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랑 mr 차이점이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865
  • 2018-06-17 22:33:55
  • 39.123
							

풀트래킹이라고 얼핏 들은거 같은데


풀 트래킹이 전신을 모두 트래킹하는 것을 의미하는 거라면


바이브도 본체 하나만으로는 풀트래킹 구현이 불가능한건 마찬가지 아니야?


두 기기의 차이점은 단순히 트래킹 품질에 관한 것 밖에 없는건가 그러면.

카디아. 바이브랑 mr이랑은 차이가 좀 나지 바이브랑 오큘이 풀트래킹이 차이나는거구 2018.06.17 22:35:51
카디아. mr은 손이 시야에서 벗어나면 맛탱이가 간다고 보면 되고 그에 비해 바이브랑 오큘은 손이 위로 올라가도 열중쉬어 자세를 해도 그대로 잘 따라가는게 큰 차이야 2018.06.17 22:36:50
카디아. 그래서 전신크래킹을 할 생각이 없다면 화질이 조금이라도 더 좋고 컨트롤러가 ㅆㅅㅌㅊ인 오큘러스를 사면 되는거고 트래킹 하고싶으면 바이브로 가는것이고 2018.06.17 22:37:57
ㅇㅇ 좋은말로할때 mr사지말아라 ㅡㅡ 59.152 2018.06.17 22:44:48
김끄리 hmd로 하는 카메라인식과 센서로하는 룸스케일의 차이야 2018.06.17 22:46:28
ㄹㄹㅋ ㅇㅇ // 다들 사지말라고 말은 하는데 대체 뭐땜시 그러는거야?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와닿는 장점이 가격인 것이고, 그 외에도 카메라 기반 트래킹인 것만 주의하면 충분히 쓸만한 수준 아니야...? 39.123 2018.06.17 22:47:13
ㄹㄹㅋ 김끄리 // 방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mr 생각하고 있는데 괜찮겠지? 다들 mr 사지말라고 하니까 괜히 불안하네 39.123 2018.06.17 22:48:02
CelesT ppi는 706으로 깡패긴 하다. - dc App 2018.06.17 22:58:29
CelesT 근데 내 생각은 부랄챗 용도로는 MR은 안 좋고 오히려 딴 겜은 무리가 없는 것 같다... - dc App 2018.06.17 22:59:00
CelesT 일단 딴 겜은 시야 밖으로 손 나갈 일이 별로 없고 나가도 아무 문제 없는데 이 겜은 무적권 손 앞으로 뻗고 있어야 되니 이상해 - dc App 2018.06.17 22:59:42
CelesT 이 겜 덕후들은 트래커 까지 세 개 사서 허리 발에 붙이고 노니까 - dc App 2018.06.17 23:00:03
ㄹㄹㅋ CelesT // 진짜 조금 무리해서라도 오큘러스 사는게 나을려나 싶다.. 근데 디스플레이부터 해상도 차이가 엄청 심하던데 킁 39.123 2018.06.17 23:06:24
CelesT 해상도는 mr이 깡패지... - dc App 2018.06.17 23:14:18
춤만춰 등뒤로 무기꺼내는 게임도 아니고 mr로 춤추며 즐기기에도 충분하긴 함//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며 노는데 전신이 모두 필요하다면 풀트래킹 가는거고 친구들하고 노는데 다리까지 쓸일이 없다면 풀트래킹 아니여도 되지// 라이트하게 즐기는 사람이라면 mr로도 사도 됨 2018.06.17 23:48: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095 일반 오버안할거면 이러면됨??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94 일반 오늘은 칼퇴하고 오큘설치한다 ㄹㅇ루 2 ㅇㅇ 223.62 2018-06-25 0
23093 일반 암드가 그렇게 vr에 좆구리다고해서... 17 애플치즈 2018-06-25 0
