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랑 mr 차이점이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865
  • 2018-06-17 22:33:55
  • 39.123
							

풀트래킹이라고 얼핏 들은거 같은데


풀 트래킹이 전신을 모두 트래킹하는 것을 의미하는 거라면


바이브도 본체 하나만으로는 풀트래킹 구현이 불가능한건 마찬가지 아니야?


두 기기의 차이점은 단순히 트래킹 품질에 관한 것 밖에 없는건가 그러면.

카디아. 바이브랑 mr이랑은 차이가 좀 나지 바이브랑 오큘이 풀트래킹이 차이나는거구 2018.06.17 22:35:51
카디아. mr은 손이 시야에서 벗어나면 맛탱이가 간다고 보면 되고 그에 비해 바이브랑 오큘은 손이 위로 올라가도 열중쉬어 자세를 해도 그대로 잘 따라가는게 큰 차이야 2018.06.17 22:36:50
카디아. 그래서 전신크래킹을 할 생각이 없다면 화질이 조금이라도 더 좋고 컨트롤러가 ㅆㅅㅌㅊ인 오큘러스를 사면 되는거고 트래킹 하고싶으면 바이브로 가는것이고 2018.06.17 22:37:57
ㅇㅇ 좋은말로할때 mr사지말아라 ㅡㅡ 59.152 2018.06.17 22:44:48
김끄리 hmd로 하는 카메라인식과 센서로하는 룸스케일의 차이야 2018.06.17 22:46:28
ㄹㄹㅋ ㅇㅇ // 다들 사지말라고 말은 하는데 대체 뭐땜시 그러는거야?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와닿는 장점이 가격인 것이고, 그 외에도 카메라 기반 트래킹인 것만 주의하면 충분히 쓸만한 수준 아니야...? 39.123 2018.06.17 22:47:13
ㄹㄹㅋ 김끄리 // 방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mr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겠지? 다들 mr 사지말라고 하니까 괜히 불안하네 39.123 2018.06.17 22:48:02
CelesT ppi는 706으로 깡패긴 하다. - dc App 2018.06.17 22:58:29
CelesT 근데 내 생각은 부랄챗 용도로는 MR은 안 좋고 오히려 딴 겜은 무리가 없는 것 같다... - dc App 2018.06.17 22:59:00
CelesT 일단 딴 겜은 시야 밖으로 손 나갈 일이 별로 없고 나가도 아무 문제 없는데 이 겜은 무적권 손 앞으로 뻗고 있어야 되니 이상해 - dc App 2018.06.17 22:59:42
CelesT 이 겜 덕후들은 트래커 까지 세 개 사서 허리 발에 붙이고 노니까 - dc App 2018.06.17 23:00:03
ㄹㄹㅋ CelesT // 진짜 조금 무리해서라도 오큘러스 사는게 나을려나 싶다.. 근데 디스플레이부터 해상도 차이가 엄청 심하던데 킁 39.123 2018.06.17 23:06:24
CelesT 해상도는 mr이 깡패지... - dc App 2018.06.17 23:14:18
춤만춰 등뒤로 무기꺼내는 게임도 아니고 mr로 춤추며 즐기기에도 충분하긴 함//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며 노는데 전신이 모두 필요하다면 풀트래킹 가는거고 친구들하고 노는데 다리까지 쓸일이 없다면 풀트래킹 아니여도 되지// 라이트하게 즐기는 사람이라면 mr로도 사도 됨 2018.06.17 23:4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204 일반 아 개힘들다 2 강나다 116.46 2018-06-20 0
21203 일반 카메라 찍는 버튼이 왜케 안눌러지냐.. 커푸 2018-06-20 0
21202 일반 내컴사양인데 vr 돌릴수 있음? ㅇㅇ 121.161 2018-06-20 0
21200 일반 이 영상에 나온 맵 이름이 뭔가요? 1 ddd 175.212 2018-06-20 0
21198 일반 야밤에 저댄햇더니 힘들어 디지겟다 ㅇㅇ 59.152 2018-06-20 0
21197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사람~ 3 ㅇㅇ 125.136 2018-06-20 0
21196 일반 갤럼중에 암령같은놈만남 4 ㅇㅇ 203.90 2018-06-20 0
21195 일반 VR Grimpan Chat Game 3 G군 2018-06-20 0
2119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개병신인듯 3 애플치즈 2018-06-20 0
21193 일반 어떡하면좋아 죽을거같아 28 꿀뚤 2018-06-20 15
21192 일반 배 소환하는거 12 ㅇㅇ 121.124 2018-06-20 0
21191 일반 이틀간 너무 뿌듯한 vrc였다 4 오뚜기신 2018-06-20 0
21190 일반 으앙 부이알 사고십당 2018-06-20 0
21189 일반 드디어 화해 시켰다. 3 NAME_HORANG 2018-06-20 0
21188 일반 하나 물어봐도댐?? 왜 그클럽이라고함? 아마존클럽이라고 말못하고 5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0 0
21187 일반 목요일이다 OXFORD 2018-06-20 0
21186 일반 자기가 만든 아바타 패키지로 어케 변환해? 7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118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처음 할때 들어가는 기본 눈깜박이는건 어떻게 제거함? 2 아루라테 2018-06-20 0
21184 일반 그 클럽 누군 배송개빠르고 누군 몇주동안 못받고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181 일반 스타킹색 바꿀까? 1 ㅇㅇ 180.230 2018-06-20 0
21180 일반 그 클럽 오큘가격 오름 6 공배기 2018-06-20 0
21178 일반 그 클럽 주문상태 뭐뭐있어? ㄹㄹㅋ 39.123 2018-06-20 0
21177 일반 이사가면 바이브 사려고 한달 존버 탓는데... ㅇㅇ 223.38 2018-06-20 0
21175 일반 오디세이+바이브 컨트롤러+키넥트 가능? 3 일레임 2018-06-20 0
21174 일반 오디세이 50주고 2 일레임 2018-06-20 0
21173 일반 아 mr왔는데... 11 렄히 218.50 2018-06-20 0
21172 일반 그 클럽 배송현황 어떤식으로 나오냐? 13 ㅇㅇ 121.124 2018-06-20 0
21171 일반 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져요 공배기 2018-06-20 0
21169 일반 그 클럽 믿을수없다 5 ㅇㅇ 2018-06-20 0
21168 일반 츄릅츄릅 지럴하는건 왜 하는거냐 1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67 일반 쉬프트 에프3 1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66 일반 오큘러스 센서 선 길이가 얼마나 짧길래 3 ㄹㄹㅋ 39.123 2018-06-20 0
21165 일반 아조시들 아바타월드 이거 뭐야?? 4 히로~ 2018-06-20 0
21164 일반 카메라로찍은건 어디에저장됨? 3 애플치즈 2018-06-20 0
21163 일반 3일만 더있으면 그클럽에서 주문한지 3주째다 12 OXFORD 2018-06-20 0
21162 일반 키넥트 쓰려니까 공간이 다 죽어버리네 러프멜 2018-06-20 0
21161 일반 저댄방 내가 추는 노래랑 남들이 추는거랑 똑같음? 10 ㅇㅇ 121.173 2018-06-20 0
21160 일반 표정 질문 좀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58 일반 왜입이 두루미만안움직일까 dㅇ 121.158 2018-06-20 0
21157 일반 driver4vr 쓰면 키넥트 수평으로 놓아야함? 3 ㄹㅍㅁ 121.139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