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작맵 뉴비들이 많이하는 실수나 착각
글쓴이
꼬마키`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635
  • 2018-06-17 13:27:13
							


1. 패 리셋과 분배, 패그림 로딩은 방에 1빠따로 들어온 '마스터'만 가능하다

ㅡ>난입한 애들이 판 엎어버리는거 방지대책인거같음

*방 들어와서 정면에 있는 빨간 반구형 버튼을 누르면 누가 마스터인줄 알 수 있다.
눌렀을 때 연두색으로 변하면 마스터임


2. vr용으로 만들어져있긴하지만 1자리는 차렷충도 가능하게 되어있다.

*방 들어와서 좌회전 했을 때 정면에 있는 자리가 차렷충용 자리
왼쪽 기둥위에 연두색버튼을 누르면 차렷충을 위한 모드가 된다.

3. 진입장벽이 높다? 그렇지않다

ㅡ>빡대가리인 작성자도 하루만에, 점수표도 볼 줄알고 모든 역 외우고 있는 고인물들과 재밌게 놀수있었다.
이틀동안 8판해서 2판 1등 2판 2등했다.

*마작은 매우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 마작하는 고인물들이 적극적으로 늒네를 원한다.
마작 할줄아는 친구에게 알려달라고하면 바로 납치당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점수계산 같은 어려운건 같이하는 고인물들이 다 정리해준다


4. 어차피 기존 고인물에게 좆털릴게 뻔한데 무슨 재미로 하냐

ㅡ>반 실력 반 운겜이라 그럴일 없다.
3번에서도 말했듯이 시작한지 2틀된 빡대가리 작성자도 론 쯔모 하면서 6도라 오야역만까지 먹어봤다.
운빨좆망겜 즐겁게 하자


3줄요약
마작
늒네
환영
ㅇㅇ 사람별로 없는거같던데 211.63 2018.06.17 13:28:08
BLOCK_B 이해를 못하겠네 2018.06.17 13:28:21
꼬마키` 일단 기본 룰이라도 알아야 이해가 되지 알려줄 흑우 찾기 ㄱ다 2018.06.17 13:32:16
피냐타 와 시발 6도라 헤아림역만을 했다고? 2018.06.17 13:35:37
꼬마키` 우라도라 잭팟터짐 ㅋㅋ 2018.06.17 13:36:18
피냐타 역이 뭐였기에? 2018.06.17 13:37:24
꼬마키` 늒네라 잘 말은 못하는데 5핑도라에 숫자9가 도라였는데 머리로 2개 가지고있었고 몸통중에 숫자2 3개짜리가있었는데 우라도라로 나와서 6도라뜸 2018.06.17 13:41: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85 일반 흐... 유니티질문..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84 일반 이빨이랑 입술이랑 쉐이프키가 따로 지정되어있으면 어떻게함? 3 ㅇㅇ 125.178 2018-06-26 0
23583 일반 블랜더 뼈 위치 조정할때 드래그해서 한번에 위치 바꾸는법은 없어? ㅇㅇ 180.230 2018-06-26 0
23581 일반 머리에 라이트 있는 뱁새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1 ㅇㅇ 27.124 2018-06-26 0
23580 일반 오버라이드 스탠드모션은 어디서구함? ㅇㅇ 220.84 2018-06-26 0
23579 일반 제에발 이 모델 구하는 곳이나 아바타 있는 월드좀 알려 주십셔.. 2 긴긴 2018-06-26 0
23578 일반 아바타제작질문 2 Karon 122.35 2018-06-26 0
23577 일반 데스크톱 유일 장점 葛飾北? 2018-06-26 0
23576 일반 키넥트산거 교환국에 왔네 2 일레임 2018-06-26 0
23575 일반 VR회식에 질렸다 1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6 0
23574 일반 제발 치마 cloth 수치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4 Amiya 2018-06-26 0
23572 일반 한곡 부르고 간당 1 momo 203.226 2018-06-26 0
23571 일반 아바타 제작시간 > 게임하는 시간 아니냐? 3 ㅇㅇ 125.180 2018-06-26 0
23570 일반 브얄챗 너무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6-26 0
23569 일반 바이브 사면 충전 존나 귀찮을거같음 ㅇㅇ 223.33 2018-06-26 0
23568 일반 현자타임 해결 방법 기무대띠 2018-06-26 1
2356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주먹에 애니메이션 넣으면 그립에도 적용인데 정상이야? ㅇㅇ 211.48 2018-06-26 0
23566 일반 솔직히 그 스트리머 보고 겜 시작한거 맞는데 1 ㅇㅇ 106.102 2018-06-26 0
23565 일반 블렌더질문 !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64 일반 Mr은 그냥 싼게 장땡인듯 1 Gloryman 2018-06-26 0
23563 일반 그 손에 파티클처럼 궤적 따라오는거 일본인 친구가 트레일 렌더러 라던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62 일반 저댄 할때 바닥매트 뭐사야댐?? 8 치요키 2018-06-26 0
23559 일반 에이서 좋다 3 ㅇㅇ 223.39 2018-06-26 0
23558 일반 혹시 나처럼 라이젠 1700 쓰는사람 있냐 3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57 일반 HP는 거르자! 5 HP걸러 221.166 2018-06-26 0
23556 일반 한국인은 어딨냥 5 HPMR은 거르자 221.166 2018-06-26 0
23555 일반 오큘 센서 스탠드부분하고 헤드부분 어떻게 분리함? 2 ㅇㅇ 223.62 2018-06-26 0
23554 일반 트랜스펄트? 옵큡 무슨말인교? 아몰랑 14.46 2018-06-26 0
23553 일반 케모노프렌즈 모델 쓰는 사람중에 13 葛飾北? 2018-06-26 0
23552 일반 오큘컨트롤러 4 ㅇㅇ 114.200 2018-06-26 0
23551 일반 갤럼에게 치킨 선물 받음 1 Gloryman 2018-06-26 1
23550 일반 오 지진이다 1 yooo 60.114 2018-06-26 0
23549 일반 저번에 시발 존------나야한놈 하나봄 1 ㅇㅇ 119.202 2018-06-26 0
23548 일반 이 캐릭터 누군지 아는 솔로몬? 4 윾동 222.113 2018-06-26 0
23547 일반 이것도 배빌런이 만든거임? 4 ㅇㅇ 218.209 2018-06-26 0
23546 일반 HP MR 을 팔고 돈보태서 오딧세이 사면 체감되냐? 8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545 일반 그 그레이트 퍼그? Juken 2018-06-26 0
23544 일반 야 오큘 1 ㅇㅇ 114.200 2018-06-26 0
23543 일반 블렌더질문좀 2 spill 221.146 2018-06-26 0
23542 일반 현타오는데 뭐부터할까 3 Lakenls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