23092 일반 내컴 많이 딸리냐 3 아야세쨔응 2018-06-25 0
23091 일반 검,카타나 아바타 괜찮은 곳 아는사람??? 3 르위 2018-06-25 0
23090 일반 왼손 오른손 구분없이 손동작 넣는건 안되나? 큐리스 2018-06-25 0
23089 일반 아바타 다만들고 충격적인사실을 알아벌렷사요 7 2018-06-25 0
23088 일반 이렇게사면 호갱임??? 16 애플치즈 2018-06-25 0
23087 일반 배경파일 제작 가격은 얼마로 할까. 4 빠쓰 2018-06-25 0
23086 일반 손은 움직이는데 표정이 안바뀐다.. 도움! 9 ㅇㅇ 116.47 2018-06-25 0
23085 일반 사실 그래픽만 바꾸기 힘든이유가 2가진데 4 애플치즈 2018-06-25 0
23084 일반 지금사양과 변경할 사양이.. 10 애플치즈 2018-06-25 0
23083 일반 I7 1060 16G면 2 아델리펭귄 2018-06-25 0
23082 일반 오버라이드 루프 안되게 하는 방법 있음? 1 빠쓰 2018-06-25 0
23081 일반 이 월드는 초대해야 갈수있어?? 2 AtaGo 2018-06-25 0
23080 일반 내년에 컴 새로사고 바이브 3트래커 간다 ㅇㅇ 223.39 2018-06-25 0
23079 일반 67 1 늑대와향신료 2018-06-25 0
23078 일반 아 나도지금 컴터 새로살까 존나 고민중임 3 애플치즈 2018-06-25 0
23077 일반 카페가서 노트북으로 3 ㅇㅇ 223.39 2018-06-25 0
23076 일반 제이씨현은 재고를 왜 안들여오는거지 7 신ldl 2018-06-25 0
23075 일반 부랄챗 개좆 현질겜 6 ㅇㅇ 27.35 2018-06-25 0
23074 일반 보첸키고 저 여자애요 하고 진지하게 컨셉질만안하면.. 1 애플치즈 2018-06-25 0
23073 일반 대개 아바타 베이스로 쓰는것들이 3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72 일반 미코 왕왕이랑 하울링 파일 어디가야 얻을수있어? 4 ㅇㅇ 175.223 2018-06-25 0
23071 일반 이거 제작 얼마임? 7 ㅇㅇ 117.111 2018-06-25 0
23070 일반 근데말이야 홋포는 왜 써도되는분위기지 4 꿀뚤 2018-06-25 0
23069 일반 커미션 가격 알려줄 갤럼구함 4 빠쓰 2018-06-25 0
23067 일반 보이스체인지 개인적인생각 4 G군 2018-06-25 0
23066 일반 안녕 반갑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5 2
23065 일반 근데 커미션 하고싶어도 얼마정도 받고 해야하는지 모름. 4 빠쓰 2018-06-25 0
23064 일반 이제알았는데 캐릭터 무릎굽히고있는거 왜그런거임? 7 강나다 116.46 2018-06-25 0
23063 일반 찐따는 오늘도 혼자 편의점 라면 먹는다 5 ㅇㅇ 175.223 2018-06-25 0
23062 일반 파이맥스 8k 10 신ldl 2018-06-25 0
23061 일반 더피특) 1 ㅇㅇ 175.223 2018-06-25 0
23060 일반 여기도 드워프갤러리되는것이야 1 꿀뚤 2018-06-25 0
23059 일반 무지개마약 미코 아바타 쓰고싶다 2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5 0
23058 일반 지금 내가 커미션한다면 할수있는건 이정도있음 6 빠쓰 2018-06-25 0
23057 일반 아놔 뱔챗만 들어가면 자꾸 게이짓 하게 된다 10 눈알이 2018-06-25 0
23056 일반 아마존클럽 주말에는 영업 안 해? 1 애플티 2018-06-25 0
23055 일반 미코=귀엽다 10 공배기 2018-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