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떡하면좋아 죽을거같아
글쓴이
꿀뚤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193
  • 2018-06-20 16:44:52
							


브이알챗에서 즐겁게 얘기못나누니까 죽을거같아 오늘시간도부족하고 사람도너무많아서 제대로 대화도 못나눴어 근데말이야 내가 품어서는 안되는 감정을 가져버린거같아 오늘 그사람이랑 몇마디 못나누고 잠자러간다했는데 심장이너무아퍼 이러면안되는거아는데 너무괴롭다 나만바라봤으면 좋겠는데 그사람웃는얼굴 웃는목소리 너무좋아서 이제는 어떡하면좋을지모르겠어 참고로 남자임
ㅇㅇ 국내얀데레갤러리 - dc App 121.170 2018.06.20 16:47:09
G군 2018.06.20 16:49:13
NAME_HORANG 2018.06.20 16:54:29
BLOCK_B 2018.06.20 16:56:45
미코 vr/01/2018/06/21/vr/20180621020426_Vc_10286.m4a@^dc^@ 175.223 2018.06.20 17:04:55
빠뀨 빠뀨빠뀨 2018.06.20 17:06:11
굴뚤 vr/01/2018/06/21/vr/20180621020539_Vc_10286.m4a@^dc^@ 175.223 2018.06.20 17:07:08
뻡뀨!!! 2018.06.20 17:07:34
나무모기 2018.06.20 17:09:02
나무모기 2018.06.20 17:09:09
내공내공 2018.06.20 17:19:46
곤돌라스 2018.06.20 17:50:39
Jatking 2018.06.20 17:50:52
ㅁㅇㅁ 미토 아바타 어디서 구했냐?? 직접 유니티에 업로드 했음?? 27.35 2018.06.20 17:53:17
ㅁㅁ 좀 많이 무섭다 14.47 2018.06.20 18:19:56
늒네여아군을삼켜 이건 진짜다... - dc App 2018.06.20 19:14:22
G군 이런사람한떼 쓰다듬받는사람부럽다 Whisper Sheep 2018.06.20 19:43:20
일레임 2018.06.20 21:28:33
음료 2018.06.20 22:37:14
오뚜기신 가상 세계의 것은 가상 세계에 - dc App 2018.06.20 22:40:55
mallin 미쳤는데? 가독성도 미쳤고 - dc App 2018.06.20 23:17:09
tntnt 2018.06.20 23:31:33
닝기링 ㄷㄷㄷㄷㄷㄷ - dc App 58.122 2018.06.20 23:33:53
눈알이 나도 그래..♡ - dc App 2018.06.21 00:31:40
ㅂㅎㅂㅈ 갤 잘못온듯 2018.06.21 00:42:31
123 나X쨩 한테 홀렸냐 211.247 2018.06.22 14:16:56
ㅇㅇ 보플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11.186 2018.06.22 19:25:28
dd 보플시발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4 2018.06.24 06:5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196 일반 미코가 그 왕왕 거리는 댕댕이임? 6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8 0
31195 일반 묵언VR의 마지막보루 5 Luche 2018-07-18 0
31194 일반 유동 뉴비도 아침점호 가도됨?? 9 dd 124.5 2018-07-18 0
31193 일반 친구 안느는 이유는 4 신ldl 2018-07-18 0
31192 일반 그냥 보자말자 친추거는새끼들은 거르면 되는데 1 Mutant 2018-07-18 0
31191 일반 이번에 풀 트래킹 맞추고 세팅까지 다 끝났는데 질문 몇개 있어! 1 ㅇㅇ 183.109 2018-07-18 0
31190 일반 너무 어이없어서 너네들 태도 좀 고쳐보려고 적어본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12.170 2018-07-18 8
31189 일반 자주놀던 지인이 요즘 잘 안들어옴 1 ㅇㅇ 223.62 2018-07-18 0
31188 일반 님들 방크기몇나옴 3 Mutant 2018-07-18 0
31187 일반 근데 먼저 자신있게 말걸어봐!이런글이 몇번이나 념글 갈정도면 5 ㅇㅇ 211.33 2018-07-18 0
31186 일반 스토커어플 너무조은거같음 2 ㅇㅇ 223.62 2018-07-18 0
31185 일반 꼭 바이브인감 흠.... 꿀뚤 2018-07-18 0
31184 일반 다이소 vr사봤다 1 BLOCK_B 2018-07-18 0
31183 일반 북유럽애들 많은 월드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82 일반 몇달 전 브얄챗은 진짜 고인물 세상이엇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81 일반 두달전보다 요즘 브얄챗 친구사귀기 힘들어진거 같음 6 아루라테 2018-07-18 0
31180 일반 핀란드 애들은 진짜 너무 노론노론하게 말함 4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8 0
31179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찍고있음 1 아사트루 2018-07-18 0
31178 일반 외국인이 친추 먼저 걸어줌 ㅍㅌㅊ?? 9 1 59.31 2018-07-18 0
31177 일반 부갤주 대회 꼭 영상 "찍어야" 됨? 6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76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키 질문 ㅇㅇ 70.48 2018-07-18 0
31175 일반 인싸팁 충고삼아 얘기 나눠봄 5 16:00 2018-07-18 1
31173 일반 존나큰통에 물 받아놓고 그안에서 하면 어떰 9 Mutant 2018-07-18 0
31171 일반 다이소vr사보려고 잠깐들럿는데 5 BLOCK_B 2018-07-18 0
31170 일반 다이나믹본은 재밋으면서도 암걸리는거 같다 4 아루라테 2018-07-18 0
31169 일반 브얄챗 입문 개꿀팁 2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168 일반 브얄챗을 여행하려는 아싸들을 위한 안내서 11 ㅇㅇ 58.120 2018-07-18 18
31167 일반 아 개더워서 vr 못끼겠다 ㅅㅂㅋㅋㅋ 3 HecK 2018-07-18 0
31166 일반 ㅅㅂ ㅋㅋㅋㅋ 말 못 하면 vr사서 친추받아라는 뭐냐 ㅋㅋㅋㅋ 9 ㅇㅇ 112.170 2018-07-18 12
31165 일반 파맥 4K는 쓸만하냐? 1 1 59.31 2018-07-18 0
31164 일반 서있을때 포즈 변경 질문 1 ㅇㅇ 70.48 2018-07-18 0
31163 일반 파맥 8K만 기다리고있다 ㅇㅇ 218.146 2018-07-18 0
31161 일반 오늘 다이소vr 사러가야지 8 ㅇㅇ 113.198 2018-07-18 0
31160 일반 너무 더운거아님? Mutant 2018-07-18 0
31159 일반 AS 센터 가즈아 4 게럴드 2018-07-18 0
31158 일반 배가 너무아픈레후 Mutant 2018-07-18 1
31157 일반 vr만잇으면 묵언으로도 친추많이받음 2 댕타 2018-07-18 1
31156 일반 바이브 트래커 고정 고프로 체스트마운트 짭으로 사도됨? 2 ㅇㅇ 211.106 2018-07-18 0
31155 일반 아아.... 트래커가 옥천에 갇혀버렸다 ㅠ 2 ㅇㅇㅇ 175.223 2018-07-18 0
31154 일반 원시HMD 3 아델리펭귄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