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 입문하려는 뉴비에게 광명을 찾아주시어요
글쓴이
박봉달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449
  • 2018-06-19 03:06:09
							





VR챗으로 외국인이랑 되도않는 영어 일본어로 대화하는게 너무넘모 재미있어서 


홧김에 VR기기 지를 각 세우고, 이제 고르기만 하면 되는데


VIVE랑 오큘중에 뭐가 좋을지 모르겟슴


일단 풀 트래킹은 방이 꽤 비좁은 관계로 생각 없고..


VIVE로 가게 되면 Pro까지 질러서 쓸 예정이에여.



아무튼 좀 아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VIVE는 풀 트래킹 한다는 조건 하에는 무척 괜찮을거고


그냥 앉아서 손이랑 모가지만 꺼떡거릴거면 오큘러스도 좋은 선택이라고 말해주는데


오큘은 시야각이 VIVE에 비해 좀 좁다고 말하드라그여


화질은 일반 VIVE가 더 후지다 그러고.


금액제한 없이 기기를 지른다는 가정하에


오큘이랑 VIVE 둘중 머가 갠쟌을가여?


Luche 풀트래킹 안할거면 오큘아닌가... 2018.06.19 03:07:09
Luche 컨트롤러가 오큘이 좋아서 앉아서 할거면 오큘이라 들엇순 2018.06.19 03:07:36
ㅇㅇ 방좁으면 엠알이지 45.64 2018.06.19 03:07:43
공배기 둘다 사서 맞는거 쓰면 어떨까 - dc App 2018.06.19 03:07:44
커피는맥스웰 개인적으로는 오큘 추천한다. 시야각 좁다는 얘기는 아무 의미 없고, 니가 안경을 썼냐 안썼냐의 유무가 중요함. 안썼으면 오큘로 가라. 바이브 쓰는 이유를 굳이 찾자면 풀트래킹인데 안할꺼면 바이브 갈 이유가 없음. 컨트롤러로 애무 가능한 오큘로 가자. 2018.06.19 03:08:22
ㅇㅇ 그냥 오큘 175.223 2018.06.19 03:08:57
Viver 확장성, 풀트래킹은 바이브. - dc App 2018.06.19 03:11:27
김끄리 미래를생각해서 바이브지 2018.06.19 03:13:38
ㅇㅇ 풀트래킹을 안할거면 바이브는 의미가 없음 175.223 2018.06.19 03:33: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799 일반 데스건은 오버라이드에다 넣는거임? 9 BLOCK_B 2018-06-22 0
21797 일반 붕탁나이트 보아라 7 음료 2018-06-22 7
21796 일반 키넥트를 사야하나...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95 일반 아바타 커미션 150만원 실화야?? 4 유라유라 2018-06-22 0
21794 일반 오큘오면 나도 풀트래ㅑ킹 해야지 ㅇㅇ 121.124 2018-06-22 0
21791 일반 vrc300시간 했는데 슬슬 접어야 할듯 12 ㅇㅇ 59.30 2018-06-22 0
21790 일반 뭐하려고 모델을 바닥부터 만드냐? 4 ㅇㅇ 125.185 2018-06-22 0
21788 일반 핵쟁이 사냥결과보고2 31 붕탁나이트 121.179 2018-06-22 13
21787 일반 프렌드 온리방에서 방주인 나가면 어케댐? 3 ㅇㅇ 183.103 2018-06-22 0
21786 일반 이거 커미션 받으면 얼마정도 나올까 6 르위 2018-06-22 0
21785 일반 이거 유니티 블랜더 교육용 게임 아님? 3 NAME_HORANG 2018-06-22 0
21784 일반 난 걍 커미션 넣어야겠다 2 ㅇㅇ 116.47 2018-06-22 0
21783 일반 선풍기틀면 몸이너무건조하다 ㅇㅇ 211.63 2018-06-22 0
21782 일반 뱁새시점 vrc 1 ㅇㅇ 59.31 2018-06-22 0
21781 일반 아바타 표정 넣을때 2 ㄴㅇㄹ 125.190 2018-06-22 0
21780 일반 신사가는이유 ㅇㅇ 211.246 2018-06-22 0
21778 일반 브얄챗 바닥설정못하나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77 일반 외주업체 막판에 똥싸지르고있네 51 MANKALO 2018-06-22 17
21776 일반 신사는 왜 인기가만은거냐 6 주드래곤 2018-06-22 0
21775 일반 복셀 강좌 추가분 넣었어 1 00 121.139 2018-06-22 0
21774 일반 요새 피방비 마니오름? 5 ㅇㅇ 211.63 2018-06-22 0
21773 일반 mr 킬때마다 블루투스 잡으라는데 6 BEll 2018-06-22 0
21771 일반 컴퓨터로 폰 빨리충전하는법없냐 10 ㅇㅇ 211.63 2018-06-22 0
21770 일반 난 회사 기숙사에서 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68 일반 나도 방좁은데 잘하는중 6 하벤하이드 2018-06-22 0
21767 일반 맵 설명 - TANKI (일본식 리치마작 월드) 10 꼬마키` 2018-06-22 13
21765 일반 키넥트 하체트래킹 1 ㄹㅍㅁ 121.139 2018-06-22 0
21764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에서 5 라그네아 2018-06-22 0
21762 일반 유니티 캐릭터등록하려는데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61 일반 침대때문에 자리가 없다면 침대를 버리면되지 8 임연수 2018-06-22 0
21760 일반 파이맥스전까지 오큘사고 존버 vs 바이브풀트사고 존버 7 ㅇㅇ 223.62 2018-06-22 1
21759 일반 침대 끝에 앉아서 컴하는게이없냐 6 ㅇㅇ 211.63 2018-06-22 0
21758 일반 바이브 2 x 2라는게 가구 다치우고 2x2인가요? 4 ㅇㅇ 223.62 2018-06-22 0
21757 일반 연락이 전혀 안온다....망했다....ㅠ 2 ㅇㅇ 223.62 2018-06-22 0
21756 일반 뱁새같이 쬐그만한 얘들은 다른사람 어떻게 보임? 7 카디아. 2018-06-22 0
21754 일반 여중생쟝 침대에 앉아서 MR쓰면되 12 ㅇㅇ 175.223 2018-06-22 1
21753 일반 유니티 Cloth 설명서(?) 링크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22 0
21750 일반 모델링 배우러감 아델리펭귄 2018-06-22 0
21749 일반 아아 현실로 돌아가고 싶어 Luche 2018-06-22 0
21748 일반 여중생쟝 방이좁은거애요 12 G군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