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암드가 그렇게 vr에 좆구리다고해서...
글쓴이
애플치즈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093
  • 2018-06-25 04:16:21
							

2차수정 해봤읍니다
이정도면 크게문제없나...

스스디랑 하드는 있는거 끼거나 스스디만 따로 살거고(근데128기가라 바꾸는게나을거같음)

케이스는 뭐가뭔지몰라서 암거나일단넣었음
Jatking 쿨러는? 2018.06.25 04:17:56
ㅇㅇ 87k면 못해도 막시보드에 크라켄은 달자 223.39 2018.06.25 04:18:05
Jatking 못해도 짭수정돈달아주자 2018.06.25 04:18:42
xx 저거 쿨러 미포함임 CPU 따로 사야됨. 그리고 i7까지 갈 필요가 또 없을걸? 코어수가 늘어나는거라서. 8600K에 쿨러 화끈하게 하나 달아주셈. 오버할 거 아니면 수냉은 좀 오바같고 공랭 괜찮은 거 하나 달아. 183.96 2018.06.25 04:20:08
애플치즈 사실 쿨러,멘보드쪽은 완전 문외한이라 쿨러좀... 2018.06.25 04:20:11
애플치즈 오버는 안땡길거임 오버는 내 지식밖이라 2018.06.25 04:21:22
xx k버전에 오버 화끈하게 땡길거면 메인보드도 올려야하고... 그렇게 하기 귀찮으면 그냥 8400 까지 내리고 브가에 투자하는 게 좀 더 나을 듯. 183.96 2018.06.25 04:21:35
xx CPU끝에 K 붙어서 나오는 건 니들 오버클럭하게 제한 풀어서 내놨으니까 기본쿨러 쓰지말고 외장쿨러 니들이 사서 달아라 하고 쿨러 빼서 파는거임. 오버 안할거면 그냥 사지마. 183.96 2018.06.25 04:23:06
긴긴 오버 안할거면 k를 왜삼; 2018.06.25 04:25:41
가사이_유노 오버안해도 가치는 있다, 기본베이스 클럭이 높으니까 2018.06.25 04:33:06
가사이_유노 램은 듀얼로 써, 최대프레임에 영향이 큼 2018.06.25 04:33:15
가사이_유노 혹시라도 오버 관심있으면 지금 너가 고른 보드 가격에 몇장 더 얹으면 산다, 높은 배수는 못함 2018.06.25 04:34:36
가사이_유노 브가는 돈없으면 컬러풀가고 여유되면 아수스가 좋다 2018.06.25 04:35:38
ㅇㅇ 램값진짜 개미쳤네 1.211 2018.06.25 04:35:53
가사이_유노 메인보드도 아수스가 더 좋고 2018.06.25 04:35:59
ㅇㅇ 쿨러 기본 써도 ㄱㅊ음 223.62 2018.06.25 05:27:36
ㅇㅇ 램도 8기가짜리 2개 써 그냥 223.62 2018.06.25 05:29: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610 일반 이쯤 대면 케장콘 아바타 나올땨 댓는데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4 0
33609 일반 역시 많으먼 귀엽다 4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4 0
33608 일반 폴리곤 꼼수.. ㅇㅇ 182.209 2018-07-24 0
33607 일반 탑승한다 ㅇㅇ 211.246 2018-07-24 0
33604 일반 블렌더에서 append할때 질문... ㅇㅇ 211.248 2018-07-24 0
33602 일반 생각해보면 난 사랑받길 원했지 ㅇㅇ 220.93 2018-07-24 0
33601 일반 요즘은 투명압타로 지낸다 1 와쳐는레나다 2018-07-24 0
33599 일반 천장과 방이 커야하는 이유 10 카디아. 2018-07-24 0
33598 일반 글 보면 이상한 새끼들 많은 것 같아 11 ㅇㅇ 114.200 2018-07-24 13
33597 일반 아까 VR 기기 추천 받았었는데 4 STIR 2018-07-24 0
33596 일반 케이블 타이가 쉽게 끊어지는거임? 8 카디아. 2018-07-24 0
33595 일반 VR언급 안되는 준비물 8 Rla시민 2018-07-24 0
33594 일반 이 겜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넘 영향많이 끼치는듯 ㅇㅇ 223.62 2018-07-24 0
33592 일반 니들 이겜하면서 취미 없냐? 14 김야기 2018-07-24 0
33591 일반 요즘 자꾸 고양이들이 베이스 스테이션 엎어가지고 걱정임 7 카디아. 2018-07-24 0
33590 일반 아니근데 나만그럼??? 8 애플치즈 2018-07-24 0
33589 일반 연병장 모여서 라 마르세예즈 합창해보고 싶다 ㅇㅇ 220.93 2018-07-24 0
33588 일반 외국인들한테 아바타 사고싶으면 돈입금 어케함? 3 ㅇㅇ 211.246 2018-07-24 0
33587 일반 뭐임 아까 그림 어디감? 5 BLOCK_B 2018-07-24 0
33586 일반 진짜 VR하면 위험함을느낌 6 애플치즈 2018-07-24 0
33585 일반 트래커 살만한곳 추천좀해주라 3 Gloryman 2018-07-24 0
33584 일반 vr 기기 살라고 하는데 질문좀 할게요 7 STIR 2018-07-24 0
33582 일반 풀트래킹 질문 2 ㅇㅇ 219.255 2018-07-24 0
33581 일반 뭐야 왜 갑자기 코드생겼어 8 ㅇㅇ 220.93 2018-07-24 0
33578 일반 핵잼월드 찾았다. 9 ㅇㅇ 218.239 2018-07-24 7
33577 일반 어썸한 모델링 만들어봤다 4 이리뿅 2018-07-24 0
33575 일반 한페이지에 념글 5개 흥갤인줄알았네; 1 ㅇㅇ 220.93 2018-07-24 0
33574 일반 배틀디스크인가 그거 어케하는거냐? 7 QdQ 125.182 2018-07-24 0
33573 일반 충격적이다 편견 가지면 안되는데 6 에스카노르 2018-07-24 0
33571 일반 이짤 볼때마다 딸치고싶어진다 ㅁㅊ 1 Mutant 2018-07-24 0
33570 일반 외국인들 원래 쓰다듬하면 머라함? 7 ㅇㅇ 125.137 2018-07-24 0
33567 일반 모델링하는건 무리지만 빠쓰 2018-07-24 0
33566 일반 저댄하면서 노래좋은거 다듣는듯 4 치요키 2018-07-24 1
33565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거 질문 1 121.168 2018-07-24 0
33564 일반 양심고백)아직도 바이브없음? 31 BLOCK_B 2018-07-24 12
33563 일반 기본 브라운미코 있는 아바타월드이름좀알려주셈 5 spill 221.146 2018-07-24 0
33561 일반 vrc 모델사이트 모델들 원래 꺠지는건가요? dd 115.69 2018-07-24 0
33560 일반 같이 춤춘 프랜즈가 보내준 gif 1 콩익은콩콩 2018-07-24 0
33559 일반 신사에서 인싸되는법 1 ㅇㅇ 211.246 2018-07-24 0
33558 일반 의상같은거 변경하려면 블랜더로 열어야하는거지? 3 카디아.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