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홈 지정은 어떻게 하는거야?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4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017
  • 2018-06-20 08:47:43
							

그리고 퍼블릭 안된맵도 홈 지정할수있어 ?

어제 그 댄스방 다시 들어간다면 홈으로 지정하고싶네
ㄹㄹㅋ 퍼블릭 맵 클릭 -> 입장 버튼 누르기 전에 메이크 홈 있음. 39.123 2018.06.20 08:50:03
ㄹㄹㅋ 그리고 퍼블릭 아닌 맵 홈 지정하는 법은 영미권 친구들한테 배운게 있긴함 39.123 2018.06.20 08:50:18
카디아. 보통 방법으론 안된다는거구나 2018.06.20 08:51:00
ㄹㄹㅋ 내가 아는거 말고 다른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나는 남이 초대해준 비공개 월드를 언제나 갈 수 있게 보존하려고 한게 목적이었거든. 39.123 2018.06.20 08:52:11
춤만춰 어제 아조씨가 놀던 방이면 친구만 들어올수있는 비공개라 홈지정 가능한지는 모르겠음;ㅡ;///아조씨가 모르는곳이라면 나중에라도 찾아가야지 흨 2018.06.20 08:52:16
ㄹㄹㅋ 괜히 다시 못올까봐 겜은 못끄겠고... 그래서 한참 돌아다니다가 배웠어 39.123 2018.06.20 08:52:38
카디아. 나도 춤 추는 갤럼들 따라다니다보면 결국 들어갈수있긴 할텐데 보존하고싶어서 그렇네 2018.06.20 08:53:19
ㄹㄹㅋ 일단 댓글이라 설명 잘 못할수도 있는데 설명해줄게 39.123 2018.06.20 08:53:34
ㄹㄹㅋ 지금 그 방에 들어가있음? 39.123 2018.06.20 08:53:43
카디아. 저장하고싶은방은 섬네일에 미코 떡하니 있고 댄스무대 앞에 큰 거울 있어서 거울 보고 춤 출수있는 월드였어 2018.06.20 08:53:53
카디아. 지금은 안들어가있어 .. 회사거든 .. 2018.06.20 08:54:08
ㄹㄹㅋ 맵 이름이라도 기억하고 있어야 하는데 아깝네 39.123 2018.06.20 08:54:19
카디아. 일단 들어가있다는 가정하에 알려줄래? 2018.06.20 08:54:46
ㄹㄹㅋ 구래 39.123 2018.06.20 08:55:23
춤만춰 댄스방이라기보다 소규모 파티방이라고 보는편이 나을듯함;ㅡ; 어짜피 몇다리 건너면 대부분 아는 애들이라 굳이 홈으로 지정안해도 되고 2018.06.20 08:56:54
ㄹㄹㅋ 1. 원하는 맵에 입장한 채로 ESC -> worlds 누르면 위에 [You Are In :<방이름>#<방번호> <접근권한>] 이런식으로 나오거든 39.123 2018.06.20 08:57:01
ㄹㄹㅋ 2. 방 이름을 딴데에 복사해놔. 이걸로 찾는거니께 39.123 2018.06.20 08:57:26
ㄹㄹㅋ 3. 니가 입장했던 모든 맵에 대한 정보는 로그에 남게 되어있어. 갤럼들 중에 로그 지우는거 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어디있는지는 알수도 있지만 39.123 2018.06.20 08:58:01
ㄹㄹㅋ 4. C:\Users\[사용자계정명]\AppData\LocalLow\VRChat\vrchat 가면 39.123 2018.06.20 09:00:28
ㄹㄹㅋ 5. vrchat;output_log 비슷한 이름의 txt파일이 있을거야. 한 개일 수도 있고, 여러 개일 수도 있어. 난 지금 여러개네. 39.123 2018.06.20 09:00:58
ㄹㄹㅋ 6. 지금 현재 그 방에 들어가있다는 가정이니까, 오늘 접속한 곳이겠지? 두 txt파일 중에 수정한 날짜가 오늘인 걸 찾아서 켜 39.123 2018.06.20 09:01:28
ㄹㄹㅋ 7. txt파일을 오픈했으면 거기서 맵 이름을 검색해 39.123 2018.06.20 09:01:48
