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과 3개월 놀면서 느낀 한국의 입지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927
  • 2018-06-18 01:26:43
  • 68.149
							

나는 일단 외국애들과 많이 놈

한국 좆도 아니고 존나 쪼끄만 나라 누가 알고

옆나라 일본이나 전세계적 오타쿠가 좋아하고 말 할줄이나 알겟지

하고 시작햇엇는데

처음 내가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까

"Wait, Are you from Korea? Hold on, I have to ask something, How do you feel when heard the North Korea"

이러면서 물어봄

이거 진짜 30명 미국애들 캐나다 애들 만나면 다 물어보는 것임

일단 북한 물어봄

그럼 난 "그건 좀 복잡하지"

이러고 대강 넘어가면서 아가리 터는데

무튼 북한 덕분(?) 에 이 쪼끄만나라 아는구나.. 하는 감상이 없자나 있음

요즘 한국인 늘어서 한국에서 왓다고 하면
"아 그 영어 못하는 찐따들? 한국에서 오면 대부분 영어 못하더라"

이러지만은..

케이팝은 여자애들이 많이 물어봄, 게다가 외국인 몇명은 한국어 읽을줄은 암. 세종대왕 충성충성(배우는데 일주일이면 배운다고 )

아 그리고 요즘 일어나는 현상인데

재팬 슈린에 아무것도 모르는 (그러니까 오타쿠도 아니고 그냥 일본인 만나러 온 외국인) 은 한국어가 일본어인줄 착각하는애들 좀 있음

결국에는 일본어와 한국어 구분하기 시작하면 일본 사람들 어디 갔냐고 물어 보더라, 그럼 내가 여긴 코리아 슈린이고 코리아가 다해 먹었고 일본인들은 다 도망갓다고 함.

결론

한국의 입지는 북한이 많이 열일 해서 모르는 사람 없음
그리고 몇몇은 다른 미국놈이 와서 나보고 중국놈이라고 하니까
감히 한국인 보고 중국인이라고 부르지말라고 한국인에게 중국인이라고 말하는건 흑인한테 니가 라고 하는거라고 하면서 쉴드 쳐줌

즉 몇명은 국제관계도 알고있음(단 이건 교육받은 미국애들,몇몇 미국 애들 교육수준 존나 떨어짐 미국 밖으로 나가면 아무것도 모름)

그리고 세종대왕 갓갓갓



MANKALO 호오 2018.06.18 01:28:20
櫻坂みはる 결론의 2번째 부분에 박수치고 갑니다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8 01:31:34
ㅇㅇ 옛날하곤 다르게 한국을 모를 이유가 없음 이미 해외에 헤드라인으로 한국 관련 기사 나간지도 여러해 됐고 223.62 2018.06.18 01:32: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989 일반 트래커 받으면 뭐해야함? ㅇㅇ 223.38 2018-06-20 0
20988 일반 jk말투 안되는방법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7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7 momo 125.184 2018-06-20 2
20986 일반 근데 댄스방인지뭔지 어케갑니까요 2 애플치즈 2018-06-20 0
20985 일반 근데 vrchat 모델링에 리깅넣고 애니메이션도 넣어야됨? ㅇㅇ 223.62 2018-06-20 0
20984 일반 아까 모델링 커미션한다는얘 저장할걸 5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81 일반 닉변신청 1달넘음 6 G군 2018-06-20 0
20979 일반 ~카시라 or 아노네 는 어떰? 7 ㅇㅅㅇ 223.131 2018-06-20 0
20978 일반 아침에 키넥트 설문한다고 했던놈인데 2 sansam 2018-06-20 0
20977 일반 마커 넣는데 펜이 안나옴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76 일반 유니티 확대및 축소 질문 ㅇㅇ 182.231 2018-06-20 0
20975 일반 주기적으로 로딩화면 뜨면서 끊기면 뭐가 문제인거임? 2 ㅇㅇ 110.70 2018-06-20 0
20974 일반 데스케도 어쩌고 하는애들 봐라 1 10선비 2018-06-20 0
20973 일반 데스케도가 jk말투인건아님 5 애플치즈 2018-06-20 0
20972 일반 야 이 스팩에 파워랑 메인보드 어디까지 가야하냐? 8 ㅇㅇ 1.248 2018-06-20 0
20971 일반 표정 모션 넣을때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0970 일반 문예부mmd 많지가 않네.. 치요. 2018-06-20 0
20968 일반 칸코레 히비키 월드 있어? 7 ㅇㅇ 112.152 2018-06-20 0
20967 일반 쓰다듬받을때 머리카락 끝부터 소름 움찔움찔하는사람 있냐 3 ㅇㅇ 1.248 2018-06-20 2
20966 일반 커스텀 메이드 모델링 하는 사람한태 물어보려고 했더니 2 CelesT 2018-06-20 0
20965 일반 표정 바꾸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 좀 해주라 1 마리 2018-06-20 0
20964 일반 오버라이드 질문 1 라그네아 2018-06-20 0
20963 일반 Cloth 설정하는거 스샷설명 해줄 친절한 닝겐 5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0 0
20962 일반 아바타 질문 1 플리트 2018-06-20 0
20958 일반 신사가보니까 진짜 개똥통 다됬구나... 1 ㅇㅇ 125.180 2018-06-20 0
20957 일반 일상생활에서 자주쓰이지만 한국인은 잘모르는 일본어 3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56 일반 닉넴말구 코드바꾸고십음 10 2018-06-20 0
20955 일반 ㄴㅁㅂ)어제자 뿌요2 피냐타 2018-06-20 0
20954 일반 아바타 만드는데 용량 많이쳐먹어?? ㅇㅇ 59.12 2018-06-20 0
20953 일반 한달째, 신청했는데 닉변 안해줌 7 BEll 2018-06-20 0
20952 일반 엥 그 클럽에서 이것도 파네 4 치요키 2018-06-20 0
20950 일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어를 알아보자 6 모델링초보 117.111 2018-06-20 0
20949 일반 이 표정에 신음 넣으면 어떨거 같음 6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7 일반 난 이거좀 웃겼는데 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6 일반 가브말투가 뭐냐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45 일반 냐때문에 한국어 귀여워한다니 그게 무슨 씹덕같은 소리임 5 피냐타 2018-06-20 0
20944 일반 마작잘알 놈들아 6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43 일반 뻡뀨랑 호에? 두마디면 부이알챗 십간웅 3 2018-06-20 0
20942 일반 이제 표정 넣는거 익숙해짐 11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41 일반 일본애들 한국남자들 말하는거 씹커엽다구 하자너ㅋㅋㅋㅋ 13 아야세쨔응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