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게 여기 네임드들 논리인거 같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744
  • 2018-06-17 18:03:45
  • 39.7
							

지금 댓글보면 몇명이 그렇기 직접 얘기하고 있고

대개 암묵적으로 동의하고 있는거 같고

뭔 시발 개좆같은 성급한 일반화 이지랄 하지말고

좆급식아니면 네덕같으니까. 시발 저 말만 들으면 오그라드네.


퍼블릭에서 Jatking 쟤가 지 좆목친구들끼리 데스건을 쓴다

뭔다하는걸 내가 들었거든?

뉴비입장에서 들어보면 되게 오묘해. 네임드들이 데스건쓰는 놈들

박제해서 개념글을 가고, 데스건을 반대하는 입장이었던거 같은데

막상 지들도 쓰고있는 거잖아. 뭔 병신같은 이중논리지? 하고

의문이 들겠지만 막상 따지려고 보면 저새끼는 꼭 좆목들이

옆에 붙어서 와쩐다 멋있다 이러면서 후빨하고 그러니까

혼자서 좆목 무리들이랑 맞서는게 불가능하잖아.

그러면 결국 참으면서 저 좆목들이 권위부리면서

아 나는 데스건써도 돼 아 나는 폴리건 제한수 푸는법

아니까 감수하고 쓸래 이러는걸 보기만 해야돼지.

좆목의 다른 경우도 들어보면, 사람들이 네임드를 기준으로만

모이고 조인하고, Friend list에는 있는데 자기들끼리 프라이빗

에만있고 자기만 없으면 소외감을 느낄수 밖에 없다고.


뉴비는 결국 싸우지도 못하고, 그 네임드축에 끼지도 못하고

좆같음을 견디다가 그냥 접게되는거지. 좆목이 그 게임이나

커뮤니티를 망하게 한다는 그런 이유 말고도 다른 사람을

좆같게 하는 행동은 하지 않아야 되는거잖아?


계속 이런 반박을 하겠지. "아니 왜 내가 하고 싶다는데 왜

그걸 못해? 게임인데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그럼

이게 회사랑 사회랑 다를게 뭐냐"

그러게? 데스건쓰는놈이랑 시비털고다니는놈은 뭔 잘못이냐?

좆목이랑 핵쓰면서 아바타 복제해가는놈 차이가 뭐냐?

하나는 합법이고 하나는 불법? 그런 뭔가 핵심을 빗나가는 이유

말고, 근본적 차이가 뭔데?


너네들이 핵유저랑 트롤링 유저를 욕할 수 있는 권리가

" 그 불량 유저들이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기 때문 "에서

나온다면, "좆목은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어도 그건 괜찮아 "

같은 아몰랑 이중논리 대지 말아야 한다.


사람들을 불쾌하게 하는건 하지 말아야 한다는 건

핵, 트롤링, 좆목 똑같이 적용하라는 말이라고.

