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알못 견적 맞췄는데 좀 봐주시면 안 돼여??
글쓴이
김화분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324
  • 2018-07-27 01:20:10
							


견적서 리스트
품목 상품명 카드최저가 현금최저가 수량 카드최저가 합계 현금최저가 합계
CPU  인텔 코어i5-8세대 8500 (커피레이크) (정품)  253,100  246,000  1 253,100 246,000
메인보드  ASUS PRIME B360M-K iBORA  96,900  93,000  1 96,900 93,000
메모리  삼성전자 DDR4 8G PC4-19200 (정품)  91,020  88,500  2 182,040 177,000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GTX1060 아머 VR OC D5 3GB  292,950  283,500  1 292,950 283,500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Frontier H300 화이트  26,460  25,730  1 26,460 25,730
파워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00W +12V Single Rail 85+  70,500  67,000  1 70,500 67,000
부품별 합계 * 다나와가 100% 안전거래를 보장합니다.
* 판매가격의 변동에 따라 견적서에 표시되는 최저가격과 실제 구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921,950 892,230

이렇게 사고 MR 사려고여...

xKiD 램 16기가 1개로 해도 무방하고 글카 값이 원래 저런가? 1060 6기가 중에 싼건 없나요 그리고 마닉 500w로도 충분히 떡을치니 500~600으로 사삼. 저라면 500을삼 - dc App 2018.07.27 01:21:22
xKiD 케이스 그리고 l400인가 추천 이쁨 유리달려서 - dc App 2018.07.27 01:21:41
ㅇㅇ 8400으로 낮추자 114.205 2018.07.27 01:21:42
ㅇㅇ 난 개인적으로 700이 좋더라 조용해서 114.205 2018.07.27 01:22:08
김화분 흑흑 감사합니다 여러분... ㅠㅠ 2018.07.27 01:22:40
xKiD 마닉 500이 소음 적고 오래버티는걸로 유명함 소음 많이 줄이려면 슈퍼플라워 고급형을 가는게 좋슴 - dc App 2018.07.27 01:23:11
xKiD 8400도 좋슴 개인적으로 조금 더 관심을 줘서k달린 시피유로 오버해보는거도 추천드림 - dc App 2018.07.27 01:23:57
MANKALO 3gb보다는 6gb가 좋을거같다. 2018.07.27 01:26:44
김화분 ㄳㄳ 2018.07.27 01:27:01
ㅇㅇ 램 8기가 두개가 효율이 더 조와용 - dc App 175.223 2018.07.27 01:27:44
xKiD 아 케이스는 l200이네 아무튼 1070요즘 싼거있던데 그런거 찾아보세요 특가로하는거 집으면 그거만큼 좋은게 없음 브이알 헤드셋은 해상도 높아서 1070급으로 가주는게 좋으니까 - dc App 2018.07.27 01:28:12
xKiD 2개램은 내장 그래픽쓸때나 성능이 나오지 전혀 상관없다고 봐도됩니다 유동선생님 - dc App 2018.07.27 01:28:48
러닝머신러닝 그래픽카드는 내가 한번 골라서 봐와줌 500도 충분하긴한데, VR부품 이것저것 사게될지모르니까 600달자. 175.223 2018.07.27 01:30:44
러닝머신러닝 ASUS DUAL 지포스 GTX1060 O6G D5 6GB 이거로사라, 클럭 제일 높음 175.223 2018.07.27 01:36:35
김화분 호고곡... 다들 감사합니다 2018.07.27 01:3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946 일반 국민건강체조하다가 허리 삐끗함 5 Wooni 2018-07-28 0
