게하는거야 좀도와줘요 1 Karen 2018-06-22 0
21973 일반 온라인 아무도없는거 실화야? 5 ㅇㅇ 110.70 2018-06-22 0
21972 일반 마작할사람 1 ㅇㅇ 2018-06-22 0
21971 일반 인싸들.... 2 NAME_HORANG 2018-06-22 0
21970 일반 갤월드 가니까 ㅇㅇ 223.39 2018-06-22 0
21969 일반 유니티에서 고양이귀 없애기 2 ㅠㅠ 39.115 2018-06-22 0
21968 일반 비트세이버 첨해본 소감 1 Raypuaza 2018-06-22 0
21967 일반 젓 만져도 성희롱 아님 1 ㅇㅇ 223.39 2018-06-22 0
21966 일반 아바타 커미션 얼마정도함? 4 플리트 2018-06-22 0
21964 일반 블렌더에서 메쉬 다중선택 하는법 없어? 4 긴긴 2018-06-22 0
21963 일반 다들 존나깨끗하게 사네 17 ㅇㅇ 211.63 2018-06-22 0
21962 일반 데스건 구현했다 1 ㅇㅇ 121.124 2018-06-22 0
21961 일반 오늘 용산 아이파크몰 갔다왔는데 기타빌런 2018-06-22 0
21960 일반 유니티 3D오브젝트중에 얇은판같은건 없어? 10 ㅇㅇ 218.146 2018-06-22 0
21959 일반 경찰미코는 귀엽더라 2 주드래곤 2018-06-22 0
21958 일반 좋아. 다시 차렷충 탈출예정이다 5 terapia 220.83 2018-06-22 0
21957 일반 보우롤 사이트 링크좀 줄수있냐? 2 ㅇㅇ 180.230 2018-06-22 0
21956 일반 어제 보이는 사람마다 성희롱 하고다녓는데 6 카디아. 2018-06-22 0
21955 일반 갤방 사진인데 이 배경 월드 어딘지 아는 갤럼 있어? ㅇㅇ 182.209 2018-06-22 0
21954 일반 딱 이정도 공간에서 플레이중 6 Luche 2018-06-22 0
21953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할려는 데 이렇게 뜨는데 뭐가 문제 인거냐?? 2 ㄴㄴ 118.221 2018-06-22 0
21952 일반 담당 아바타 모델링 근황 4 ㅇㅇ 220.93 2018-06-22 1
21950 일반 아 키넥트 잘된다.. 2 일레임 2018-06-22 0
21949 일반 빠밤폼 넘편하다이거 오큘은 무조건 바꿔라 하벤하이드 2018-06-22 1
21948 일반 옷 바꿔입혀봄 1 Luche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