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50빌런 현재 외주업체와 현황
글쓴이
MANKALO
추천
12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979
  • 2018-06-22 11:29:18
							




지금 대충 몇몇 갤럼이 도와줘서 모델파일 대부분이 내가 샘플쓰라고 보내준 모델 그대로 복붙하고 데시메이트 비슷한 느낌으로 살짝만 비틀어서 쓰고있었다는거 알아냄.

따져봤는데 니가 사용하라고 했다고 함.(증거없음, 녹음본이나 카톡기록에도 없음.)

내가 원작자새끼 ㅈ같아서 만드는건데 그럴리가 없다고 말함.

그러면 다음주에 우리 사무실로 찾아오라고 그럼;.(그 때 뭔가 삘이 안좋았음, 절대 가면 안된다는 느낌)

바쁜몸이라 못간다고 했음.

개조인데도 150만이면 너무 비싼거 아니냐고 하니까 아니라고 함, 처음 만드는거나 개조나 별 차이가 없대 ㅋㅋ

그럼 그 관련은 모델러친구(갤럼이 전화해줬었음)가 잘 아니까 다시 함 전화해보라고 함.

전화하기 싫대.ㅋㅋㅋㅋ이건 또 뭔소리래



3줄요약

1. 난 분명 계약서에 "제작"이라고 명시했는데 내가보낸 모델 개조해서 만들던거였음. 환불해달라고 함.

2. ㄴㄴ 니가 분명 개조해도 된다고 했음(증거는 없음)

3. 그럼 개조한거니까 가격이라도 내려 했는데 그거나그거나 같은 가격 나옴 ㅇㅇ, 그럼 모델러 갤럼이랑 한 번 대화해보라니까 전화하기 싫다고함.


현재

-불만사항 메일로 보내라고 해서 지금 공문형식으로 갤럼이 작성해주는중, 너무 고맙다ㄹㅇ



서로 화르르 불타고 일단 톡에서는 서로 사과함


나 : 네, 서로 의견이 엇나가 이렇게 된 것 정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아까는 저도 본의아니게 언성을 높이고 기분을 나쁘게 해드린 점 사과하겠습니다.


