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쓰는 참된 소비자들에게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636
  • 2018-06-17 13:28:57
  • 121.124
							

난 이제 오큘 주문한 흑우다


2센서 기준 보통 어디다 두냐?


바이브 스테이션 처럼


앞 뒤 로 박아도 트래킹 잘됨?

ㅇㅇ 모니터양사이드에놔 스피커잇으면 스피커위에놔라 211.63 2018.06.17 13:30:31
ㅇㅇ 보통 모니터 좌우에 두는게 맞는거지? 오큘 영상 찾아보니까 베이스 스테이션처럼 박아놓은 양키들 있던데 이놈들은 4센서 뭐 그런거임? 121.124 2018.06.17 13:34:59
꼬마키` 나도 베이스 스테이션처럼 박아놓은 2센서인데 니방이 존나 좁으면 책상에 놨을경우 고개숙였을 때 바닥이랑 손들었을때 천장에서 트래킹 튈수가 있어서 그렇게 설치함 2018.06.17 13:43:57
MYO모기 사진올려줄까? 2018.06.17 13:56:10
MYO모기 나좁은방이라 너랑 다를수도 있다 2018.06.17 13:56:20
ㅇㅇ 천장 구석 대각선으로 - dc App 218.147 2018.06.17 13:57:00
ㅇㅇ 베이스 스테이션처럼 박아도 문제가 별로 없어? 난 될수있으면 그렇게 박고싶은데 모니터 좌우에 두면 트래킹 되게 많이 튈거같아서 121.124 2018.06.17 14:00:30
ㅇㅇ 사진 올려줄수있으면 부탁한다 ㅠㅠ 나도 그렇게 넓은방은아냐 엄청 좁은방도 아니고 애지간한 원룸보다 30%가량 작은거같은데 121.124 2018.06.17 14:01:13
ㅇㅇ 거기에 침대 들어가고 뭐하고 했더니 쓸 공간이 좀 없어 121.124 2018.06.17 14:01:24
김끄리 앞뒤가아니라 방 ㅁ 모양기준 양쪽 대각선임 2018.06.17 14:03:12
꼬마키` 지금 집이 아니라서 사진은 못주는데 대각선으로 설치한 내방이 활용공간 1.5x1.5m정도임 2018.06.17 14:04:04
꼬마키` 나도 ㅁ모양 양쪽 대각선 ㅇ 2018.06.17 14:04:17
ㅇㅇ 센서 위치가 내 기준으로 앞뒤냐고 물어본거임 대각인지 어딘지는 센서 와서 그때 생각하는거고 그냥 크게 봤을때 내 앞에만 둬야하는지 내 앞 뒤에 따로 하나씩 둬도 되는지 그걸 물어본거야 121.124 2018.06.17 14:30:26
ㅇㅇ 게다가 내 방 가구 위치나 구조상 방 끝에 양대각으로 박으면 센서 하나는 나 절대못봄 121.124 2018.06.17 14:31:41
김끄리 센서가 보는각도가있어 앞뒤로설치하면 마름모꼴모양이나오겠지 그럼 그냥 트래킹범위 더 좁아지는거야 넓게하려고 대각으로박는거고 앞뒤로해도되는데 범위좁아지는거 알아둬 2018.06.17 14:53: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325 일반 그래픽카드 이거 괜찮냐 6 ㅇㅇ 60.127 2018-07-27 0
34324 일반 컴알못 견적 맞췄는데 좀 봐주시면 안 돼여?? 15 김화분 2018-07-27 0
34323 일반 이바타 사고싶은데.. 4 메모ㅋㅏ 2018-07-27 0
34322 일반 바이브 치명적인 단점 ㅇㅇ 114.205 2018-07-27 0
34321 일반 VR챗 개인용 아바타 주문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얼마정도 드나요? 2 sn00071 183.96 2018-07-27 0
34320 일반 또 늦잠자버렸다 5 치요키 2018-07-27 0
34319 일반 브얄쳇싱글코어 겜이라는게 무슨말이야? 9 spill 1.214 2018-07-27 0