아니면 니네도 다른 유저를 욕할 자격이 없다는거지.
櫻坂みはる ㅇ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6.17 18:04:58
5Sori 팝콘파는사람? 2018.06.17 18:05:55
Jatking 쓸수있다고 한거지 썻다는팩트는? 2018.06.17 18:06:32
G군 요즘 옥수수비싸지않음? 2018.06.17 18:06:39
마요릭 2018.06.17 18:06:45
중포 2018.06.17 18:06:49
마요릭 우끼낑 끽 2018.06.17 18:06:55
ㅇㅇ 병신새끼야 프라이베잇룸은 말그대로 지 혼자만 있을수있는 룸이고~ 183.109 2018.06.17 18:06:58
momo 지옥불반도헬조센 아니랄까봐 또불타고 있네 125.184 2018.06.17 18:07:12
MANKALO 너네들 좋아하는 장작 왔으니까 알아서 불지피셈. 근데 더 안탈거같으니까 난 이만 자련다 2018.06.17 18:07:17
_감자 ㄴ아닌데 섹스 2018.06.17 18:07:25
플리트 프라이빗룸은 홈지정월드 아님? 2018.06.17 18:07:38
ㅇㅇ 그래서 아까 말했듯이 저댄방 죽돌이들이랑 타당한 반박한 고닉들에 대한건 어디갔냐니까? 183.109 2018.06.17 18:07:51
spill 님 친구없죠 솔직히 말해봐요.. 221.146 2018.06.17 18:08:26
ㅇㅇ 성급한 일반화 운운하는게 좆찐따 네덕같이 보인다고 합리화 해야 니가 반박할수없는게 덮어지니까 나온 심리 추하죠? 추하다 추하다 하시던분 어디가신지 모르겠죠? 183.109 2018.06.17 18:08:27
플리트 프렌즈나 프렌즈+의 경우 그냥 타고 갈수있고 인바이트 only정도가 문제일텐데? 2018.06.17 18:09:21
ㅇㅇ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거 동의하는거랑 배척하겠다는거랑 동음의의어라고 정해버리는 클라스 지려버렸죠? 거의 사회적 언어 창조자죠 183.109 2018.06.17 18:09:24
momo 꼭 이렇게 발화해서 념글을 올려야 하니? 125.184 2018.06.17 18:09:30
Jatking 데스건을 가지고있는 이유는그걸 막으려고 연구하는것뿐 업로드조차안해놓은걸로 물고늘어지네 2018.06.17 18:09:36
플리트 게다가 인바이트 방의 경우 걔들과 친하다면 그냥 받아줄텐데 존나 서슴없이 다가가니까 상대방이 불편해서 피한거 아님? 2018.06.17 18:10:34
ㅇㅇ 닥눈삼도 안하고 걍 데스건으로 실험하고 있다는것만 듣고 우상화해서 겜내 네임드화되려고 발악하는 장애인으로 만들어버리죠? 183.109 2018.06.17 18:10:36
ㅇㅇ 아니 시발럼들아 내가 반박하고있잖아 좀 다물어 다굴치면 저새끼 댓글 안단다고 183.109 2018.06.17 18:11:11
플리트 시발 쟤가 뭘 알고있는지 시추는 해봐야할거 아냐 2018.06.17 18:11:44
5Sori 일단 자기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배척당하는것 처럼 느껴진다면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게아닌지 생각해봅시다 2018.06.17 18:12:32
spi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아조씨 재밌네 221.146 2018.06.17 18:12:39
5Sori "뉴비는 결국 싸우지도 못하고" 싸우긴 왜싸우냐 같이 C'ex하면되지 2018.06.17 18:1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765 일반 신사 노래충은 어디서 튀어나온거임? 4 ㅇㅇ 114.205 2018-07-25 0
33764 일반 꼭꼬핀은 왜 안쓰냐 6 Somangya 2018-07-25 0
33763 일반 신사에 안갈 이유가 하나더 생겼다 7 에스카노르 2018-07-25 0
33762 일반 VR챗 MR 조작변경 같은거 못함? 2 ㅇㅇ 73.11 2018-07-25 0
33761 일반 다이소VR 강좌쓴 유동 잘쓰고있음? 3 ㅇㅇ 223.62 2018-07-25 0
33760 일반 유니티 너무 재밌다 NAME_HORANG 2018-07-25 0
33759 일반 온지하루만에 베이스스테이션 떨굼.. 1 ㅇㅇㅈㅈ 175.223 2018-07-25 0
33758 일반 트래커 슈즈 만들었다 1 포도초콜렛 2018-07-25 0
33757 일반 vive 고장잘남?직구하면 as힘드냐 5 ㅎㄷ 58.239 2018-07-25 0
33756 일반 만드는 댄스월드에 뮤트기능 넣고싶다 6 Luche 2018-07-25 0
33755 일반 허리 트렉커 사따 5 초보자아 2018-07-25 0
33754 일반 에이서 엠알 리퍼 150달러 ㅇㅇ 221.141 2018-07-25 0
3375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저런식으로 올려놔도 괜찮을까? 10 [천유] 2018-07-25 0
33752 일반 더워서 춤을 못춘다고? 3 suikaice 2018-07-25 0
33751 일반 외국인 친구 국적이 기억이안나는데 다시물어보면 실례일까 6 엘에르엘 2018-07-25 0
33750 일반 난관에 봉착했다... 2 꿀뚤 2018-07-25 0
33749 일반 vr챗에서 중요한 준비물이 없어서 못들어감 ㅠ 엘에르엘 2018-07-25 0
33748 일반 오늘은 허리좀 적당히 흔들어야지. 2 쉔가오랜 211.36 2018-07-25 1
33747 일반 아싸는 평생 아싸인 이유 1 ㅇㅇ 218.239 2018-07-25 0
33746 일반 양키들하고 무슨 대화 나누냐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5 0
33745 일반 오늘도 모집중인 커미션 빠쓰 2018-07-25 0
33744 일반 ??: 난노진데스카? 4 ㅇㅇ 114.205 2018-07-25 2
33742 일반 니혼진데스까 아야세쨔응 2018-07-25 0
33741 일반 확실히 r18모댈만들어서 다이나믹본 넣으니까 굳임;; 2 글긔 2018-07-25 1
33740 일반 지브러쉬로 만들엇나보군 1 아루라테 2018-07-25 0
33739 일반 트래커 어디서 사냐 8 초보자아 2018-07-25 0
33738 일반 한국인보다 외국인 친구를 더 많이 사귈수 잇는거 같음 4 아루라테 2018-07-25 0
33737 일반 기본 미코 귀 세우는법 아는분? ㅇㅇ 211.226 2018-07-25 0
33736 일반 브알갤 미래 2 꼬마키` 2018-07-25 1
33735 일반 다이나믹본 넣어서 치마는 손으로 움직이는데 5 살려주시죠 2018-07-25 0
33733 일반 처음 한 마디가 어렵지 그 다음부턴 쉬운듯 2 ㅇㅇ 1.224 2018-07-25 0
33732 일반 저댄방 풀트래킹 너무 많아 4 Luche 2018-07-25 0
33731 일반 트레커 1개 사용 후기 및 평. 4 쉔가오랜 211.36 2018-07-25 2
33730 일반 mmd방가고싶다.. 3 사토. 2018-07-25 0
33728 일반 특정방이 안들어가지는건 뭐냐 2 ㅇㅇ 218.239 2018-07-25 0
33727 일반 잡다한 것들 커미션 받는다 5 긴긴 2018-07-25 0
33726 일반 스네일마커 질문 2 ㅇㅇ 76.71 2018-07-25 0
33725 일반 차렷충 슬프다.. 7 치요키 2018-07-25 0
33724 일반 현실친구도 없냐 ㅋㅋ 8 Luche 2018-07-25 0
33721 일반 오늘은 비교적 선선하네 5 U_say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