업체 : 네 부디 타협점을 찾아서 잘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ㅇㅇ 네 다음 흑우 223.39 2018.06.22 11:30:41
지퍼맨 야 진지하게 업자나 배우는 학생들이나 보여줘봐라 이거는 150일 수가 없다. 당장 지방에 겜회사에 외주줘도 150은 절대안받고 이거보다 퀄 훨씬 높게받는다 시발거 - dc App 2018.06.22 11:32:22
ㅇㅇ 일단 150 전부를 선금으로 쏴버린것에 15흑우 가산점 드리겠습니다 175.193 2018.06.22 11:32:36
긴긴 선금?흑우추 2018.06.22 11:33:30
OXFORD 진짜 싀펄 외주맡기는게 기업이 아닌 개인이면 8할은 호구잡히는듯, 진짜 조심해라 2018.06.22 11:33:52
모델링 이외에 쉐이프키, 리깅포함해서 150임 근데 그것도 과함 5~70임솔직히 222.104 2018.06.22 11:34:02
ㅇㅇ 념글 쭉 다봤는데 ㄹㅇ 흑우 잡혔네. 150이면 하이폴 캐릭 값인데 쩝 걍 간단한 텍스쳐 정돈 내가 돠줄 수 있음 220.93 2018.06.22 11:34:04
dd 흐으으윽우 218.146 2018.06.22 11:34:07
케모미아재 지식없는 사람이 신청했음 눈뜨고 당할 생각하니 세상 너모무섭다. 이겨라~ 2018.06.22 11:34:09
ㅇㅇ 크 요즘 념글값 왤케 비싸졌냐 175.193 2018.06.22 11:34:56
모델링초보 그리고 나 모델러아님 개발자여;; 222.104 2018.06.22 11:35:22
NAME_HORANG 150......... 2018.06.22 11:41:47
ㅇㅇ 반선불도아니고 ㅋ 211.63 2018.06.22 12:41:53
아델리펭귄 무슨 조폭이냐 꼬우면 찾아오라니 - dc App 2018.06.22 12:44:04
ㅇㅇ 원래 선불은 무슨 거래던 절대안됨 호구잡히는 거라서 175.214 2018.06.22 13:05:41
기무대띠 소고기먹고싶다 2018.06.22 13:30:55
메모장 정말로 조선인 같은발상이로군 콘 - dc App 223.62 2018.06.22 16:26:06
피냐타 버린 돈만으로 따지면 힛갤도 가겠다 2018.06.23 03:04:14
히토리봇치 150 날먹 ㅋㅋ 121.167 2018.06.23 11:35:22
ㅇㅇ 꺼억 175.223 2018.06.23 12:4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01 일반 바이브 왤케 싸졌냐? 3 꼬마키` 2018-07-18 0
31500 일반 바이브 쓰고 나면 검은색 솜이 얼굴에 묻어나오는데 어떡하지?? 1 ㅇㅇ 121.143 2018-07-18 0
31499 일반 4790K + 970 저댄방에서 4 Wooni 2018-07-18 0
31498 일반 모델링 의뢰 작업 상황 7 어흑마이갓 2018-07-18 1
31497 일반 HMD 선 천장으로 올리고싶은데 8 러프멜 2018-07-18 0
31496 일반 오늘도 광란의 댄스였숴 1 Luche 2018-07-18 1
31495 일반 이모트에 변신 넣어줄수있나 1 ㅇㅇ 223.62 2018-07-18 0
31494 일반 1060은 바이브 돌릴수있나? 4 아델리펭귄 2018-07-18 0
31492 일반 아바타 진짜루 다 끝났다 2 AiryNyan. 2018-07-18 0
31491 일반 블렌더 퀵데시메로 19999맞추고 쉐이프키도 살리기 가능한가 4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90 일반 시발 진짜 베이스스테이션에 트래커 3개 살까 6 꼬마키` 2018-07-18 0
31489 일반 MMD 월드 인기 많았던 이유 꼬마키` 2018-07-18 0
31488 일반 브린이 커미션넣구옴 1 사요 2018-07-18 0
31485 일반 까짓꺼 갤에서 MMD 맵하나 만들면 안되냐? 4 차렷충 175.197 2018-07-18 0
31484 일반 미코미코 (기요움주의) 7 공배기 2018-07-18 7
31483 일반 호돌이 근황 Poo_Your_Ass 2018-07-18 1
31482 일반 저댄방의 장점 4 러프멜 2018-07-18 8
31481 일반 맵 마니 아는 고인물님 있을까?? 4 Juken 2018-07-18 0
31480 일반 케모노가지고 뭔짓을 한거지.. 7 내딩이 2018-07-18 1
31479 일반 나 첨으로 5개국어 하는 외국인 봣엇음 2 눈깔돌아간사람 204.239 2018-07-18 0
31478 일반 협곡 4 ㅇㅇ 116.37 2018-07-18 0
31477 일반 "한남소추 씹딱 아니노." 16 ㅇㅇ 110.10 2018-07-18 29
31476 일반 본격 자기계발겜 브알챗 1 MANKALO 2018-07-18 3
31475 일반 오늘도 부랄챗을 하지 못했다.. 2 ㅇㅇ 117.111 2018-07-18 0
31474 일반 오늘자 저댄방 영상 4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73 일반 느그 씨발 일본어를 쓰든 영어를 쓰든 4 꼬마키` 2018-07-18 1
31472 일반 openvr 인풋 에뮬레이터 파일이 망가졌나 1 하벤하이드 2018-07-18 0
31471 일반 한국인 그룹에 일본어 쓰는 한국인 그는 무엇인가 11 눈깔돌아간사람 204.239 2018-07-18 0
31470 일반 다이소 vr 장단점 정리 20 ㅇㅇ 124.60 2018-07-18 2
31469 일반 오큘 최소가 960이니까 5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468 일반 다음엔 찌찌가 있는 아바타로 업로드 해야겟다 아루라테 2018-07-18 0
31467 일반 VR챗에서 이런 스킬 쓴다는 느낌의 기술 구현이 가능함 6 어흑마이갓 2018-07-18 1
31466 일반 다이소 vr 처음 시작한 그놈인데 13 ㅇㅇ 124.60 2018-07-18 2
31465 일반 오느른 행복해서 일찍끔 꿀뚤 2018-07-18 0
31464 일반 살면서 터득한 목소리를 바꾸는 방법 5 휠리프 39.7 2018-07-18 11
31460 일반 춤추다가 허리트래커 빠지는짤.gif 10 엘에르엘 2018-07-18 19
31458 일반 피아노 방 뉴비의 you 3 ㅇㅇ 59.151 2018-07-18 4
31457 일반 양놈들 많은 월드가 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8 0
31456 일반 사람 5명 넘어가면 말 못붙이겠던데 1 와쳐는레나다 2018-07-18 0
31455 일반 친구아바타 겁나탐난다 5 ㅇㅇ 39.7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