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갤 첨부터 모델링하는애들 많음?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599
  • 2018-06-17 12:30:47
							

아니면 이미 있는걸 커스텀해씀?
G군 손에곱을정도로 적은듯 2018.06.17 12:31:38
Asterra 있는거 커스텀이 대부분일듯? - dc App 2018.06.17 12:31:40
Asterra 이쪽 프로그램을 만질일이 없다보니까 - dc App 2018.06.17 12:31:56
아루라테 나는 배운게 잇어서 1부터 100까지 맥스로 작업은 할 순 있는데 인체 기본구조 잡는거는 귀찮아서 해커돌 가져와서 모델링 변형하고 uv 새로 펴서 사용하려고 함 2018.06.17 12:32:47
Luche 하긴 브얄챗에 쓰려면 모델링 텍스쳐 리깅(블랜드 셰이프) 까지 해야하는데 매끄러운 모델링 가능한 능력자면 현업프로겠징... 2018.06.17 12:33:14
ㅁㅁ 나도 블렌더 개인적으로 배운거 있어서 기본 모델 가져다가 변형할생각인데 아무래도 0부터 만드는건 힘들지 않을까 14.47 2018.06.17 12:37: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204 일반 아 개힘들다 2 강나다 116.46 2018-06-20 0
21203 일반 카메라 찍는 버튼이 왜케 안눌러지냐.. 커푸 2018-06-20 0
21202 일반 내컴사양인데 vr 돌릴수 있음? ㅇㅇ 121.161 2018-06-20 0
21200 일반 이 영상에 나온 맵 이름이 뭔가요? 1 ddd 175.212 2018-06-20 0
21198 일반 야밤에 저댄햇더니 힘들어 디지겟다 ㅇㅇ 59.152 2018-06-20 0
21197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사람~ 3 ㅇㅇ 125.136 2018-06-20 0
21196 일반 갤럼중에 암령같은놈만남 4 ㅇㅇ 203.90 2018-06-20 0
21195 일반 VR Grimpan Chat Game 3 G군 2018-06-20 0
2119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개병신인듯 3 애플치즈 2018-06-20 0
21193 일반 어떡하면좋아 죽을거같아 28 꿀뚤 2018-06-20 15
21192 일반 배 소환하는거 12 ㅇㅇ 121.124 2018-06-20 0
21191 일반 이틀간 너무 뿌듯한 vrc였다 4 오뚜기신 2018-06-20 0
21190 일반 으앙 부이알 사고십당 2018-06-20 0
21189 일반 드디어 화해 시켰다. 3 NAME_HORANG 2018-06-20 0
21188 일반 하나 물어봐도댐?? 왜 그클럽이라고함? 아마존클럽이라고 말못하고 5 모델링초보 211.36 2018-06-20 0
21187 일반 목요일이다 OXFORD 2018-06-20 0
21186 일반 자기가 만든 아바타 패키지로 어케 변환해? 7 ㅇㅇㅇ 114.207 2018-06-20 0
2118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처음 할때 들어가는 기본 눈깜박이는건 어떻게 제거함? 2 아루라테 2018-06-20 0
21184 일반 그 클럽 누군 배송개빠르고 누군 몇주동안 못받고 3 아야세쨔응 2018-06-20 0
21181 일반 스타킹색 바꿀까? 1 ㅇㅇ 180.230 2018-06-20 0
21180 일반 그 클럽 오큘가격 오름 6 공배기 2018-06-20 0
21178 일반 그 클럽 주문상태 뭐뭐있어? ㄹㄹㅋ 39.123 2018-06-20 0
21177 일반 이사가면 바이브 사려고 한달 존버 탓는데... ㅇㅇ 223.38 2018-06-20 0
21175 일반 오디세이+바이브 컨트롤러+키넥트 가능? 3 일레임 2018-06-20 0
21174 일반 오디세이 50주고 2 일레임 2018-06-20 0
21173 일반 아 mr왔는데... 11 렄히 218.50 2018-06-20 0
21172 일반 그 클럽 배송현황 어떤식으로 나오냐? 13 ㅇㅇ 121.124 2018-06-20 0
21171 일반 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져요 공배기 2018-06-20 0
21169 일반 그 클럽 믿을수없다 5 ㅇㅇ 2018-06-20 0
21168 일반 츄릅츄릅 지럴하는건 왜 하는거냐 1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67 일반 쉬프트 에프3 1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66 일반 오큘러스 센서 선 길이가 얼마나 짧길래 3 ㄹㄹㅋ 39.123 2018-06-20 0
21165 일반 아조시들 아바타월드 이거 뭐야?? 4 히로~ 2018-06-20 0
21164 일반 카메라로찍은건 어디에저장됨? 3 애플치즈 2018-06-20 0
21163 일반 3일만 더있으면 그클럽에서 주문한지 3주째다 12 OXFORD 2018-06-20 0
21162 일반 키넥트 쓰려니까 공간이 다 죽어버리네 러프멜 2018-06-20 0
21161 일반 저댄방 내가 추는 노래랑 남들이 추는거랑 똑같음? 10 ㅇㅇ 121.173 2018-06-20 0
21160 일반 표정 질문 좀 핵냥이 112.161 2018-06-20 0
21158 일반 왜입이 두루미만안움직일까 dㅇ 121.158 2018-06-20 0
21157 일반 driver4vr 쓰면 키넥트 수평으로 놓아야함? 3 ㄹㅍㅁ 121.139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