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jk말투는 현실적으로 보면 없다고 보면됨
글쓴이
momo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987
  • 2018-06-20 07:35:27
  • 125.184
							


하↘아↗→ 초- 우쟈인데스케도-~ 이런말투 안쓴다 본적도 없고

~마스~데스 표준어 쓰지 


마키쨩 쿄오와 카라오케니 이쿠 카나~카나~? 


후에엣..후엣!? 으긋! 오이시 뿌우~ 이런말 안씁니당

 

애니메이션에서 귀엽게 보이려고 과도한 표현을 사용해온거지 

실제로 현지인들 저말투 쓰면 바로 화장실 대변기칸에 대가리 쳐박히면서 

"테메. 손나 키타나이 코토바 츠캇텐쟈 네에요 오타쿠야로!!" 하면서 개쳐맞음


갸루들도 대부분 초~는 쓰지만 데스케도~ 이러면서 어른한테 싸가지없게 말하면

두건쓴 맛초 아조씨가 코노 와루가키메!! 하면서 들박하고 %기잇! 하게 존나 혼나는것임 여튼 일본 애니메이션 말투는

씹덕 오타쿠들이 사용하는 아싸 언어니까 정식 표준어를 사용하자.


에에에에? 라던가

나루호도~ 하는건 대부분 쓰는말 이니까 써도되고 한달전 친구랑 큐슈에 갔을때 친구가


식당에서 직원에게  오테아라이와 도코데스까? 해서 여자애가 존나 당황 했거든? 토이레와 라던가 아님 그냥 영어로 헨-쇼와 도코 데스까 라고 말해라


특히 씨발 남자들 오테아라이 쓰지마라 남자는 아.토이레니 잇테키마스- 라고 말해야지


아. 오테아라이니 잇테키마스~ 하면 바로 시발 쫒아가서 좆박아 버릴꺼다 이계집년아!! 

이음탕한년 여자말투나 쓰고 말이야 따먹어달라는 증거임 명백하다 이음탕한 계집같으니라구 치마걷어서 엉덩이를 팡팡♥ 하고 맞아야됨 쒸익..쒸익..





애플치즈 갑분이상성욕 2018.06.20 07:37:00
NAME_HORANG 여장사진이나 올려봐요 2018.06.20 07:37:34
피냐타 오테아라이가 여성스런 말이었구나 돌려쓰는 표현이라 그런가 2018.06.20 07:43:30
피냐타 근데 헨쇼는 머임 어딜봐도 영어같지않은데 2018.06.20 07:44:12
momo ㄴ벤-쇼 였음 변소 125.184 2018.06.20 07:44:51
피냐타 아하 왜 말 어순을 바꿔욧ㅡㅡ 2018.06.20 07:47:37
ㅇㅇ ㅅㅂ 버스에서 좀 윳었다 175.223 2018.06.20 09:01: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231 일반 역시 다이나믹 본은 좋다 1 AiryNyan. 2018-07-23 0
33230 일반 생각해보니까 심사생방송으로 해도 5 BLOCK_B 2018-07-23 0
33229 일반 일본인이랑 폭탄이야기하다가 넷우익이 5 합체로보 2018-07-23 2
33228 일반 목소리 좋다고 생각한 vr러 2 ㅇㅇ 175.223 2018-07-23 0
33227 일반 vr챗 시작할 때 특정맵 인스턴스 설정해서 들어가는 법 4 ㅇㅇ 220.122 2018-07-23 10
33226 일반 퍼블릭은 뭔가 프리스타일 출만한곳 읎을라나 7 Rla시민 2018-07-23 1
33224 일반 부랄챗에서 암수 감별사 필요한이유 4 합체로보 2018-07-23 4
33223 일반 블렌더 유니티 통합 질문점 ㅇㅇㅇ 49.173 2018-07-23 0
33222 일반 다리까지 움직일려면 추가 기기 사야되는거? 3 0Line0 2018-07-23 0
33221 일반 뉴비시절 일화 6 카디아. 2018-07-23 14
33220 일반 에어컨틀어도 VR끼면 눈주변이 덥던데 1 림크 2018-07-23 0
33219 일반 VR 5개월차 드디어 천장에 달았다 8 차캐여 175.193 2018-07-23 3
33218 일반 양심고백함 7 ㅇㅇ 211.246 2018-07-23 0
33217 일반 블랜더,유니티 질문 ㅇㅇ 218.238 2018-07-23 0
33216 일반 오큘러스 바이브는 예산과 타협해서 사는게 좋음? 1 0Line0 2018-07-23 0
33215 일반 오큘러스 쓰는데 버튼누를때 캐릭터 소리 안나오게 하는방법없나요? #ㅅ# 112.155 2018-07-23 0
33214 일반 아 핵쓰는새끼 개짜증난다 9 늒네5 218.52 2018-07-23 1
33213 일반 내적갈등은 됐고 군가같은거 너무 좋다 3 ㅇㅇ 220.93 2018-07-23 1
33212 일반 8월5일 영상대회 수상식 말인데 22 MANKALO 2018-07-23 0
33211 일반 갤에 가끔나오는 사일런스 클럽이 모하는대임 1 카디아. 2018-07-23 0
33210 일반 이 미코 죽은거냐 6 AiryNyan. 2018-07-23 9
33209 일반 내적 갈등이 점점 심해진다 9 ㅇㅇ 220.93 2018-07-23 0
33208 일반 모델링 외주 및 커미션 받습니다 5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207 일반 양심고백함 8 카디아. 2018-07-23 1
33206 일반 애니메이션 0.2초 넘는거 처음으로 만들어보고 있는거시에오 2 림크 2018-07-23 3
33204 일반 오늘자 사쿠라 민폐새기 7 Rells 2018-07-23 2
33203 일반 본인 열심히 춤추는것 11 치요키 2018-07-23 2
33202 일반 쎆; 2 공배기 2018-07-23 0
33201 일반 님덜 븨알 기기 질문 점 13 밍뭉멩 2018-07-23 0
33200 일반 공정하게 팬티사진 거래하는 영상 9 기무대띠 2018-07-23 9
33199 일반 흑흑흑 망함 vrchat 오늘 절때못함..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3 0
33198 일반 바이브 선꼽는거 몇개필요함? 1 ㅇㅇ 175.223 2018-07-23 0
33196 일반 평소에 맨날 추던춤만추니까 모르는곡 천지더라 4 댕타 2018-07-23 0
33195 일반 프리스타일 댄스 팁 업니 9 카디아. 2018-07-23 0
33194 일반 오늘 알게된 개꿀잼 댄스곡 i~~~ need know now~~ 7 댕타 2018-07-23 0
33193 일반 영상대회 투고했음. 15 붉은쐐기해파리 2018-07-23 21
33192 일반 스트랩 땀냄새 대박 6 치요키 2018-07-23 0
33191 일반 커미션 의뢰 자료는 모았지만 오큘값 위해 아껴야지... ㅇㅇ 175.196 2018-07-23 0
33190 일반 케모노건 tda미쿠건 일단 스팀아이디로는 못하는 거임?? 3 앵뽀뽀 2018-07-23 0
33189 일반 1050으로 바이브풀트래커돌아감? 3 스카블 39.120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