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작 존나 재밌다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9587
  • 2018-06-17 12:16:08
							


어제 처음으로 룰이랑 간단한 역배우고

어제 오늘 마작만 존나 했음ㅋㅋ
학과가_사라진_아싸 다국적인데 룰 통일이 됨? 2018.06.17 12:16:54
꼬마키` 일본룰로 하는거지 뭘 2018.06.17 12:17:42
ㅇㅇ 룰쉽냐? 일단한자라 존나꺼려지던데 211.63 2018.06.17 12:17:58
꼬마키` 룰은 쉬운데 점수계산이랑 역같은거 존나 어려움 2018.06.17 12:18:33
꼬마키` 근데 일단 기본역으로 하면서 어려운 역 익히면된다고 시켜주는데 기본역으로도 1등 할수있음 8판했는데 2판 1등하고 2판 2등함 2018.06.17 12:19:07
ㅇㅇ 계산 자동으로해줌? 211.63 2018.06.17 12:19:17
꼬마키` 점수는 고수님들이 알아서 계산해주니까 받아먹기만하면됨ㅇ 2018.06.17 12:19:28
꼬마키` 일단 마작할줄아는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친구를 구하자 그럼 걔들도 같이 칠사람 많아지는걸 좋아해서 다 알려줌ㅇ 2018.06.17 12:20:13
BLOCK_B 마작이 뭐임 나도하고싶은데 2018.06.17 12:21:47
꼬마키` 마작이 먼지는 인터넷에 쳐보자 늒네야 2018.06.17 12:23:34
꼬마키` 나도 어제 배운거라 남 가르칠 실력은 아님ㅇ 2018.06.17 12:24:14
BLOCK_B 나도이쯤 되면 늒네아니지않냐 마작 보고오면 같이 해주냐 2018.06.17 12:25:46
꼬마키` 닥눈삼도 안한 늒네가 멀 이젠 늒네가 아니래 마! 야민정음은 다 땠냐? 2018.06.17 12:26:35
꼬마키` 내가 평일 아침에 퇴근하고 하는데 오면 내가 알려줄수있는만큼은 알려줌 komaki 친추 걸어두셈ㅇ 2018.06.17 12:27:05
BLOCK_B 야민정음은 또뭐야 ㅆ 나지금 손아파서 새벽에나 들어갈건데 그때친추검 2018.06.17 12:27:52
BLOCK_B 근데차렷충도 가능함? 2018.06.17 12:28:12
꼬마키` 4명이서 하는게임인데 1자리 차렷충을 위한 자리있음ㅇ 2018.06.17 12:28:38
OXFORD 마작패 올라오게 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음 2018.06.17 12:29:04
꼬마키` 밑에 버튼 다 있음 업뎃 많이되서 디게 편해짐 2018.06.17 12:29:42
BLOCK_B 차렷충을 위한자리라니 공개처형장인가 여튼알겠음 2018.06.17 12:32:03
OXFORD 난 어떤 버튼을 눌러도 패가 세팅이 안되던데.. 2018.06.17 12:3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392 일반 옷 바꿔치기가 아니라 파티클이나 오브젝트로 갑옷방패만들면 4 NAME_HORANG 2018-06-19 0
20391 일반 난 일본인인줄알았던 친구가 1주일만에 한국인인거 알게됨 5 ㅇㅅㅇㅅㅇ 175.223 2018-06-19 0
20390 일반 요새 똥겜 렉 조지게걸리는데 3 _감자 2018-06-19 0
20389 일반 뭐야 왜 또 불타고 있어 2 ㅇㅇ 223.62 2018-06-19 1
20386 일반 투기장은 여기임 2 MANKALO 2018-06-19 0
20381 일반 vrc금지 아바타쓰면 불이익있음? 3 질문 175.223 2018-06-19 0