ㄹㄹㅋ 8. 나는 예시를 위해 Japan Shrine으로 검색했어. 39.123 2018.06.20 09:02:09
카디아. 으어어어 2018.06.20 09:02:11
ㄹㄹㅋ 9. 그러면 Entering Room: Japan Shrine 처럼 '방에 입장했다' 라는 로그부분이 검색이 될거야 39.123 2018.06.20 09:02:37
ㄹㄹㅋ 10. 찾았으면 바로 한칸 밑줄에 월드 고유번호가 써있거든. 39.123 2018.06.20 09:02:58
ㄹㄹㅋ 11. 보통 밑줄에 'Joining wrld_b2d24c29-1ded-4990-a90d-dd6dcc440300:33156' 처럼 써있는데 39.123 2018.06.20 09:03:23
ㄹㄹㅋ 12. 앞에 Joiuning빼고, 뒤에 :33156 같이 써있는 부분 빼고 39.123 2018.06.20 09:04:05
ㄹㄹㅋ 13. 'wrld_b2d24c29-1ded-4990-a90d-dd6dcc440300' 남은 이 부분이 니가 저장하고 싶은 월드의 고유번호야. 39.123 2018.06.20 09:04:25
ㄹㄹㅋ 14. 여기까지 왔으면 다한거임 39.123 2018.06.20 09:04:41
ㄹㄹㅋ 15. 알아낸 고유번호를 어디다가 저장해두고 스팀으로 가보자 39.123 2018.06.20 09:05:06
ㄹㄹㅋ 16. 스팀 켠 튀 vr챗 실행 전에 vrchat을 오른쪽클릭해서 속성에 들어가면 39.123 2018.06.20 09:05:25
ㄹㄹㅋ 17. 시작 옵션 설정이라고 있을거야 39.123 2018.06.20 09:05:34
ㄹㄹㅋ 18. 기본으로는 비어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거기다가 39.123 2018.06.20 09:05:50
ㄹㄹㅋ 19. vrchat://launch?id= 를 입력하고 39.123 2018.06.20 09:06:01
ㄹㄹㅋ 20. 그 뒤에 니가 알아낸 월드 고유번호를 집어넣어 39.123 2018.06.20 09:06:12
ㄹㄹㅋ 21. 최종적으로는 vrchat://launch?id=wrld_b2d24c29-1ded-4990-a90d-dd6dcc440300 39.123 2018.06.20 09:06:38
ㄹㄹㅋ 22. 이런꼴이 되겠네 39.123 2018.06.20 09:06:42
ㄹㄹㅋ 23. 확인버튼을 눌러서 이걸 적용시켜주고 vr챗을 실행해봐 39.123 2018.06.20 09:07:00
카디아. 오오 .. 2018.06.20 09:07:07
ㄹㄹㅋ 난 되더라. 이렇게 해서 비공개맵 2개정도 언제든지 갈수있게 고유번호 저장해놨어 39.123 2018.06.20 09:07:17
카디아. 일단 한번 직접 해봐야 알거같아 @_@ 글로 보니깐 머리 터지기 일보직전이다ㅏ 집가면 처음부터 차근차근 해볼게 고마워ㅓ 2018.06.20 09:07:59
ㄹㄹㅋ 구래 일 열심히해 39.123 2018.06.20 09:08:27
신ldl 미코 1.3방 말하는거같은데 2018.06.20 09:08:54
ㄹㄹㅋ 설명하고 보니까 이건 다른 갤럼들도 알면 좋을거같다. 글 하나 써야겠당 수고해 39.123 2018.06.20 09:09:52
춤만춰 여러사람들하고 두루 친하게 지내다보면 갈수있는곳이 다양해짐;ㅡ; 2018.06.20 09:19: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42 일반 이 아바타 무슨 색으로 개조하는게 좋을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2 0
29041 일반 흔들흔들 1 치요키 2018-07-12 0
29040 일반 웨이트 할당한거 지우는 방법,,,, 5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2 0
29039 일반 핵쟁이가 핵쟁이 디코방링크알려줘서 갓는데 씹소름임 9 MPL 2018-07-12 2
29038 일반 난 뚜따하는법을 잘모르겠음 ㅇㅇ 218.146 2018-07-12 0
29037 일반 트래커없이 풀트래킹 하는법 9 카디아. 2018-07-12 0