34945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덮어쓰기만 되는데 2 꼬마키` 2018-07-28 0
34944 일반 난 왜 모디파이어 할당하면 ㅇㅇ 211.248 2018-07-28 0
34942 일반 연병장 84447안나오면 3 애플치즈 2018-07-28 0
349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7-28 1
34940 일반 나보다 저사양으로 VR돌리는 사람 있음? 16 ReaTi 2018-07-28 0
34939 일반 저댄방 잠수부 나오는 노래 뭐임? 2 AiryNyan. 2018-07-28 0
34938 일반 아 오늘 처음으로 체조해봐야지 2 애플치즈 2018-07-28 0
34937 일반 새벽 댄스방은 좋으다 3 AiryNyan. 2018-07-28 1
34935 일반 이거 추출해서 여기까진 왔는데.. 이거 뭐 어캐해야 되는건지.. 3 ㅇㅇ 123.215 2018-07-28 0
34934 일반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이거 왜 그런지 좀 알려줘 3 Project 2018-07-28 0
34933 일반 남 아바타가 더 이뻐보이는 병 2 Luche 2018-07-28 0
34932 일반 아조시! 풀트래킹 한 사람들 왜 죄다 무릎을 아작낼려그래 2 SSIRxx 2018-07-28 2
34931 일반 저댄곡 질문 2 가사이_유노 2018-07-28 0
34930 일반 뚜따 하고 싶다 아루라테 2018-07-28 0
34929 일반 뉴비 풀트래킹 맛을 본것이에요 8 초보고양이 2018-07-28 3
34928 일반 저댄에서 무릎다치고 4 Shinbi 2018-07-28 0
34927 일반 진짜 무릎 너무 아프네; 3 Luche 2018-07-28 0
34926 일반 근육통 해결법 3 Wooni 2018-07-28 0
34924 일반 오늘 첫 풀트래킹 후기 6 게럴드 2018-07-28 1
34923 일반 캐릭터가 의자고 앉을수있는 기능 추가할수있나여? 1 모닥불 59.1 2018-07-28 0
34922 일반 소름돋는 아바타 봤다 6 ㅇㅇ 220.93 2018-07-28 5
34921 일반 mmd방 가려고 복귀했는데 우사밍 2018-07-28 0
34920 일반 원래 커미션 해준사람이 커미션 압타 자주씀?? 2 모닥불 61.81 2018-07-28 0
34919 일반 월드에 트래커 늘렸더니 1 Luche 2018-07-28 0
34917 일반 아 애가 섬여우 인가?? 2 NAME_HORANG 2018-07-28 0
34916 일반 블렌더 커미션 신청 4 치요키 2018-07-28 0
34915 일반 저댄테스트한다는방 늦게온듯 2 댕타 2018-07-28 0
34914 일반 아 이런 데스건 1 ㅇㅇ 59.2 2018-07-28 0
34913 일반 시간의 신전 악보 찾던 갤럼아 2 ㄹㄹㅋ 121.162 2018-07-28 2
34912 일반 댄스방 좋아하는곡 모아놓으니 음악감상실됨ㅋㅋㅋㅋ 3 Luche 2018-07-28 1
34911 일반 자캐 아바타 하나 갖고싶다 2 ㅇㅇ 220.93 2018-07-28 0
34910 일반 소란부시는 여러번 출게 못되네 3 아이리네 2018-07-28 0
34908 일반 풀트래킹 옵션 체크하면 체스트에 웨이트 못잡는거 상관없음? 아루라테 2018-07-28 0
34907 일반 부랄챗 가면라이더. 1 도시락 175.118 2018-07-28 1
34906 일반 은근 얀데레 속성 많지않냐 7 ㅇㅇ 121.139 2018-07-28 0
34905 일반 vr챗에서 맛이나 향도 느낄 수 있다면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8 0
34903 일반 이거 대체 왜이러는 거야? 도움이 필요해... 11 BEnE 2018-07-28 10
34902 일반 VRC에 한손엔 유튜브 띄우는거 어떻게 해둬??? 6 ㅇㅇ 175.196 2018-07-28 0
34901 일반 애니메이션 일단 다만들었다 6 림크 2018-07-28 1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