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럽애들 영국, 독일, 스웨덴, 핀란드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35
  • 2018-06-18 01:40:05
  • 68.149
							

영국 놈들 음식 맛없다고 놀리지마셈

그건 사실이라 ㅂㄷㅂㄷ 하는거 없고 그냥 ㅇㅇ 인정함 이러고 넘어가서 놀리는 맛이 없음.

놀릴거면 발음으로 놀리샘

그럼 존나 ㅂㄷㅂㄷ 댐.


그리고 제발 부탁인데

독일애들 자기 소개하고 나서

한국인들 우르르 몰려와서

나취? 알류 나치??? 나치!!! 지크 하일!!! 이러는데

걔가 데스건 가져서 쏴버리긴 했는데 한국인만 만나면 그렇다고 하더라

심지어 걔는 독일 이민자임.

그러면서 한국 사람들 특징은

"그 국가에 산다고 하면 그 국가에서 태어났고 유럽 인종이라고 착각한다는 게 많아, 난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났고 아버지가 네덜란드로 이사했고 지금은 독일에서 사는데, 그러니까 나치랑 존나 상관 없지, 근데 나보고 나치라고 하먼 난 할말이 없어, 나는 인도네시아인 이지만 인도네시아 어를 전혀 모르고 독일어랑 네덜란드어를 하니까, 한국인의 특징이야. 그들은 매일 같이 내가 독일에서 왔다고 하면, 순종적 아리아인이라고 생각하지, 절대 머리속에 다문화 라는게 존재 안해" 해서 상처 받는다고 하더라

스웨덴 애들은 인터넷 속도로 자부심이 있음
내가 한국 오면 인터넷 빠름 ㅇㅇ 이러니까
한국만 인터넷 이 빠른줄 아냐? 우리 스웨덴도 인터넷이 빠르지
FPS게임은 우리가 선점했고, 심지어 유투브도 우리가 선점했지
이럼. 난 전혀 몰랏엇고 어버버 하면서

우...우리 동네는 윗동네에서 핵쏨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으면서 그 핵이 망할 러시아 새끼들한테 쏴버리면 좋을텐데 이러는 것임


그리고 스웨덴 애들이랑 핀란드 애들이랑 개친하게 지냄

같이 겨울 전쟁에서 싸워서 그런건가 싶음, 심지어 스웨덴은 스웨덴 왕국 시절 러시아랑 몇십년 싸워서 그런건지 러시아 존나 싫어함
그리고 징집국가라서 한국인의 마인드는 이해한다고 하더라

같은반도 국가고
망할 빨갱이 놈들한테 침략당한적이 있으며
그리고 이겼지 그리고 망할 핀란드 하고 스웨덴을 비교하지 말라고 하더라.

무튼 3줄 요약
1.영국놈들 발음으로 놀리샘
2.유럽은 다 문화인 사람도 있음.
3.스웨덴 친구 개재밋어

ㅇㅇ 유럽은 그냥 러시아 ㅈㄴ싫어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223.62 2018.06.18 01:4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026 일반 나이겜 처음으로 한날에 젓노출 캐릭봄 ㅇㅇ 59.152 2018-06-20 0
21025 일반 뭔가 이쁜 키모 아이디어없을까 6 치요키 2018-06-20 0
21024 일반 근데이겜 공식적으로 밴때리기도함??? 6 애플치즈 2018-06-20 0
21022 일반 무수한 밴요청당하는 아바타 14 G군 2018-06-20 12
21021 일반 와타시에 태클거는 애들 죽여벌고싶음 6 ㅇㅇ 211.38 2018-06-20 0
21020 일반 pmx 확장자를 열려면 블랜더가 필요함?? 1 ㅇㅇ 59.12 2018-06-20 0
21019 일반 게스쳐로 소환한 오브젝트 땅에 고정시키는 법 아는 사람? 4 ㅇㅇ 175.214 2018-06-20 0
21018 일반 유니티 질문.. 2 치요. 2018-06-20 0
21017 일반 홈 지정은 어떻게 하는거야? 46 카디아. 2018-06-20 0
21016 일반 러시아 친구들을 사귀었다 6 ㅇㅇ 110.47 2018-06-20 0
21015 일반 이제 다른캐릭 연습하러감 4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1014 일반 나란놈 치고는 작업속도가 빠른데 3 카랑카람 2018-06-20 0
21012 일반 엌ㅋㅋㅋㅋ T자 됬어 6 HazY 2018-06-20 0
21011 일반 근데 그 클럽 왜 지가 먼저 수령함? 1 ㅇㅇ 223.62 2018-06-20 0
21010 일반 그 클럽 주문 정확히 주문한지 일주일되는날 도착하더라 ㅇㅇ 110.70 2018-06-20 0
21009 일반 갤에 VR주문해서 몇일날 온다고 하는 얘들 극혐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20 0
21008 일반 이 디시콘도 추천함 20 피냐타 2018-06-20 0
21005 일반 아갑자기 예전 일본여행떠오름 3 애플치즈 2018-06-20 0
21004 일반 빨리 총쓰는 아바타 이모트에 이거 넣어라 6 OXFORD 2018-06-20 1
21003 일반 모델링 연습할거 추천점 해주세요 1 ㅇㅇ 223.62 2018-06-20 0
21002 일반 아니 아까 말투떡밥 꺼낸게 아직도 이어지네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001 일반 블렌더에서 유니티까지 변환은 했는데 이렇게 나와 2 HazY 2018-06-20 0
21000 일반 모델링 배운지 4개월차.. 3 ㅇㅇ 223.62 2018-06-20 0
20999 일반 일본여행은 딱 한번 갔는데 9 피냐타 2018-06-20 0
20997 일반 근데 캐릭 손목이 자꾸 이상하게된다 애플치즈 2018-06-20 0
20996 일반 있으면 좋을거 같은 도구같은것좀 말해주셈 6 Luche 2018-06-20 0
20995 일반 영상)서양은 스키니진을 입으면 게이로 여긴다고? 1 피냐타 2018-06-20 0
20994 일반 이갤럼쉐끼들 너무 귀엽잖아? 4 momo 125.184 2018-06-20 0
20993 일반 일본거주 3년살면서 말투 신경안썼는데 2 Luche 2018-06-20 0
20991 일반 현실에 jk말투가 없어도......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90 일반 진짜 오테아라이 라니 이런 1 momo 125.184 2018-06-20 0
20989 일반 트래커 받으면 뭐해야함? ㅇㅇ 223.38 2018-06-20 0
20988 일반 jk말투 안되는방법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7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7 momo 125.184 2018-06-20 2
20986 일반 근데 댄스방인지뭔지 어케갑니까요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85 일반 근데 vrchat 모델링에 리깅넣고 애니메이션도 넣어야됨? ㅇㅇ 223.62 2018-06-20 0
20984 일반 아까 모델링 커미션한다는얘 저장할걸 5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1 일반 닉변신청 1달넘음 6 G군 2018-06-20 0
20979 일반 ~카시라 or 아노네 는 어떰? 7 ㅇㅅㅇ 223.131 2018-06-20 0
20978 일반 아침에 키넥트 설문한다고 했던놈인데 2 sansam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