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MR 쓰는 사람? 이 오류 뭔지 좀 알려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685
  • 2018-06-17 15:37:41
  • 122.46
							

이 오류 걸리는 시간이 조오오오온나 랜덤. 어떨때는 10분만에 걸리는 때도 있고 어떤때는 한두시간 잘 되다가 갑자기 걸리는 때도 있고.

갑자기 시야가 고정되고 머리를 움직이거나 돌리면 그 시야 그대로 움직여서 엄청 멀미 유발한 다음에 파란색 화면 뜨더니 그대로 픽 꺼져버림.(컴퓨터는 안꺼짐)

그리고 오류 코드 2로 시작하는게 걸려서 해결 버튼 누르니 그냥 재설치 하라고만 나옴.

어떨때는 꺼지고 나서 한 몇초 후에 다시 MR 재부팅 될때가 있고 어떨때는 그냥 꺼지고 나면 아예 안켜짐.

안켜지면 USB랑 HDMI 뽑아서 다시 끼워줘야함


컴 사양

그래픽:Radeon RX 460

CPU:AMD FX(tm)-8300 Eight-Core Processor 3.30 GHz

램:16기가

MR:Dell visor


오늘 한 8번은 튕기는것 같은데...VRC 할때만 튕기는 줄 알았더니 오늘 비트세이버 하면서도 튕기더라고.

전에 재설치 하려고 했을때 아예 23%에서 진행 되질 않으니 걍 컴퓨터 밀어버렸는데 이게 대체 뭐가 문제인지 아는 사람...도와주세여...

ㅇㅇ 나는 그래픽 바꾸니 해결댔암 183.103 2018.06.17 15:42:48
ㅇㅇ pc사양문제아님? 223.62 2018.06.17 15:43:37
ㅇㅇ 그래픽 OK 뜨길래 그냥 믿고 했더니...그래픽 하나장만해야겠네ㅠ 122.46 2018.06.17 15:47:27
ㅇㅇ 도와줘서 고마워! 122.46 2018.06.17 15:47:34
ㅇㅇ 그거 전력 딸려서 그럴때도 있어 USB 허브 사서 꽂아보셈 나는 그렇게 했더니 해결됨 121.124 2018.06.17 16:3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935 일반 텍스쳐 활용해서 응용중 8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33 일반 울었다 1 꿀뚤 2018-06-20 0
20932 일반 아 마테리얼 안합치고 그냥 텍스쳐로 마테리얼 생성가능하네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0931 일반 ㅅㅂㅋㅋㅋㅋ 피냐타 2018-06-20 0
20930 일반 데스케도 자주 쓰지않나? 5 피냐타 2018-06-20 0
20929 일반 블렌더 방송할건데 보실분 오셈 2 강나다 116.46 2018-06-20 0
20928 일반 머 스크립트 어쩌고 나온다던건 어캐됌? 1 차캐여 175.223 2018-06-20 0
20927 일반 오큘 센서 놓을곳 4 공배기 2018-06-20 0
20926 일반 이거 모델링한거 오브젝트로 빼서 남한테 주는것도 되나 5 Luche 2018-06-20 0
20924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거 가능? ㅇㅇ 114.207 2018-06-20 0
20923 일반 브얄챗 시작한지 한달 1 boogleboogle 2018-06-20 1
20922 일반 ~데스케도 자주쓰는데 ㅅㅂ;; 1 꿀뚤 2018-06-20 0
20921 일반 빙신갤 _감자 2018-06-20 0
20919 일반 부이알 풀트래킹은 바이브프로만되는거양? 2 2018-06-20 0
20918 일반 '그 클럽' 3 ㅇㅇ 175.223 2018-06-20 0
20917 일반 바이브 아조씨 에디션 구입 후기 5 뿌잉뉴 2018-06-20 0
20916 일반 유니티 다른 패키지에서 모자나 이런 모델 가져오는데 궁금한게있음 ㅇㅇ 119.149 2018-06-20 0
20915 일반 후후 좀따 또 부이알챗해야징 2018-06-20 0
20914 일반 3D 캐릭터 만들기와 외국어를 같이 배울 수 있는 갤러리 1 늒네여아군을삼켜 2018-06-20 0
20913 일반 블랜더에서 캐릭터 팔 어떻게움직임? 2 ㅇㅇ 218.146 2018-06-20 0
20912 일반 말투나 존칭같은게 뭔상관이야 7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11 일반 일본어로 말할때 여자아이 말투로 안보이게끔 보이는 팁 2 카디아. 2018-06-20 0
20910 일반 곤이 머리뜯는거 재미있어보여서 나도 뜯어보았다 3 ㅇㅇ 106.254 2018-06-20 2
20909 일반 혹시 트위터 기본 미코에 눈 변경하는법있어? 마요릭 2018-06-20 0
20908 일반 그 일본친구들한테 말투 물어봣었는데 11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06 일반 미화어(단어앞에 붙는 오,고)라는게 어쩔수없음 9 애플치즈 2018-06-20 0
20905 일반 왜안미코? 8 신ldl 2018-06-20 0
20904 일반 뉴비 VR입문할라고 기기살건데 5 ㅇㅇ 175.223 2018-06-20 0
20903 일반 걍 시발 이거 붙여말해 2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901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질문 2 라그네아 2018-06-20 0
20900 일반 인싸면서 아싸 기만하는애들머임? 2 ㅇㅇ 175.223 2018-06-20 0
20899 일반 제발 친구해주셈 8 Luche 2018-06-20 0
20898 일반 근던 일본애들이랑 대화할때 2 아야세쨔응 2018-06-20 0
20897 일반 어떻게 한건지 모르겠는데 쉐이프키 다있는채로 머리카락이 수정되있음; 6 긴긴 2018-06-20 0
20896 일반 뒤에서있던살암보니까 미코칸나 나말하는거가튼대 3 2018-06-20 0
20895 일반 오늘도 기도한다 봄이님 2018-06-20 0
20894 일반 언어질문)일잘알빌런찾음 22 G군 2018-06-20 0
20893 일반 안녕 형들 6 ㅇㅇ 222.109 2018-06-20 0
20892 일반 이 미코칸나 어디에 있는거임? 9 ㅇㅇ 112.152 2018-06-20 0
20890 일반 어제 한국맵에서 논거 2 BLOCK_B 2018-06-20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