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김치놈이나 김치년이나 한국어를 쓰자 제발
글쓴이
닝기링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0378
  • 2018-06-19 01:28:47
  • 59.28
							

바보가 아닌 이상 한국인끼리 일본어를 써서 그 실력이 늘 거 같음?

또 발음 존나 한국인 같으니까 제발 한국어를 쓰자

아니면 존나 재밌게 한본어를 쓰던가 존나 노잼이면서 어떻게든 일본어 써보려고 아득바득 고집부리는 꼬라지를 보면 역겨워서 속이 뒤집어진다

제발 한국인끼린 한국어를 써라

일본인이 껴있으면 일본어 써도 씹인정.

같은 이유로 영어도 마찬가지다.

- dc official App
ㅇㅇ 뭘하던 자기마음이죠 실질적으로 남한테 피해주는게 아니면 118.46 2018.06.19 01:30:36
0ㅇ0ㅇ ㅇㅈ 지나가다보면 둘다 한국인인데 일본어로 아득바득 대화 하는거보면 그런 ㅈ같은 쇼가 또 없음 ㅋㅋㅋㅋ 27.175 2018.06.19 01:30:42
ㅇㅇ 남이 뭘 하건 대화하는 사람이 괜찮으면 상관없는거지 제 3자가 이러쿵 저러쿵 할게 되냐 223.38 2018.06.19 01:31:18
닝기링 진심 보는 사람 입장에선 존나 역겨움 그게 피해임 - dc App 59.28 2018.06.19 01:31:58
ㅇㅇ 그럴때 쓰라고 뮤트랑 블락 만들어놓은거같은데 118.46 2018.06.19 01:33:14
momo 비틀려있네 자네 223.33 2018.06.19 01:4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58 일반 오늘 g11봤음 4 ㅇㅇ 211.222 2018-07-17 0
30957 일반 델바이저 25만 판다 합체로보 2018-07-17 0
30956 일반 늒네대리고 놀아줄사람 4 123 218.52 2018-07-17 0
30955 일반 오딧세이도 mr아니냐? 6 카디아. 2018-07-17 0
30954 일반 보드게임맵가면 2 댕타 2018-07-17 0
30953 일반 웨이트 페인팅 범위 잡는거 개힘드네; 아루라테 2018-07-17 0
30952 일반 난괜찮은데 다른유저의 눈썹이 사라짐 원인이 뭘까? 11 Gloryman 2018-07-17 0
30951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에 기존에 활성화 되있는걸 비활성화 하는건 못넣음? 7 긴긴 2018-07-17 0
30950 일반 질문 3 ReaTi 2018-07-17 0
30949 일반 블렌더 이거 폴리곤 드래그 선택 못하냐... 8 AiryNyan. 2018-07-17 0
30948 일반 아니시발 mr인식이안됨 5 ㅇㅇ 211.248 2018-07-17 0
30947 일반 AZU's에 있는 캐릭터인데 모델 이름이나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ㅇㅇ 112.187 2018-07-17 0
30946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된다!! 19 게럴드 2018-07-17 0
30945 일반 음란한 막대를 핥고있는 2 치요키 2018-07-17 0
30943 일반 MMD에서 모델뽑아오는건 어캐뽑아여? 1 ㅇㅇ 121.171 2018-07-17 0
30942 일반 일본어 하는건 좋은데 왜 이리 여성말투를 써? 10 ㅇㅇ 110.70 2018-07-17 0
30941 일반 주댕이 늘어나는 우간다 아바타들 보면 3 ㅇㅇ 117.111 2018-07-17 0
30940 일반 역시 아바타를 만드는것보다 월드만드는게 빠를지도 쉔가오랜 211.36 2018-07-17 0
30939 일반 으으 보드게임 월드 아이디어는 머리속에 많은데 20 쉔가오랜 211.36 2018-07-17 0
30938 일반 일본뉴비 놀아준썰 21 BLOCK_B 2018-07-17 25
30937 일반 마작방 다녀오고 뼈저리게 느낀점 1 카디아. 2018-07-17 0
30936 일반 저댄방 그래픽카드 뭐껴야 쾌적한 프레임나올까 5 suikaice 2018-07-17 0
30935 일반 VR챗용 원룸 두개중에 골라바라 8 ㅇㅇ 211.217 2018-07-17 0
30934 일반 키넥트 흰공 위치가 원래 정강이 쪽인가요? 2 고로로상 2018-07-17 0
30933 일반 웨이트 페인팅 할때 이거 버튼4개 누르는거 설정하고 함? 3 아루라테 2018-07-17 0
30932 일반 그 유니티에 애니메이션 전용 모델관련 질문 1 ㅇㅇ 223.39 2018-07-17 0
30931 일반 요새 남자 아조시 좋아하게 되었다는 글 안올라오는거 같아 6 NAME_HORANG 2018-07-17 0
30928 일반 오류로 친삭될수도 있음? 3 ㅇㅇ 223.62 2018-07-17 0
30927 일반 바이브가 쓸만한 아바타있냐? 2 바이브 유저 125.182 2018-07-17 0
30926 일반 아바타 아이디어좀 7 라그네아 2018-07-17 0
30924 일반 총이 필요하다...존나게 큰 총이..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7 0
30923 일반 960으로 vr 돌린 썰 5 카디아. 2018-07-17 1
30922 일반 3D 모델링 하는거 게임 커스터마이징이랑 느낌 비슷하냐 6 러닝머신러닝 110.70 2018-07-17 1
30921 일반 허리스트랩 탄띠써도 될까나 3 suikaice 2018-07-17 0
30920 일반 베이스2트래커3 구상도 10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19 일반 보드게임 테스트 도와준다는사람들 10 ㅇㅇ 221.164 2018-07-17 0
30916 일반 모델이 구할수있는곳이 없어서 커매 받은건데 시간 날린듯 ㅋㅋㅋㅋ 2 Poo_Your_Ass 2018-07-17 0
30914 일반 트래커 너무 흔들려서 3 ㅇㅇ 59.7 2018-07-17 3
30913 일반 블랜더 늒네에게 도움을!! 메롬 2018-07-17 0
30912 일반 풀트래킹보다 무선킷과 너클콘이 너모 가지고싶다 김야기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