29036 일반 핵쟁이들 보면 존나 과학임 1 F유동닉 2018-07-12 0
29035 일반 브얄기기 4시간이상 끼니까 1 ㅇㅇ 211.226 2018-07-12 0
29034 일반 하다보니까 요령이 생기네 3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33 일반 이게 브얄챗갤이야 브얄핵갤이야 2 싸이킥유코 2018-07-12 0
29031 일반 형들 커미션함신청해볼려고한는대 3 ㅇㅇㅇ 221.158 2018-07-12 0
29030 일반 mr팔라카는데 뭔 오픈카톡? 고건 뭐냐 1 ㅁㅁ 39.7 2018-07-12 0
29029 일반 델mr 고글 왼쪽렌즈가 절반이 까맣게 출력됩니다 9 ㅇㅇ 58.234 2018-07-12 0
29028 일반 핵 관련 한마디 . txt 3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26 일반 미국음식 존나 기름진데 미국에 건강한 사람들 많은이유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025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차아! 2 NAME_HORANG 2018-07-12 0
29024 일반 해커와 해커를 옹호하는사람 박제함 19 MPL 2018-07-12 13
29023 일반 키넥트 높이 어느정도가 좋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22 일반 트래커 써보니까 진짜 힘드네 5 궁금이 2018-07-12 0
29021 일반 유니티 고수분들? 음식 먹는거 만들 수 있음?? 3 Abren 2018-07-12 0
29020 일반 오늘 점심먹고 퇴근 오홍홍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19 일반 민방위 2년차인데 새천년체조가 뭐냐 4 궁금이 2018-07-12 0
29018 일반 mr중고로 팔면 잘 팔릴가요? 2 ㅇㅇㅇ 223.39 2018-07-12 0
29017 일반 이거 지리네 강나다 116.46 2018-07-12 0
29016 일반 중국어 도움필요.. 4 ㄴㄴㅅ 2018-07-12 0
29012 일반 내디자인 찐도아니고 세련된것이다 합체로보 2018-07-12 0
29011 일반 오딧세이를 바이브로 갈아타야하나... 1 애플치즈 2018-07-12 0
29010 일반 9시 30분 - 아침점호 [움짤많음] 2 치요키 2018-07-12 10
29009 일반 풀트래킹 질문 1 ㅇㅇ 211.106 2018-07-12 0
29008 일반 야임마드라 일본 여고생말투는 어휘가 중요한게 아냐 1 궁금이 2018-07-12 0
29007 일반 핵쟁이들 정지먹어도 부계로 압타들 옴기는거가능함? 2 합체로보 2018-07-12 0
29005 일반 당당한 핵쟁이 이후로 핵쟁이 많이 보이네 3 Poo_Your_Ass 2018-07-12 0
29004 일반 한국인 해커 박제 15 MPL 2018-07-12 11
29003 일반 바이오스에 legacy usb support이게 간섭일으킨다네 2 하벤하이드 2018-07-12 1
29002 일반 저스트댄스 점검하냐 ㅇㅇ 59.152 2018-07-12 0
29001 일반 새천년체조 어렸을때 어떻게 췃는지 모르겟다 ㅋㅋ 4 카디아. 2018-07-12 0
29000 일반 오큘터치 하나는트래커처럼쓸수있지않냐? 3 마요릭 2018-07-12 0
28999 일반 PC로 가라오케방에서 렉없이 놀 정도면 어느정도 사양일까요? 224 121.168 2018-07-12 0
2899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쓰기 싫다고 풀트래킹 포기하는건 6 Luche 2018-07-12 0
28996 일반 근데 내가 지금까지 갤 본거보면 오큘과 바이브 9 MANKALO 2018-07-1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