3431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트래커 느낌표? 업데이트하라고뜨던데 1 댕타 2018-07-27 0
34317 일반 터키 개쩌네 돈내면 군면제 시켜줌 3 ㅇㅇ 210.104 2018-07-27 0
34316 일반 표정바꾸는거 이렇게 하는거 맞아? 4 ㅇㅇ 211.248 2018-07-27 0
34315 일반 컴알못 질문좀 2 김화분 2018-07-27 0
34313 일반 컴 이거사면 댄스방제외하고 렉없이 가능? 6 ㅇㅇ 223.38 2018-07-27 0
34311 일반 바이브 프로 펌웨어 업데이트 떴네 3 ㅇㅇ 125.137 2018-07-27 0
34309 일반 금일 9:30 점호 #56188 연병장 3 꼬마키` 2018-07-27 0
34308 일반 너희들 일본인 친구 몇명 있나? 9 ㅋㅋㅋ 223.38 2018-07-27 0
34307 일반 오후 12시 상영관에서 애니메이션 상영합니다 8 MPL 2018-07-26 1
34306 일반 특이점이 끝나지 않는 2 ㅇㅇ 211.246 2018-07-26 3
34303 일반 금일 아침점호 움짤(용량 개큼) 1 ㅇㅇ 211.246 2018-07-26 4
34302 일반 vrc친구가 안늘때 6 Dochi 2018-07-26 0
34301 일반 맵 업로드도 VRCSDK 쓰면되는거냐 2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6 1
34300 일반 ㅋㅋㅋㅋㅋ 새로나온 mmd 맵 휑한거봐 강나다 116.46 2018-07-26 0
34298 일반 VIVE 얼굴 쿠션 사려는데 넓은폭 좁은폭 차이점이 무엇? 2 Rla시민 2018-07-26 0
34296 일반 일본 바이브 벌써 재고없다며 ? Somangya 2018-07-26 0
34294 일반 부갤주님 아바타 퍼블릭인가요? 4 ㅇㅇ 125.130 2018-07-26 0
34293 일반 mr인데 블루투스 동글 그냥 구데기같은거 아무거나 사면댐? 4 강나다 116.46 2018-07-26 0
34292 일반 어재 되게 신기한 아바타 봤는데 2 카디아. 2018-07-26 0
34291 일반 아침체조 수고하셨습니다. 2 고로로상 2018-07-26 0
34290 일반 mmd방 비슷한맵이 생겼어요 1 사토. 2018-07-26 0
34289 일반 어제자 파파고가 한건하는 만화 14 BLOCK_B 2018-07-26 28
3428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4 ㅇㅇ 211.246 2018-07-26 0
34285 일반 영상대회 출품했습니다 3 ReaTi 2018-07-26 4
34284 일반 가라오케 로딩 안된다던 갤럼인데 2 SSIRxx 2018-07-26 0
34283 일반 아어제 엄청좋왔는데 4 BLOCK_B 2018-07-26 0
34282 일반 이 게임 좇같은 새끼들 특징 1 ㅇㅇ 115.136 2018-07-26 1
34281 일반 오버로드도 재밌는데 저는 이 애니를 추천합니다. 10 NAME_HORANG 2018-07-26 1
34280 일반 크롬켜놓고 브얄챗키면 중간에 화면 내려서 번역창에 타이핑됨? 아루라테 2018-07-26 0
34279 일반 오큘러스 뒷밴드 부분 어떻게 씻음 1 가사이_유노 2018-07-26 0
34278 일반 브알챗은 갤채널 업나요? 2 여동생구합니다 2018-07-26 0
34277 일반 드디어 모닥불이다~ 2 ㅇㅇ 14.55 2018-07-26 2
34276 일반 키넥트 쓸려면 2 q1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