20380 일반 영어 너무 어려움 1 ㅇㅇ 117.111 2018-06-19 0
20379 일반 난 그냥 상대가 쓰는 언어 맞춰주는데 143 MANKALO 2018-06-19 11
20378 일반 김치놈이나 김치년이나 한국어를 쓰자 제발 6 닝기링 59.28 2018-06-19 0
20377 일반 근데 갤럼들 죄다 바이브 바이브 걸리는거 너무 야함 2 애플치즈 2018-06-19 0
20376 일반 델 바이저 번들 안면 폼 몇 mm임? 1 아리수챤 2018-06-19 0
20375 일반 vrchat말고 딴데서 모프복스 써봤는데 애플치즈 2018-06-19 0
20374 일반 오늘 그 클럽에서 주문한 바이브 온다 차렷충아닌사람 2018-06-19 0
20373 일반 한국인 끼리 일본어 쓰는거 거부감듬 쓸 시간에 ㅇㅇ 223.38 2018-06-19 1
20372 일반 김치들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 보면 좀 거부감이듬 3 ㅇㅇ 175.223 2018-06-19 3
20371 일반 VR챗 금기 1 ㅋㅋㅋ 223.62 2018-06-19 0
20370 일반 아 치마뚫리는거 콜라이더인가먼가설정해야하나 9 꿀뚤 2018-06-19 0
20369 일반 근데 v피스나 뻐큐 같은건 어떻게함 2 애플치즈 2018-06-19 0
20368 일반 이건 왜이런거임??? 6 ㅇㅇ 39.7 2018-06-19 0
20367 일반 리깅다했는데 인겜왜이따구임; 7 ㅇㅇ 121.172 2018-06-19 0
20366 일반 @@@VRC근황7@@@ 12 음료 2018-06-19 4
20365 일반 트래커 스트랩사진나간다 잘봐라 이게최강이다 8 김끄리 2018-06-19 0
20364 일반 좆같은 어글리 갤럼 새끼들 7 ㅇㅇ 175.223 2018-06-19 1
20363 일반 손가락 모양이 몰프가 아닌애들은 어케 추가해? 눈알이 2018-06-19 0
20362 일반 제보) 강제로 크래시 일으키고 다니는 유저 d 221.161 2018-06-19 0
20360 일반 직구 존나위험함 2 ㅇㅇ 203.226 2018-06-19 0
20359 일반 블렌더 텍스쳐 도움좀. 2 Rinef 2018-06-19 0
20358 일반 VR쓰는애들 어깨 잘 움직임? 2 눈알이 2018-06-19 0
20357 일반 트래커 스트랩한 갤러들 사진좀 보여줄수있냐 5 치요키 2018-06-19 0
20356 일반 vr챗 접속해서 프랜드+ 파놓구 혼자 있으면 1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54 일반 저번주 수욜날 주문한거 6 공배기 2018-06-19 0
20353 일반 그 클럽 말이 많아서 직구 고민되네 시벌 2 아야세쨔응 2018-06-19 0
20352 일반 아바타 올리려면 플탐 얼마나 해야하나요 2 ㅇㅇ 2018-06-19 0
20351 일반 그클럽놈들 뭐하자는거지 ㅡㅡ 7 OXFORD 2018-06-19 0
20350 일반 mr은 오히려 저댄에서 더 괜찮은데 2 ㅇㅇ 211.36 2018-06-19 0
20349 일반 브얄챗이 하고십은데 어떡함 1 ㅇㅇ 39.7 2018-06-19 0
20348 일반 델 바이저 쓰는 흑우들아 아리수챤 2018-06-18 0
20347 일반 이모델도 참이쁜거같음 1 ㅇㅇ 14.32 2018-06-18 0
20346 일반 저댄에서 어린애 둘이 춤추는곡이 뭐드라 3 ㅇㅇ 180.69 2018-06-18 0
20345 일반 모델링 개조 꼭 블랜더 쓸필요 없지? 4 Luche 2018-06-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